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여의도 맛집추천]여의도 스시,초밥! 여의도 회전초밥 스시히로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형형색색 다양한 초밥으로 눈과 입을 홀리는 맛있는 회전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20년 경력의 실력있는 초밥 명인이 만들어 일본보다 맛있는 회전초밥으로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여의도 맛집추천!!

여의도 스시, 여의도 초밥 하면 떠오르는 여의도 회전초밥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여의도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롯데캐슬 엠파이어빌딩.. 

 

 

 

 

롯데캐슬 엠파이어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여의도역 맛집 스시히로바..

스시히로바는 국내 순수 브랜드의 회전초밥 패밀리 레스토랑이랍니다ㅎㅎ

 

 

 

 

일본에 가서야 만나볼수 있을듯한 초밥집의 분위기~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 좋았어요~

 

 

 

 

각종 방송에도 출연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20년 경력의 최성용 수석조리장..

명장의 자부심이 담긴 진짜 초밥 맛 정말 기대되네요^^

 

 

 

 

장어, 성게알, 전복, 고등어의 효능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계란초밥(1,500원) 주문..

 

 

 

 

새우튀김초밥(4,500원) 주문..

 

 

 

 

가이바시라 구운초밥(4,200원), 단무지 김초밥(1,500원), 박고지 김초밥(1,500원) 주문..

 

 

 

 

우동(5,000원), 소바 메밀국수(5,900원) 주문..

 

 

 

 

새우튀김 오이누드롤(2,700원), 야채튀김(2,700원), 새우튀김(4,500원), 오징어튀김(4,200원), 메론(4,500원), 파인애플(4,200원),

망고 샤베트(5,900원), 파인애플 샤베트(8,000원)를 주문했어요..

 

 

 

 

접시마다의 가격이 안내되어 있었고,

테이블마다 컵과 녹차티백, 락교, 초생강, 간장, 냅킨, 젓가락 등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또한 일반정수기보다 2배이상의 초정밀필터에 의한 80도에서 고온멸균된 KGMP(우수의약품 제조기준) 수준의 완벽한 음용수까지~

 

 

 

 

회전초밥 2단 레일.. 그런데 초밥이 많지 않죠?

그때 그때 손님이 원하는 초밥을 즉석에서 신선하게 만들어주셔서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레일 위 초밥을 잠깐 살펴볼까요?

연어초밥이에요..

 

 

 

 

오도리초밥이에요..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초밥들의 향연~

 

 

 

 

장어초밥이에요..

항암효과, 피부미용, 노화방지, 정력강장 식품 장어~ 먹음직스럽죠?ㅎㅎ

 

 

 

 

날치알이 듬뿍~ 롤도 참 예쁘네요^^

 

 

 

 

한상 가득 푸짐한 회전초밥들~

 

 

 

 

기본장국과 락교, 간장..

 

 

 

 

가이바시라 구운초밥이에요..

위에 소금을 뿌려주셔서 간장없이 그냥먹기 딱 좋았어요^^

또한 가이바시라가 아주 큼직하니 연하고 맛있었어요~

 

 

 

 

초밥집의 맛을 평가하는 초밥의 기본! 계란초밥이에요..

달지않고 촉촉하면서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새우튀김초밥이에요..

위에는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더해져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더욱 좋았어요^^

 

 

 

 

새우튀김 오이누드롤이에요..

바삭한 새우튀김과 상큼한 오이의 만남+_+ 먹을수록 끌리는듯~

 

 

 

 

단무지 김초밥이에요..

담백하니 아삭아삭..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겠죠?ㅎㅎ

 

 

 

 

박고지 김초밥이에요..

섬유질이 풍부하여 쫄깃쫄깃한 최상의 다이어트 식품 박고지..

짭쪼름한 박고지 김초밥 굿!!

 

 

 

 

새우튀김이에요..

방금 튀겨져 나와 따끈따끈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오징어튀김이에요..

쫄깃하고 맛있는 오징어튀김과 센스있는 깻잎튀김..

 

 

 

 

야채튀김이에요..

고추튀김, 깻잎튀김, 고구마튀김, 팽이버섯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장 맛있었던 고추튀김~ㅎㅎ

 

 

 

 

소바(메밀국수)와 우동이에요..

 

 

 

 

소바(메밀국수)에요..

 

 

 

 

시원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초밥 먹고 필수인듯!

 

 

 

 

우동이에요..

 

 

 

 

쫄깃한 우동면발부터 후루룩~

 

 

 

 

유부도 맛있었고,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파인애플이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에요~ㅋㅋ

 

 

 

 

메론이에요..

입에서 살살녹는 부드러운 맛^^

 

 

 

 

파인애플 샤베트에요..

70% 이상의 과즙을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망고 샤베트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마음에 쏙 들었던 디저트~ㅎㅎ

20년 경력의 초밥 명인이 만들어 품격있는 진짜 스시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형형핵색 다양한 초밥들이 너무 맛있어 앞으로 종종 찾게될듯!

 

 

 

 

* 스시히로바 여의도점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 롯데캐슬 엠파이어빌딩 지하1층 103호

[전화번호] 02-3775-2511

[찾아가는길] 9호선 또는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 평일만 15:00 ~ 17: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지하2층 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sushihiroba.co.kr/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