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앤라이프 체험단 1기/빕스(VIPS)

[대치동 맛집/도곡역 맛집]영국 여왕의 특별한 만찬! 빕스 도곡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너무 맛있어서 그 맛에 푹 빠졌던 영국 여왕의 특별한 만찬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영국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사과와 단호박을 함께 넣어 만들어 영국을 느낄수 있는 애플 & 펌킨 스프부터

엘리자베스 여왕의 대관식에서 의전용 음식으로 처음 선보인 여왕의 메뉴 퀸 엘리자베스 샐러드까지..

이색적이고 다양한 영국 요리들을 맛볼수있어 눈이 즐겁고 입이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도곡역 3번출구에 위치한 빕스 도곡역점이에요..

국내 NO.1 샐러드 레스토랑이죠..

 

 

 

 

그랑프리엔 쇼핑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엄청난 규모의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

 

 

 

 

빕스 광고모델 김수현씨도 보이는군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끝이 안보일 정도의 넓은 매장 내부 모습..

 

 

 

 

나무 인테리어로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단체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좋은 룸도 있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평일 디너 샐러드 바(27,94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그럼, 영국 여왕의 특별한 만찬을 살펴볼까요?ㅎㅎ

 

 

 

 

베이커리, 믹스드 샐러드, 과일, 디저트, 씨푸드 등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를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뷔페식 샐러드바..

 

 

 

 

스프 코너에요..

콘크림 스프, 애플 & 펌킨 스프..

 

 

 

 

베이커리 코너에요..

스콘, 모닝롤, 크로와상, 브레드 오븐..

 

 

 

 

라이스 & 치킨 코너에요..

 

 

 

 

샐러드 코너에요..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드레싱 소스가 있었어요..

 

 

 

 

또띠아 코너에요..

양파채, 체다치즈, 양배추채, 고추피클, 강낭콩, 토마토, 다진베이컨, 소스..

 

 

 

 

핫타이 누들 샐러드, 두부 & 샬롯 피클 샐러드, 카바텔리 파스타 샐러드, 브리티시 샐러드..

 

 

 

 

콜리플라워 샐러드, 아이리쉬 포테이토 샐러드, 퀸 엘리자베스 샐러드..

퀸 엘리자베스 샐러드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대관식에서 의전용 음식으로 처음 선보인 여왕의 메뉴로,

커리를 달콤한 샐러드 드레싱으로 영국화한 감칠맛 나는 커리 치킨 샐러드에요..

 

 

 

 

베트남 쌀국수와 비빔밥 코너에요..

 

 

 

 

단감, 바나나, 오렌지, 파인애플 등 과일 코너에요..

 

 

 

 

한상가득 푸짐하게 차려보았어요ㅋㅋ

 

 

 

 

파인맛 환타와 감귤 주스..

 

 

 

 

애플 & 펌킨 스프에요..

영국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사과와 단호박을 함께 넣어 만들어 영국을 느낄수 있는 스프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스프^^

 

 

 

 

부드럽고 담백하니 속을 달래주기 좋았던 스프..

 

 

 

 

시저샐러드, 쉬림프 세비체 샐러드, 망고 샐러드, 브리티시 샐러드, 핫타이 누들 샐러드 등 샐러드 위주로 한접시~

 

 

 

 

새우와 버섯을 함께 즐기는 샐러드~

 

 

 

 

양상추샐러드와 생고구마..

 

 

 

 

스콘, 모닝롤, 크로와상, 애플파이, 뉴욕 치즈 케익 등 베이커리 위주로 한접시~

 

 

 

 

스콘은 영국의 전통과자로 잼을 발라 먹으면 더욱 맛있죠~

딸기쨈과 함께~~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또띠아에요..

양파채, 양배추채, 고추피클, 강낭콩, 토마토, 다진베이컨, 쉬림프 세비체 샐러드를 올려 만들어 보았어요..

 

 

 

 

돌돌 말아서 냠냠~

빕스가면 꼭 먹어봐야할 메뉴! 강추에요~ㅋㅋ

 

 

 

 

치킨, 피자, 볶음밥.. 따뜻한 음식 위주로 한접시~

 

 

 

 

바삭한 치킨과 담백한 해산물 볶음밥을 함께 즐기면 금상첨화~!

 

 

 

 

비빔밥이에요..

 

 

 

 

순두부, 돗나물, 무생채, 무순, 당근채, 김가루에 간장양념장을 넣어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된장국이에요..

오~~ 기대하지 않았는데 칼칼하니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었답니다^^

 

 

 

 

디저트로 과일 한접시~

단감, 오렌지, 파인애플, 바나나..

 

 

 

 

요즘 단감 비싼데, 실컷 먹었어요ㅋㅋ

아삭아삭 달콤하니 디저트로 제격!

 

 

 

 

시원하게 아이스크림콘으로 마무리~

 

 

 

 

한국도서보급 북앤라이프(booknlife)의 도서문화상품권으로 e쿠폰을 구매해 결제했어요..

다양하고 신선한 샐러드바를 품격있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역시 국내 최고의 샐러드바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 빕스 도곡역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500 그랑프리엔 상가 지하 1층

[전화번호] 02-569-1997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3호선 도곡역 3번출구에 위치한 그랑프리엔 쇼핑몰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2시간 무료주차가능

[홈페이지] http://www.ivips.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