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일산맛집추천/정발산역맛집]수제햄버거로 유명한 일산맛집 달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거품을 뺀 가격의 웰빙 수제버거로 주목받는 착한식당 일산맛집 달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햄버거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일산맛집추천 달로는

수제햄버거를 비롯한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등이 맛있는 펍앤레스토랑이에요..

그럼,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맛과 품질이 뛰어나 흡족했던 정발산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정발산역(고양아람누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일산 달로..

 

 

 

 

깔끔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쾌적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센스있는 인테리어 굿!!

 

 

 

 

메뉴판이에요..

토마토소스 함박 스테이크 (12,500원), 사이다 (1,500원), 우유 (1,500원) 주문..

 

 

 

 

blt 버거 (6,600원) 주문..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쌀 모두 국내산 사용 마음에 드네요~

 

 

 

 

치킨 퀘사디아 (14,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사이다 (cider) 에요..

잔이 참 예쁘네요~ㅎㅎ

 

 

 

 

우유 (milk) 에요..

오랜만에 우유~ 버거와 함께 즐기니 정말 잘 어울렸어요ㅎㅎ

 

 

 

 

식전빵이에요..

부쉬맨브레드와 비슷하죠? 그런데 중간에 견과류도 있어 고소함을 더해주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blt 버거 (BLT burger) 에요..

 

 

 

 

베이컨, 양상치, 토마토가 어우러진 가장 기본에 충실한 버거에요..

 

 

 

 

부드러운 빵과 상큼한 토마토, 베이컨, 두툼한 소고기 패티, 양상추, 양파마요네즈 소스가 잘 어우러진 버거 단면..

모든 소스와 패티는 조리사들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는 수제버거로,

비프 80%, 포크 20% 의 생고기를 직접 매장에서 갈아 빚고 구워내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버거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프렌치 후라이 (French fries) 에요..

 

 

 

 

역시 감자튀김은 케찹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

 

 

 

 

토마토소스 함박 스테이크 (Tomato sauce Hamburg steak) 에요..

 

 

 

 

스파게티 소스와 잘 어울려진 독특한 맛의 함박스테이크~

소고기가 무려 80%나 함유되어 있어 육즙 가득한 진한 소고기 맛을 느낄수 있었구요..

오랫동안 볶은 양파와 향신료 소스가 소고기의 풍미를 살려주었어요^^

 

 

 

 

토마토소스 함박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봤는데 소스와 고기의 조화가 아주 예술이었어요~ 이렇게 맛있을수가!!

평소 먹던 함박스테이크보다 칼칼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훌륭한 맛! 완전 강추에요^^

 

 

 

 

치즈가 듬뿍~ 라코타치즈 샐러드도 만족스러웠어요^^

 

 

 

 

치킨 퀘사디아 (Chicken quesadillas) 에요..

퀘사디아와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구성~~

 

 

 

 

멕시칸풍의 또띠아에 치킨과 각종 야채, 치즈가 가미된 모습..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며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신선하고 상큼한 샐러드도 함께~

버거는 맛있는데 패스트푸드는 싫고, 하지만 수제버거는 보통 가격이 상당해 부담스럽기 마련인데요..

달로는 프리미엄급 웰빙 수제버거와 음료, 감자까지 6,600원이라는 패스트푸드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좋은 재료만 사용하고 다른 버거와 차별화된 맛으로 승부하는 착한식당 달로 어떠신가요?ㅎㅎ

 

 

 

 

* 달로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46번지 센트럴프라자 105호 (도로명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정발산로 43-20)

[전화번호] 070-8612-3032

[찾아가는길] 3호선 정발산역(고양아람누리) 1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9시 ~ 새벽 1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내 2시간 무료)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