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식품 체험단,평가단/쇼핑메이커 네이슈머 찰랑고구마

[쇼핑메이커 거산 해뜨온 찰랑고구마]간단한 고구마요리 고구마야채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이색고구마 찰랑고구마의 변신! 간단한 고구마요리 5색 한입전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쇼핑메이커 거산 해뜨온 찰랑고구마로 미니 고구마야채전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찰랑고구마 자체가 밤고구마나 호박고구마보다 더 맛있는데다가 알록달록 식감 좋은 야채를 넣어 맛도 영양도 최고였어요~~

 

 

 

 

거산 해뜨온 찰랑고구마 3kg 에요..

 

 

 

 

찰랑고구마 처음 들어보셨죠?

찰랑고구마는 찰진 고구마의 물결이란 뜻으로, 찰지고 달콤한 고구마의 결을 의미한다고 해요..

찰떡의 찰지고 진득한 식감과 호박고구마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있는 신품종 고구마로 가족이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특상 3kg 찰랑고구마 상품 안내..

 

 

 

 

썩거나 짓무른것 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그리고, 박스에 그냥 넣으면 흙이 쏟아질텐데, 부직포 봉투에 담아주시다니 참 센스있더라구요~

 

 

 

 

한손에 쏙 잡히는 먹기 좋은 크기로, 크기가 고룬 편이었어요~

 

 

 

 

고구마는 찐고구마가 요리하기도 쉽고 겨울철 별미로 딱이죠~ㅎㅎ

 

 

 

 

껍질은 붉은 자주색, 속은 밝은 노란색이었구요.. 부드럽고 찰진맛이 일품이었어요~

호박고구마처럼 물렁거리지 않고 밤고구마처럼 단단해 먹기가 좋으면서,

호박고구마보다 더 달고, 밤고구마보다 촉촉했어요~

그리고, 찰랑고구마는 숙성이 될수록 수분이 많아지며 당도가 올라간다고 해요~

차별화된 당도로 고구마 중에서 당도가 우수한 품종이랍니다^^

밤고구마나 호박고구마와는 비교할수가 없는 맛! 지금껏 먹어본 고구마 중 최고의 맛이었어요!

어쩜 고구마가 찰지면서 쫀득하고 이렇게 달콤할수 있는지.. 한번 먹으면 누구나 사랑에 빠질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ㅎㅎ

 

 

 

 

이번에는 찰랑고구마로 간단한 고구마요리 고구마야채전을 만들어볼께요..

우선, 찰랑고구마를 잘게 썰어주세요.. 요리하다가 조금 먹어보았는데 아삭아삭 달달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더군요ㅋㅋ

 

 

 

 

양파를 잘게 썰어주세요..

 

 

 

 

고추를 잘게 썰어주세요..

 

 

 

 

노랑 파프리카를 잘게 썰어주세요..

파프리카는 노화예방 및 암예방 등 효능도 뛰어날 뿐 아니라 색감도 예쁘고, 아삭아삭 식감도 뛰어나죠^^

 

 

 

 

빨강 파프리카도 잘게 썰어주세요..

 

 

 

 

고구마야채전에 필요한 야채들이 완성되었어요..

 

 

 

 

커다란 볼에 부침용밀가루를 준비해주세요..

 

 

 

 

소금을 약간 넣어 반죽을 해 주세요..

 

 

 

 

잘게 채 썰어 준비해놓은 야채와 고구마를 넣어 반죽을 고루 잘 섞어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한입 크기로 반죽을 올려주세요..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노릇노릇해지면 고구마야채전 완성!

 

 

 

 

5색 한입전 너무 예쁘고 맛있겠죠?ㅎㅎ

일반 밤고구마로 만들었을때와 달리 찰랑고구마로 만들어 좀 더 노랗고 예쁘더라구요~

 

 

 

 

올 겨울은 찰랑고구마로 한입에 쏙~ 먹기편하고 맛도좋은 5색 한입전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

온가족 영양간식으로도 좋고 찰진꿀맛에 반해 이제 찰랑고구마만 먹게될것 같아요ㅎㅎ

 

 

 

쇼핑메이커 거산 해뜨온 찰랑고구마 상품 보러가기

 

 

새글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새글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