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신흥역 맛집/신흥역 술집]성남 신흥동 맛집! 포테이토 미니펍 신흥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3~5천원대 저렴한 가격의 다양하고 맛있는 감자요리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포테이토 미니펍 신흥점은 신흥역 맛집, 신흥역 술집 으로 각광받는 성남 신흥동 맛집으로, 포테이토 요리 전문 펍이에요~

감자는 비타민C, 칼슘, 칼륨, 탄수화물이 풍부하고 맛있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꾸준히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왔죠..

게다가 단순한 감자튀김이 아니라 다양하고 색다른 감자요리를 맛볼수 있어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ㅋㅋ

그럼, 포테이토 요리와 크림 생맥주가 맛있기로 소문난 성남 술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신흥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포테이토미니펍 신흥점..

포테이토 미니펍의 뜻을 잠깐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고 해요~ㅎㅎ

POTATO.. 다양한 변화가 가능하고 널리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감자..

MiNi.. 작은 사이즈, 가벼운 가격, 간단한 메뉴..

PUB.. 대중적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분위기와 메뉴..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쾌적하고 깔끔하면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구요..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창밖을 바라보며 즐기기 좋은 운치있는 테이블..

연인과 함께 또는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듯!

 

 

 

 

부드러우면서 강한 이미지의 캐릭터~

 

 

 

 

빈 캔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친숙하고 멋스러웠어요^^

 

 

 

 

메뉴판이에요..

메가크런치 (5,900원), 통감자구이 (3,900원), 리얼 버터구이 오징어 (7,900원) 주문..

 

 

 

 

국물떡볶이 (3,900원), 촉촉마늘빵 (3,900원) 도 주문했어요..

그리고 일반적인 생맥주의 알코올 5%에 비해 절반인 2.5%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는 여자를 위한 2.5 크림생맥주,

풍성한 크림의 생맥주에 아카시아 꿀을 조합해 달콤한 크림 생맥주 등등..

도수가 강하지 않은 맥주를 주종으로 취급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기기 좋은듯ㅎㅎ

 

 

 

 

감자샐러드에요..

기본안주가 아주 센스있네요ㅋㅋ

 

 

 

 

촉촉하고 부드러운 으깬 감자샐러드를 달콤한 꿀에 찍어 먹으면, 입에서 아주 살살 녹네요~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졌어요ㅋㅋ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카레단무지에요~

이런 단무지는 처음!! 아주 독특하죠?^^

 

 

 

 

메가크런치에요..

 

 

 

 

달콤한 시럽에 고소한 쌀가루 코팅으로 더욱 바삭한 감자 튀김이에요..

 

 

 

 

케찹에 콕~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메가크런치가 너무 달지는 않을까 걱정하다 주문해 봤는데요.. 완전 감동 그 자체!

적당히 달달하면서 바삭바삭 어찌나 맛있던지.. 또 생각나네요^^

 

 

 

 

통감자구이에요..

 

 

 

 

포슬포슬 통감자와 달콤한 시럽 & 치즈구이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ㅎㅎ

치즈와 감자의 궁합이 환상인듯!

 

 

 

 

국물떡볶이에요..

 

 

 

 

호텔 조리사 출신의 창업주가 직접 개발했다는 특제 소스 국물떡볶이로 분식집보다 맛있다는 바로 그 떡볶이!!

매콤달콤하며 깔끔했구요.. 통통하고 쫄깃한 쌀떡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떡볶이와 환상궁합 오뎅도 냠냠~

칼칼하니 느끼함을 없애주기에 포테이토요리를 즐길때 꼭 주문해야할 녀석인듯!

지금껏 먹어본 떡볶이 중 가장 맛있었다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촉촉마늘빵이에요..

 

 

 

 

딱딱한 바게뜨가 아닌 촉촉한 식빵으로 만든 달콤 바삭 촉촉한 마늘빵~

위에는 하얀 눈이 내린듯~ 달콤했어요^^

 

 

 

 

겉은 노릇노릇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평소 먹던 딱딱한 마늘빵이 아니라 따끈따끈 바로 구워내어 좋았고, 착한가격에 푸짐한 점도 바람직했어요ㅎㅎ

 

 

 

 

리얼 버터구이 오징어에요..

 

 

 

 

주문 즉시 버터에 볶아 구워 나오는 고소한 버터구이와 땅콩, 버팔로스틱이 함께 나오는 구성이에요..

 

 

 

 

예전에 놀이동산에 가서 먹었던 버터구이 오징어 맛을 잊지 못해 많은 음식점에서 주문해 먹어봤지만 찾을수가 없었는데요..

와~ 이 맛이다!! 드디어 찾았어요~ㅋㅋㅋ

달콤하면서 고소하고 촉촉한 버터구이 오징어가 대박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

 

 

 

 

크림맥주와 찰떡궁합 매콤한 감자 튀김 버팔로스틱~

짭쪼름하면서 매콤한 것이 자꾸 당기는 맛이네요^^

오늘은 포테이토미니펍에서 착한가격에 다양하고 맛있는 감자요리와 크림생맥주 어떠신가요?

요리가 하나하나 모두 다 너무 맛있고,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러워 앞으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ㅎㅎ

 

 

 

 

* 포테이토 미니펍 신흥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3동 4106번지 1층 (도로명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142번길 17)

[전화번호] 031-743-4225

[찾아가는길] 8호선 신흥역 3번 출구로 나와 종합시장 먹자골목에 들어가면 신 마포갈매기 바로 앞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2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potatominipub.com/ , http://m.potatominipub.com/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