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홍대화덕피자맛집]홍대피자,파스타 레스토랑! 이즈화덕피자 홍대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만족스런 맛과 가격으로 인기만점인 홍대화덕피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피자, 홍대파스타 하면 떠오를 정도로 소문난 홍대레스토랑 이즈화덕피자..

전메뉴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는 슬로우푸드이고,

부답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피자, 파스타를 즐길수 있는 화덕피자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이즈화덕피자 홍대점..

 

 

 

 

천장과 벽의 안내를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2층 매장 입구..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우측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는데요.. 손님들로 꽉 차있어서 사진에 담지는 못했네요~

다른 레스토랑 같으면 브레이크타임 시간.. 식사때가 아닌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더라구요~^^;;

나중에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쯤은 빈 테이블이 없을정도! 소문대로 인기가 굉장했어요ㅎㅎ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진 매장~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갤러리에서 클릭후 블루투스로 연결해 인쇄도 가능하답니다~

사진무료인화 서비스로 추억을 남길수 있어 좋네요^^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는데요.. 앙증맞은 커플이 너무 귀여워 한컷 담아봤어요~

 

 

 

 

우측에 화덕이 보이는 오픈형주방이에요..

전기화덕이 아닌 진정한 장작화덕~~

 

 

 

 

메뉴판이에요..

 

 

 

 

페스카토레 (13,000원) 주문..

 

 

 

 

누룽지 빼쉐 (14,000원) 주문..

 

 

 

 

포테이토피자 (16,000원) 주문..

 

 

 

 

오렌지 에이드 (3,500원), 아이스티 복숭아 (3,0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 에이드 (Orange ade) 에요..

 

 

 

 

아이스티 복숭아 (Ice tea peach) 에요..

 

 

 

 

식전빵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마늘빵과 담백한 곡물빵이 함께 나왔어요~ㅎㅎ

 

 

 

 

무우, 오이, 고추.. 3색 피클이에요..

 

 

 

 

누룽지 빼쉐 (Paeswe scorched) 에요..

 

 

 

 

다양한 해산물과 누룽지를 해물육수와 토마토 소스로 조리한 매운탕 파스타로 칼칼한 맛이 일품이에요..

 

 

 

 

쫄깃한 오징어, 통통한 새우, 청경채와 함께~

 

 

 

 

바삭바삭 쫄깃하면서 구수한 누룽지가 맛을 더욱 살리고, 든든해 좋았어요^^

 

 

 

 

페스카토레 (Frutti di mare) 에요..

홍합, 조개, 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과 토마토소스로 만든 파스타에요~

 

 

 

 

통통한 새우부터 냠냠~

 

 

 

 

파스타를 돌돌 말아 해산물과 함께 먹어야 제 맛!

 

 

 

 

스파게티면 뿐만 아니라 펜네 파스타면도 센스있게 들어있네요ㅎㅎ

토마토소스의 해산물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 이탈리안레스토랑에 가면 꼭 먹어보는데요..

2가지 종류의 파스타면과 푸짐한 해산물, 소스까지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완전 강추하고 싶네요^^

 

 

 

 

포테이토 피자 (Patata pizza) 에요..

알콜램프를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는점이 매력포인트!

다른 피자전문점에 가서 먹으면 촛불이 제공되어 가운데 일부만 따뜻하고 가장자리는 식어버리곤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학창시절 과학실에서 실험했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말이죠ㅎㅎ

 

 

 

 

웻지감자, 메쉬포테이토, 베이컨, 파프리카 등이 토핑된 포테이토 피자..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_+

 

 

 

 

이태리에서 수입한 화덕에서 짧은 시간 고온으로 구워내 기름기가 없어 도우가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쫄깃하면서도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여기에 감자, 베이컨, 파프리카, 치즈가루까지 푸짐한 토핑이 어우러져 금상첨화!

 

 

 

 

후식으로 나온 딸기샤베트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디저트도 굿!!

 

 

 

 

작은 유리병에 담겨나온 빌지~ 너무 귀엽고 센스있네요^^

 

 

 

 

남은 피자는 깔끔하게 포장해 주셨어요^^

 

 

 

 

10%할인쿠폰과 도장쿠폰도 챙겨주시네요~

방문횟수당 1회 찍어주는 도장쿠폰을 5회 모으면 파스타, 8회 모으면 피자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해요ㅋㅋ

음식의 조리 시간이 점점 빨라지고, 표준화 된 음식 맛, 패스트푸드처럼 단순이 배만 채우는 것이 아니라

미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식사를 하도록 슬로우푸드를 지향하는 이즈화덕피자 어떠신가요?

훌륭한 맛과 부담없는 가격, 아늑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네요^^

 

 

 

 

* 이즈화덕피자 홍대점 *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4-24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6길 56, 2층)

[전화번호] 02-336-4548

[찾아가는길] 2호선 홍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바로 꺾어져 직진하다 우측으로 꺾어지면 위치.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이즈화덕피자.com/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