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마포 맛집/마포역 근처 맛집]맛있는 마포역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마포 뒷골목 숯불꼬치구이가 유명한 마포역 근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정말 제대로 된 숯불꼬치구이를 맛볼수 있는 마포역 이자카야 모로미쿠시..

그 유명한 모로미쿠시가 마포 맛집으로 생겨서 너무 좋더라구요^^

 

 

 

 

서울가든호텔 뒤 도화동상점가 이니스프리, 죠스떡볶이 골목 전방 30m 우측에 위치한 마포역 맛집! 모로미쿠시 마포점!

 

 

 

 

퇴근길, 그날 하루의 고단함을 잊게 해주는 골목 어귀 심야식당 모로미쿠시 매장 입구..

 

 

 

 

일본식 선술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분위기가 좋은 다찌~

직접 요리하는 과정도 생생하게 살펴볼수 있고, 다찌에 앉아 식사하면 서비스 혜택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숯불꼬치구이를 만드는 모습을 요렇게 직접 구경할수 있어 재미도 있고 더욱 맛있더라구요~

위생적인 주방 환경도 합격점!

 

 

 

 

메뉴판이에요..

야끼토리 7종 (18,800원) 주문..

 

 

 

 

흑임자가라아게 (12,000원), 두부 스테이크 (8,000원) 주문..

 

 

 

 

오뎅 나베 (12,000원), 야끼소바 (9,000원) 도 주문했어요..

이 외에도 야끼토리 및 각종 안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사케와 주류들이 있었어요~

 

 

 

 

야끼토리 7종과 야끼소바가 나왔어요..

야끼토리는 구워지는대로 따로따로 나오기 때문에 더욱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그럼, 일본정통숯불꼬치구이를 뜻하는 야끼토리 7종을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쯔꾸네 야끼토리에요..

닭다리살을 다져서 완자처럼 만든 일본정통숯불꼬치구이로,

노른자를 푼 소스에 찍어 먹으면 부드럽고 더욱 맛있어요^^

 

 

 

 

닭날개 야끼토리에요..

뼈만 잡고 편하게 먹을수 있도록 요렇게 직접 손질해 만드셨다고 해요~

먹기도 편하고 기름기가 쫙~ 빠져 담백하니 맛도 좋고~ 아주 센스있는듯!ㅋㅋ

 

 

 

 

대파다릿살 야끼토리에요..

연한 닭다릿살 사이에 대파가 끼워진 숯불꼬치구이로, 그 궁합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양송이 삼겹말이 야끼토리에요..

얇은 삼겹살로 양송이를 돌돌 말아 끼워 노릇하게 구워진 숯불꼬치구이도 매력있네요~

 

 

 

 

다릿살 야끼토리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매콤한 양념가루를 찍어 먹으면 좀 더 칼칼하게 즐길수 있어요~

 

 

 

 

방울토마토 삼겹말이 야끼토리에요..

너무 예쁘죠? 불향 가득~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떡 삼겹말이 야끼토리에요..

떡꼬치의 재발견! 쫄깃쫄깃 바삭하며 너무 맛있더라구요~

모든 꼬치가 다 맛있었지만, 그 중 으뜸으로 꼽을수 있는 숯불꼬치구이였어요^^

 

 

 

 

야끼소바에요..

 

 

 

 

베이컨의 풍미가 소스와 어우러진 볶음면~

다 먹을때까지 불지 않고 꼬돌꼬돌 맛있었어요^^

 

 

 

 

불맛 가득한 양배추, 버섯, 베이컨, 생강 등 각종 야채도 함께~

 

 

 

 

흑임자가라아게에요..

 

 

 

 

달콤 새콤한 특제소스에 흑임자의 고소함을 더한 닭다리살 튀김을 아삭아삭 향긋한 파채와 함께 즐기는 일품요리에요..

 

 

 

 

흑임자소스를 버무려 만들어 고소함이 가득해 감탄사라 절로 나오는군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두부 스테이크에요..

 

 

 

 

달콤한 참깨 미소소스의 두부 스테이크의 풍미가 완전 예술!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 미니 샐러드와 양파를 함께~

두부를 바삭하게 튀겨내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소스와 어우러져 촉촉하고, 속은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오뎅 나베에요..

 

 

 

 

아무리한 닭의 풍미를 더한 간사히풍 오뎅 나베~

 

 

 

 

모두 직접 만든 조미료를 사용해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모로미쿠시는 모로미, 마코토 등을 직영하는 회사에서 새롭게 런칭한 야키토리 전문 이자카야로,

이미 모로미를 통해 검증된 진정한 정통 이자카야 맛집으로, 동부이촌동에서 명성을 떨친 곳이죠~

그래서 마포에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모로미쿠시가 체인점이다보니 오픈하자마자 인기가 엄청난가봐요~

7:30 부터 11:00 까지 저녁시간에는 언제나 만석이기 때문에 저처럼 한가하게 드시려면 오픈하자마자 일찍 가셔야 될꺼에요^^

분위기도 좋고, 요리가 하나같이 모두 맛있어서 숯불꼬치구이가 생각날때마다 종종 들려야겠어요ㅎㅎ

 

 

 

 

* 모로미쿠시 마포점 *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327-2번지 (새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도화길 22-8)

[전화번호] 02-3272-7884

[찾아가는길] 5호선 마포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 커피빈을 끼고 꺾어져 이니스프리 앞에서 오른쪽으로 꺾어져 뒷골목 위치.  

                  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2시 (L.O 새벽 1시)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