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아시아,퓨전맛집

[잠원동맛집/고속터미널역맛집]소문난 반포맛집 레스토랑! 반포식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뉴욕 스타일 아시안 푸드를 서울에서 맛볼수 있는 소문난 반포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시안요리를 뉴욕스타일로 재해석해 무한감동을 선사했어요.. 지금까지 이렇게 완벽한 아시안요리 맛은 처음이에요^^

그래서인지 성시경, 왕빛나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찾고, 박준형, 김지혜 부부도 아이와 함께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잠원동맛집 및 고속터미널맛집으로 입소문난 반포 레스토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반포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뉴타운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한 반포식스 잠원..

반포역맛집 또는 고속터미널역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죠~

 

 

 

 

뉴욕스타일 아시안 퀴진 반포식스 잠원 매장 입구..

 

 

 

 

모던한 감각이 살아있는 뉴욕 스타일의 매장..

규모가 아주 넓고 쾌적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촌스러운 아시안 식당이 아닌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룸도 마련되어 있어 모임, 회식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ㅎㅎ

 

 

 

 

아이들을 위한 공간! 놀이방 시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가 보이는군요ㅋㅋ

엄마들이 아이들 걱정없이 식사하기 좋겠죠?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센스만점 시설인듯!

 

 

 

 

메뉴판이에요..

 

 

 

 

삼각 새우 춘권 (4,500원), 태국식 새우 너겟 (5,000원) 주문..

 

 

 

 

나시고랭 (11,500원), 타이 칠리 누들 (11,500원) 주문..

 

 

 

 

베트남 하면 떠오르는 쌀국수와 월남쌈 메뉴도 보이네요..

 

 

 

 

닭고기 치킨 반미 (6,000원), 사이다 (3,000원), 오렌지 쥬스 (3,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쟈스민차에요..

 

 

 

 

향긋하고 은은한 맛이 참 좋았어요^^

 

 

 

 

오렌지 쥬스 (Orange Juice)..

 

 

 

 

사이다 (Cider)..

 

 

 

 

피클이에요..

 

 

 

 

단무지에요..

 

 

 

 

타이 칠리 누들 (Thai Chili Noodle)..

 

 

 

 

쌀국수와 각종 해산물을 신선한 야채, 계란과 함께 칠리소스로 볶아낸 매콤한 볶음 쌀국수 요리에요..

 

 

 

 

오동통한 새우부터 한입~

 

 

 

 

넓고 쫄깃한 면발의 쌀국수~

 

 

 

 

오징어, 홍합, 쭈꾸미 등 각종 해물을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매콤하고 칼칼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나시고랭 (Nasi Goreng)..

 

 

 

 

닭고기, 계란을 매콤달콤한 소스로 볶은 인도네시아식 볶음밥이에요..

 

 

 

 

담백한 닭고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계란과 함께 먹어도 굿!

피망, 양파 등 송송 썰어넣은 야채와 아삭한 숙주가 더해져 식감도 좋고,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아주 맛있었어요^^

 

 

 

 

볶음밥, 볶음면 등에 함께 나오는 베트남 쌀국수 국물이에요..

다른곳과 달리 자극적이지 않고,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태국식 새우 너겟 (Thai shrimp nugget)..

 

 

 

 

다진 새우살로 만든 태국식 너겟을 피쉬소스에 콕~ 찍어 냠냠~

보통의 베트남 음식점 피쉬소스와 달리 향신료가 줄어 거부감없이 맛있게 즐길수 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통통한 새우살이 듬뿍 들어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함없이 담백한맛!

 

 

 

 

삼각 새우 춘권 (Shrimp Egg Rolls)..

 

 

 

 

신선한 야채와 새우를 넣고 튀긴 쇼마이에요..

 

 

 

 

야채와 새우의 조화가 만족스럽고, 부드럽게 즐기기 좋았던 춘권..

맛의 즐거움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었어요^^

 

 

 

 

베트남식 샌드위치 치킨 반미 (닭고기)..

 

 

 

 

닭고기를 피쉬소스와 대파가 들어간 양념에 재운 것을 구워서 신선한 야채들과 함께 먹는 베트남 전통 샌드위치에요..

 

 

 

 

신선한 샐러드도 냠냠~

 

 

 

 

감자튀김은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

 

 

 

 

후식으로 제공된 커피 한잔~

평소 카페에서 먹던 아메리카노와 달리 쓰지 않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서울에서 맛보는 뉴욕 스타일 아시안 음식 반포식스는..

뉴욕 맨해튼 유니언스퀘어의 가장 인기 있는 아시안 음식점에서 일하던 한국 유학생이 그 맛과 분위기에 반해

그 곳 베트남 요리사와 의기투합해 한국에 찾아와 최상의 재료로 뉴욕스타일 아시안 음식을 만들게 되었다고 해요ㅎㅎ

평소 먹어왔던 아시안요리와 외관상은 비슷하지만, 한입 먹는순간 와~ 하는 탄성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좀더 담백하고 깔끔한 맛!

자극적이거나 부담스럽지 않아 누구나 한번만 맛보면 단골이 되고, 세상의 모든 미식가들도 반할수 밖에 없는 맛 같아요^^

 

 

 

 

* 반포식스 잠원본점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58-24 뉴타운빌딩 지하 1층

[전화번호] 02-534-6661

[찾아가는길] 7호선 반포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뉴타운상가 지하 1층 전문식당가 내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일 : 명절당일

[주차가능여부] 가능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