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매니아 서포터즈 2기/피자알볼로

[방이맛집]업계최초 끼리크림치즈피자! 고급재료 수제피자 피자알볼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업계최초 끼리크림치즈피자를 만나볼수 있는 수제피자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100% 핸드메이드 흑미도우 웰빙피자추천하면 떠오르는 맛집이죠~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 통큰바다끼리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끼리치즈, 갑오징어 등 업계최초 고급재료 토핑들이 가득~ 통크게 토핑되어 있었어요~

그럼, 가수 산이 (San E) 도 다녀간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방이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방이맛집 피자알볼로 방이점..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카페풍의 느낌도 자아내는군요~

 

 

 

 

가수 산이 (San E) 의 싸인..

랩천재 산이도 인정한 맛^^

 

 

 

 

SBS 생활의달인 최강달인 선정, SBS 결정 맛대맛 대상수상, SBS 생방송 모닝와이드 맛수 대한민국 최고, 빅마마의 오픈키친,

KBS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했군요ㅎㅎ

 

 

 

 

신메뉴 3종이 출시되었네요~ 모두 맛있겠어요~ㅎㅎ

 

 

 

 

통큰바다끼리피자를 주문했어요~

 

 

 

 

치즈스틱, 스프라이트도 주문!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스프라이트에요..

 

 

 

 

수제피클이에요..

조미료, 방부제 없이 최고급향신료만 이용해 담가서 생오이의 신선하고 아삭한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어요~

 

 

 

 

통큰바다끼리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 보이시나요?ㅎㅎ

프랑스의 대표적인 크림치즈인 끼리치즈를 사용해 더욱 맛있었어요~

끼리치즈는 100% 프랑스산 크림과 우유로 만들어 신선한 우유의 맛과 부드러운 질감이 살아있는 최고급 치즈랍니다^^

필라델피아 치즈보다 한단계 위의 맛이었어요~~ㅋㅋ

 

 

 

 

피자도우 색감이 약간 거무스름하죠?ㅎㅎ

업계최초 100% 효모로만 자연발효시킨 수제도우로, 천연재료인 진도산 흑미를 그대로 갈아만든 웰빙도우라 그런건데요..

이렇게 만들어진 도우를 주문즉시 손으로 때리고 공중회전시켜 만들어 그런지 더욱 담백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마늘과 수제토마토소스로 버무린 통큰 갑오징어와 새우, 깊고 진한 맛을 내주는 부드러운 끼리크림치즈의 환상적인 궁합^^

 

 

 

 

매콤하고 통통한 갑오징어 보이시나요?

갑오징어는 타우린 함량이 풍부하여 피로해소에 큰 효과를 보인다고 해요~

또한 콜레스테롤 함량 억제 및 간의 해독기능까지 있다고 하네요^^

일반 오징어보다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렌치소스에 찍어 먹어도 굿!

 

 

 

 

떡같이 쫄깃쫄깃하고 담백하면서 고소한 피자도우 속에는 위와같이 부드러운 고구마무스가 들어있어서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치즈스틱이에요..

 

 

 

 

100% 천연효모로 만든 흑미도우와 치즈의 만남!

 

 

 

 

바삭하면서 고소한 풍미와 함께 쫄깃하고 담백함이 가득했어요ㅎㅎ

오늘은 모든 도우, 소스, 피클에 방부제나 화학조미료(MSG)를 사용하지 않고, 모두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100% 수제피자가

매력적인 피자알볼로 웰빙피자로 맛과 건강을 사로잡는건 어떨까요?^^

 

 

 

 

* 피자알볼로 방이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59-6

[전화번호] 02-422-8495

[찾아가는길] 5호선 방이역 4번출구 또는 8호선 몽촌토성역 2번출구에서 도보 13분거리에 위치. 방이초등학교 근처.

[영업시간] 11:00 - 22:3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pizzaalvolo.co.kr/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피자알볼로 공식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 본 리뷰는 피자알볼로 매니아 서포터즈 2기로서

피자알볼로로부터 제품교환권을 증정받아 시식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