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인사동맛집추천/종로맛집추천]1박2일 멤버를 위한 수제버거!파머스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박2일 멤버들을 위해 만든 수제버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사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엄태웅을 위한 딤섬버거, 이수근을 위한 새참쌈버거, 강호동을 위한 6봉버거, 김승우를 위한 전복구이버거, 김C를 위한 타타르버거

등 1박2일 멤버들의 취향과 입맛에 딱 맞춘 맞춤형 수제버거가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ㅋㅋ

KBS2 '굿모닝 대한민국' 햄버거 웰빙시대로 방영 및 각종 매체에서 소개되었고,

가수 정인, 타블로, 배우 김석훈 등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극찬한 맛집이기도 해요~

그럼, 인사동맛집추천, 종로맛집추천하면 떠오르는 수제버거 맛집 파머스반을 함께 살펴볼까요?^^

 

 

 

 

안국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파머스반 본점..

 

 

 

 

유기농 우리밀 100%, 청정육, 화학첨가제 무첨가, 덜달고 덜짜게, 신선한 채소 사용까지..

건강을 생각하는 진정한 웰빙 버거 마음에 드네요^^

파머스반은 농부의 헛간이라는 뜻으로 멋부리지 아니하고 투박하지만 정직하게 음식을 만든다는 뜻이 담겨있구요..

대학로데이트코스로 알려진 대학로점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일반 한옥을 개조하여 매장 입구에 작은 정원이 펼쳐져 있네요..

 

 

 

 

전통의 미가 살아있는 소품들..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길수 있는 테이블..

 

 

 

 

벽에 걸린 6줄의 액자가 모두 싸인과 사진들로, 하나같이 맛있다는 호평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 정인씨! 짱 맛있게 드셨나봐요~

 

 

 

 

타블로씨도 다녀갔네요..

 

 

 

 

KBS2 '굿모닝 대한민국' 에서 '지금은~ 햄버거의 웰빙 시대' 로 방영된 모습..

 

 

 

 

1박2일의 속이 꽉 찬 남자 엄포스 엄태웅씨를 위해 파머스반에서 만들어낸 그를 위한 버거! 딤섬버거..

정말 근사하고 맛있겠어요ㅎㅎ

 

 

 

 

얼마전까지 1박2일 맏형이었던 배우 김승우씨를 위해 신선한 전복과 치즈가 들어간 전복구이 버거가 방영된 모습..

이외에도 1박2일 국민일꾼 이수근씨를 위해 패티를 노릇노릇 구워 채소가 듬뿍 올려져 싸 먹는 새참쌈버거,

전 멤버 강호동씨를 위해 한우 1등급 스테이크, 소고기패티, 스팸, 떡갈비, 계란, 소고기 칠리까지 이용해 만들어

버거의 총 무게가 1kg에 달한다는 6봉버거,

가수 김C를 위해 생고기 육회로 만든 타타르버거 등 이색적인 버거들을 살펴볼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내추럴한 분위기가 연출되는군요~

 

 

 

 

책도 읽을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 좋았어요~

 

 

 

 

각종 소스류와 물은 셀프~

 

 

 

 

메뉴판이에요..

 

 

 

 

쏘이피쉬(8,900원), 필리 치즈 스테이크(9,700원) 주문..

 

 

 

 

TV에서 방영된 그 유명한 궁버거도 보이는군요~

 

 

 

 

프렌치 후라이즈(5,800원), 어니언 링(5,800원) 주문..

 

 

 

 

블루 레모네이드(4,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블루 레모네이드 (Blue Lemonade) 에요..

 

 

 

 

제스트로 불리는 레몬껍질이 위에 뿌려져 있었어요..

향미가 더해져서 더욱 맛있었어요^^

 

 

 

 

쏘이피쉬 (Soy Fish) 에요..

 

 

 

 

두부, 생선커틀렛, 양배추, 양파가 어우러진 쏘이피쉬..

한국 전통 발표장인 장천가의 숙성 간장으로 깊은 맛을 찾은 담백한 버거에요~

 

 

 

 

생선커틀렛 밑에 두부 보이시나요?ㅎㅎ

 

 

 

 

쏘이피쉬 버거의 단면.. 두부, 생선 커틀렛, 양배추의 궁합이 환상적이었구요..

한국 전통 재래 간장을 소스화하여 직접 만들어 그런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국산 유기농 밀과 유정란만을 사용하여 GMO에 안전한 번..

빵 안쪽까지 소스를 예쁘게 발라주는 세심함! 센스있네요~ㅋㅋ

 

 

 

 

필리 치즈 스테이크 (Philly Cheese Steak) 에요..

 

 

 

 

스테이크를 얇게 썰어 그릴에 야채와 함께 조리한 뒤 치즈를 녹여 따뜻하게 먹는 정통 미국신 샌드위치에요..

 

 

 

 

얇게 썬 스테이크, 양파, 버섯, 파프리카,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필리 치즈 스테이크..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프렌치 후라이즈 (French Fries) 에요..

 

 

 

 

노릇노릇 통통하게 잘 구워진 프렌치 후라이즈..

 

 

 

 

역시 감자튀김은 케찹과 환상궁합!

 

 

 

 

짜지않고 담백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어니언 링 (Onion Rings) 이에요..

 

 

 

 

바삭바삭 맛있어 보이죠?ㅎㅎ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속에는 양파가 쏘옥~~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ㅎㅎ

편안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레스토랑 파머스반..

많은 사람들이 극찬하고, 각종 매체에서도 유명하게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신선한 최상급의 재료만을 엄선하여 버거도 패스트푸드가 이닌 건강한 웰빙음식으로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 파머스반 *

[주소] 서울 종로구 권농동 157번지

[전화번호] 02-743-9233

[찾아가는길] 3호선 안국역 4번출구로 나와 뒤돌아 창덕궁 방향으로 5분 직진후 현대오일뱅크를 끼고 오른쪽으로 약 100m에 위치.

[영업시간] 월~목 :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금 : 11:00 ~ 15:00 / 일(공휴일) : 11:00 ~ 21:00 / 토 : 휴무일

[주차가능여부] 1대 가능

[홈페이지] http://www.farmersbarn.co.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