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신천 일식 맛집]우동 한그릇이 단돈 1,900원! 신천 마나부2900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우동이 1,900원, 수제 등심 돈가스가 2,900원 등

대부분의 메뉴가 단돈 2,900원인 초특가 신천 일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도심한복판에 이런곳이 있다니.. 저렴해도 너무 저렴해서 파는대로 손해볼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하루 3끼를 모두 외식해도 단돈 5,700원! 한끼 식사값도 안되는 가격 놀랍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분위기나 서비스 질이 떨어질것이라 생각하면 크나큰 오산!!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와 너무나도 친절한 서비스에 그야말로 감동! 서민들에게 이보다 좋은 맛집은 없을듯^^

 

 

 

 

신천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신천 마나부2900..

 

 

 

 

지하 매장 입구..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칸막이가 있어 오붓하게 즐기기 좋더라구요~

 

 

 

 

일본의 향수를 느낄수 있는 정통 이자까야 분위기~

 

 

 

 

센스있는 인테리어~

 

 

 

 

셀프존이에요..

과자, 단무지, 김치, 우동국물은 눈치안보고 무한리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1,900원 메뉴 대박이죠?ㅎㅎ

우동, 유부초밥, 계란라면 모두 각각 1,900원이라니..

 

 

 

 

수제 등심 돈가스(2,900원), 수제 새우 튀김(2,900원), 순대 볶음(2,900원), 오징어 볶음(2,900원) 주문..

 

 

 

 

우동(1,900원), 사이다(1,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셀프로 가져온 기본 밑반찬이에요..

 

 

 

 

너무 맛있었던 과자.. 무한리필이라 마음껏~ㅋㅋ

 

 

 

 

우동이에요..

1,9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는 푸짐한 양!!

 

 

 

 

오동통통 쫄깃한 면발~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듬뿍 들어있고, 시원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우동집 품격에 분식집 가격 대만족ㅋㅋ

 

 

 

 

수제 등심 돈가스에요..

 

 

 

 

돈까스가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수제로 만든 두툼한 돈까스~ 맛있었어요^^

 

 

 

 

상큼한 샐러드도 함께~

 

 

 

 

오징어 볶음이에요..

 

 

 

 

오징어와 각종 야채를 매콤하게 볶아낸 오징어 볶음..

 

 

 

 

매콤하니 쫄깃한 오징어~~

 

 

 

 

순대 볶음이에요..

 

 

 

 

큼직큼직하게 썰어 넣은 야채와 순대가 맛있게 볶아져 있고, 그 위에는 깨가 솔솔~

 

 

 

 

가격대비 참 괜찮은듯!

 

 

 

 

수제 새우 튀김이에요..

 

 

 

 

머스타드 소스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고소했어요^^

 

 

 

 

서비스로 주신 연어머리구이에요..

 

 

 

 

매일 싱싱한 활어를 잡으셔서 음식을 만드시고 남은 머리는 요렇게 구워서 서비스로 주시다니.. 너무 맛있었고 감동했어요~+_+

상상을 불허하는 초저가에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모두 만점! 너무나 만족스런 식사였어요^^

솔직히 1,900원에 식사하려면 시장통이나 허름한 분식집이 아니고서야 불가능한데, 품격이 느껴지는 이자까야라니..ㅋㅋㅋ

서민의 가벼운 주머니를 헤아리는 바람직한 맛집인것 같아요ㅎㅎ

 

 

 

 

* 마나부2900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4-3 지하1층

[전화번호] 02-414-2301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면 스킨푸드와 토니모리 사이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 ~ 2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