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서울시청 맛집/무교동 맛집]아워홈 수제버거! 버거헌터 무교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름 휴가철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몸에도 좋은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100% 호주산 청정우 사용, MSG 無 첨가,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신선한 야채, 전문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구워낸 번,

아침마다 직접 끓여 사용하는 소스까지 100% 핸드메이드 버거로 믿고 먹을수 있는 건강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제대로 만든 정통 수제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서울시청 맛집, 무교동 맛집으로 널리 입소문난 곳이랍니다^^

 

 

 

 

시청역에서 도보 2분거리로, 서울시청 앞에 바로 위치한 버거헌터 무교점..

 

 

 

 

아워홈의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레트로풍의 편안한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아늑한 공간..

 

 

 

 

오픈키친이에요..

패티가 조리되는 과정, 번이 구워지는 과정, 신선한 야채가 드레잇되고, 특제 소스가 어우러지는 모든 과정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수 있어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다양한 음료와 주류가 진열된 쇼케이스..

 

 

 

 

셀프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헌터 새우 버거 (7,500원), 크리스피 치킨 버거 세트 (7,200원 + 2,000원), 파머스머쉬룸샐러드 (9,500원),

칠리치즈포테이토 (5,000원), 탱글탱글 딸기 에이드 (4,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크리스피 치킨 버거 세트에 함께 제공되는 탄산음료 (Soda)..

저는 스프라이트로 선택했어요~

 

 

 

 

탱글탱글 딸기 에이드 ( Fresh Strawberry Ade ) 에요..

상큼한 딸기 에이드 속에 시럽에 절인 탱글탱글한 딸기가 3개 들어 있었어요ㅋㅋ

 

 

 

 

파머스머쉬룸샐러드 ( Farmer's Mushroom Salad ) 에요..

 

 

 

 

치즈를 가득 채운 버섯과 신선한 야채, 발사믹 크림이 어우러진 샐러드에요..

 

 

 

 

치즈를 가득 채운 버섯 튀김~

요거요거 완전 독특하니 별미더군요ㅎㅎ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신선한 야채는 깨끗한 소독 과정을 거쳐 최적의 상태로 보관되면, 당일 입고, 사용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야채가 아주 생생하게 살아있더라구요^^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헌터 새우 버거 (Hunter Shrimp Burger) 에요..

 

 

 

 

두툼한 새우 스테이크 패티와 아삭한 야채, 새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에요..

 

 

 

 

헌터 새우 버거 단면을 살펴보면..

버거헌터만의 고유한 배합 비로 전문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구워낸 번 사이에

아래부터 신선한 야채, 양파, 새우 스테이크, 사우전아일랜드드레싱이 보이는군요~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통 새우와 부드러운 새우 살이 가득 들어있는 새우스테이크 패티 대박!

상큼한 드레싱과 통새우 스테이크 패티와의 심플한 조화로 새우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했어요^^

 

 

 

 

크리스피 치킨 버거 ( Crispy Chicken Burger ) 에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번 사이에

바삭한 통 가슴살 치킨과 달콤한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버거에요..

 

 

 

 

크리스피 치킨 버거 단면을 살펴보면..

아래부터 신선한 야채, 양파, 토마토, 통 가슴살 치킨,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보이는군요~

두툼한 닭 가슴살을 주문과 동시에 특제 튀김 옷을 입혀 튀겨내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살아 있었어요ㅎㅎ

 

 

 

 

소스도 평소 먹던 흔한 머스타드 소스가 아니라,

전문 쉐프의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져 특유의 깊은 맛이 살아있고,

아침마다 직접 끓여 사용하는 소스라 그런지 버거 맛이 더욱 깊게 만들어 주는듯^^

깔끔한 맛의 정통 치킨 버거 맛도 합격점!

 

 

 

 

크리스피 치킨 버거 세트에 함께 제공되는 감자칩 ( Fresh Potato Chip ) 이에요..

 

 

 

 

통감자를 얇게 저며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칩이에요..

 

 

 

 

케찹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칠리치즈포테이토 ( Chilly Cheese Potato ) 에요..

 

 

 

 

매콤한 칠리소스와 고소한 체다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포테이토에요..

 

 

 

 

먹음직스런 자태~

 

 

 

 

매콤한 칠리소스가 듬뿍~

 

 

 

 

부드러운 포테이토에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아주 맛있었어요^^

 

 

 

 

명함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추첨을 통해 식사권(치즈버거+칠리감자+소다) 또는 공연티켓을 증정한다고 해요~

 

 

 

 

든든한 식사 뿐 아니라 여유까지 즐길수 있는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제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수제버거가 생각나면 종종 찾아야겠네요ㅎㅎ

특히 요즘같은 휴가철, 햄버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웰빙 수제버거로 맛과 건강까지 챙겨줄수 있어 딱 좋은거 같아요^^

 

 

 

 

* 버거헌터 무교점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동 25-1 원창빌딩 1층

[전화번호] 02-3789-2589

[찾아가는길] 1호선 시청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시~22시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burgerhunter.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