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신논현역 맛집/논현동 술집]포장마차 맛집! 포차팩토리 영동시장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초저가 3천원 치즈김치볶음밥과 추억의 옛날통닭에 반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포장마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논현역 맛집, 논현역 맛집으로 입소문난 논현동 술집 포차팩토리 영동시장점은 세계 각국 포장마차의 200여종 메뉴가 있고,

4년만에 컴백한 가수 비, 전 버즈 멤버 김예준, 영화배우 이용우, 꽃보다 할배 탤런트 백일섭, 미스코리아 윤실장 역 탤런트 허태희,

전지현과 김수현 주연의 드라마 별에서온그대에서 만화방 단골 동네백수로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개그맨 양배추 조세호 등

많은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웅장한 규모의 포장마차 맛집이에요ㅋㅋ

게다가 테이블마다 비치된 스마트PC를 이용한 스마트주문 시스템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신논현역에서 도보 4분거리, 또는 논현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포차팩토리 영동시장점..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가 멋스러운 포차팩토리..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대한민국 최대 800석 규모의 포차로 유명한 포차팩토리..

넓다 못해 웅장한 규모에 깜짝 놀랐어요~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해서 이렇게 한가했지만, 식사때가 되자 이 많은 테이블이 거의 꽉 찰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대나무 구조의 인테리어~

 

 

 

 

술이 절로 들어가게 만들어주는 원목 인테리어의 공간들이 참 매력적인듯!

 

 

 

 

차이나타운, 제주물항, 철판창고, 구이창고, 분식창고, 튀김창고, 이자카야, 술창고.. 8가지 음식섹션이 한곳에+_+

각 분야 전문 요리사들이 직접 요리하는 200여가지 수제요리를 한번에 맛볼수 있어 취향이 다른 친구들과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다양한 주류가 가득한 술창고~

 

 

 

 

각종 컵, 접시, 소스,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는 서비스창고..

셀프로 필요한만큼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요~

 

 

 

 

포차팩토리를 즐기는 방법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 처음 방문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ㅎㅎ

 

 

 

 

테이블마다 비치된 스마트PC에요..

똑똑 주문하기 버튼을 터치하여 메뉴를 확인하고 직접 주문하는 셀프방식이에요ㅎㅎ

스마트PC로 주문하면 주방으로 직접 전달되고, 확인메세지가 전달되더라구요~

주문 메뉴가 완성되면 역시 스마트PC에 주문완성 메세지가 뜨면서 벨이 울리고,

주문한 메뉴가 완성된 포차로 자리에 비치된 번호표를 가지고 직접 수령하면 된답니다~

푸드코트 이용해보셨죠? 그런식으로 벨이 울리면 표를 가져가는 방식인데요..

테이블마다 비치된 스마트PC로 안내해줘서 기웃기웃 살펴보지 않아도 되고, 주문시 여기요~ 부르지 않아도 되서 편하더라구요^^

게다가 스마트PC로 이벤트, 게임,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도 즐길수 있어요~

 

 

 

 

우측에 세계각국의 음식섹션 버튼이 있고, 그 버튼을 누르면 이와같이 그 섹션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이 나와요~

튀김창고에서 옛날통닭(14,000원), 차이나창고에서 용왕짬뽕(13,000원) 주문..

 

 

 

 

구이창고에서 삼치구이(13,000원) 주문..

 

 

 

 

철판+분식창고에서 미끼상품 김치볶음밥(3,000원), 해물파전(11,000원) 주문..

 

 

 

 

술창고에서 참이슬(4,000원)도 주문했어요..

우측 하단의 주문내역확인 버튼으로 현재 주문한 메뉴를 확인해 볼수 있고, 원할때마다 하나씩 주문 가능하구요..

퇴장시에는 테이블에 비치된 번호표를 지참후 카운터에서 결제하는 방식이에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술창고에서 주문한 참이슬이에요..

오랜만에 이슬이 한잔~

 

 

 

 

튀김창고에서 주문한 옛날통닭이에요..

 

 

 

 

아주 큼직한 추억의 옛날통닭~

 

 

 

 

우선 닭다리부터~~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역시 옛날통닭은 소금에 콕~ 찍어 먹어야 제맛이죠~

게다가 기름 상태도 괜찮은듯! 느끼하지 않고 신선한 맛이었어요ㅎㅎ

치킨집에서도 찾기 힘든 옛날통닭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구이창고에서 주문한 삼치구이에요..

 

 

 

 

노릇노릇 두툼한 삼치구이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초생강과 겨자를 올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철판+분식창고에서 주문한 해물파전이에요..

사진에서보다 실제로 보면 그 크기에 깜짝 놀라실듯! 엄청나게 커서 마음에 들더라구요~ㅋㅋ

 

 

 

 

노릇노릇 도톰한 해물파전+_+

 

 

 

 

각종 해물과 파를 아낌없이 넣어 식감도 맛도 참 좋았어요^^

 

 

 

 

철판+분식창고에서 주문한 미끼상품 김치볶음밥이에요..

 

 

 

 

치즈가 올려진 철판 치즈 김치볶음밥~

3천원밖에 안해서 기대 안했는데 완전 감동한 메뉴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잘게다진 김치, 야채, 고기가 어우러진 매콤한 김치볶음밥의 환상적인 만남~~

 

 

 

 

차이나창고에서 주문한 용왕짬뽕이에요..

 

 

 

 

살이 꽉 찬 꽃게부터~

 

 

 

 

짬뽕 면발이 굵죠? 우동면발이 들어 있었는데, 오동통통 쫄깃해 더 맛있었어요~

 

 

 

 

오징어, 홍합 등 다양한 해물과 아삭한 양파, 양배추 등 야채도 푸짐~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이 속을 확~ 풀어주었어요ㅎㅎ

푸드코트보다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데, 요리는 하나하나 전문점처럼 맛이 일품이면서,

푸드코트와 달리 기웃기웃 살펴보거나 다른 포차에서처럼 여기요~ 라며 직원을 부르는 불편함 없이

테이블마다 비치된 태블릿를 이용한 스마트주문 시스템이 마음에 쏙 들었던 신개념 포장마차..

오늘은 엄청나게 넓으면서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포장마차 포차팩토리 어떠신가요?^^

쌀쌀한 날씨에 술 한잔 하며 세계 각국의 맛있는 수제요리를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포차팩토리 영동시장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65 지하1층

[전화번호] 02-540-7935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직진하다 나오는 우측 ABC마트 건물 1층. 역에서 도보 4분거리.

                  또는 7호선 논현역 2번출구에서 신논현역 방향으로 직진하다 나오는 ABC마트 건물 1층. 역에서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17:00 ~ 05: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