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브와 블로거 기자단 8기/르브와

[신림동 맛집]파스타 주문시 피자한판과 와인 공짜! 르브와 신림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저렴한 파스타 하나 주문시 피자한판과 와인이 공짜로 제공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혹시 와인이 싫으신 분들은 에이드를 포함한 다른 음료로 교체도 가능해 좋더라구요~

근사한 분위기속에서 훌륭한 맛의 메뉴들을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데이트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으로 오늘같은 성년의날에도 딱 어울릴듯ㅋㅋ

그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아주 바람직한 신림동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신림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소문난 이탈리안 레스토랑 르브와 신림점..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매장이 위치해 있어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좋겠죠?^^

 

 

 

 

깨끗하고 위생적인 주방..

 

 

 

 

와인병을 활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1인 1파스타 주문시, 와인(1인 1잔) + 피자한판 무료제공 또는 3가지 종류 피자 무한리필이 무료로 가능한데요..

저는 와인 + 피자한판을 공짜로 즐겼답니다^^

 

 

 

 

메뉴판이에요..

그린샐러드(7,000원) 주문..

 

 

 

 

아마트리치아나(13,000원), 르브와 빠네(14,000원) 주문..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는 공짜!

 

 

 

 

공짜로 제공되는 와인 대신 오렌지주스, 석류에이드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석류에이드 (Pomegranate Ade) 에요..

 

 

 

 

오렌지주스 (Orange juice) 에요..

 

 

 

 

식전빵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피클이에요..

 

 

 

 

르브와 빠네 (LeBois Penne) 에요..

 

 

 

 

갈릭소스를 발라 구운 빵 속에 크림 파스타가 듬뿍 들어있는 예쁜 비주얼~

 

 

 

 

신선한 피망과 양파슬라이스로 깔끔한 맛을 낸 크림 파스타~

청양으로 약하게 매운맛을 내서 청양의 시원한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주었어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웠던 파스타로 마지막까지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갈릭의 향과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갈릭빵도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모두 먹었어요~

빵이 소스를 흡수하여 촉촉하고 매력적이었어요^^

 

 

 

 

아마트리치아나 (Amatriciana) 에요..

 

 

 

 

크러쉬드 레드페퍼의 감칠맛과 버섯, 베이컨을 더해 매콤하고 고소한 스파게티~

 

 

 

 

매콤해서 느끼함 없이 칼칼하고 맛있었던 토마토 파스타..

 

 

 

 

버섯과 베이컨을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콰트로 포르마지오 (Quatro Formaggio) 에요..

 

 

 

 

카망베르, 에멘탈, 파르메산, 모차렐라.. 이렇게 4가지 치즈로, 치즈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하고 감미로운 맛의 피자~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도우가 얇아 바삭하면서도 쫄깃하고 매력적이었어요ㅎㅎ

 

 

 

 

함께 제공되는 꿀에 찍어 먹으면 달콤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그린샐러드 (Green Salad) 에요..

 

 

 

 

다양한 야채에 키위드레싱이 잘 어울리는 상큼한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와 그루통을 함께~

 

 

 

 

새콤달콤 토마토도 냠냠~

 

 

 

 

오후 3시 이전 방문시 테이크아웃 커피가 무료라고 해요~

아늑하고 고풍스런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착한 가격에 공짜 피자한판과 와인까지 즐길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여유롭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수 있는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 르브와 신림점 *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37-26 삼양타운 3층

[전화번호] 02-883-9363

[찾아가는길] 2호선 신림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던킨도너츠 앞에서 좌회전하면 왼편에 위치. 역에서 도보 3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L.O 21:00) / 주말 12:00 ~ 22:00 (L.O 21:00)

[주차가능여부] 가능 (유료)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