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대학로 분위기 좋은 술집]100종류 세계맥주 전세계 최저가! 비어바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00종류의 세계맥주를 전세계 최저가로 맛볼수 있는 세계맥주전문점 비어바틀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혜화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교통도 좋고, 대학로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대학로의 상징! 낭만이 있는 마로니에공원 옆 갈갈이홀 3층에 위치한 혜화역 맛집 비어바틀..

 

 

 

 

모든 안주반입 OK, 시켜도 OK, 만들어도 OK, 안먹어도 OK, 앉자있다가도 OK!

정말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 좋은곳 같아요~

게다가 안주는 500원부터~ 아주 저렴한듯!

 

 

 

 

세계맥주 전세계 최저가!

오~ 정말 저렴하네요~~ 바람직하군요ㅋㅋ

 

 

 

 

비어바틀은 세계맥주를 셀프로 즐기는 방식이에요..

냉장고에서 마시고 싶은 맥주를 골라 먹은 다음, 빈병을 카운터로 가져가면 된답니다..

고른 맥주가 여러병일 경우 얼음을 담아 시원하게 즐길수도 있어요ㅎㅎ

 

 

 

 

그럼, 3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우와~ 엄청나게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분위기 좋은 맥주창고 분위기의 바~~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술집인것 같아요^^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자유로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창가쪽 테이블에 커다란 미니마우스 인형이 앉아있네요..

어머어머~ 너무 귀여워서 꼭 안아주고 싶었어요^^

 

 

 

 

인테리어도 인상적이고 너무 멋지네요ㅎㅎ

바텐더와 이야기를 나누며 혼자서도 술한잔 즐기기 좋은 곳~

 

 

 

 

다트게임기도 설치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딱인듯!ㅋㅋ

 

 

 

 

매장에서 직접 튀기는 팝콘.. 먹음직스럽죠?ㅎㅎ

 

 

 

 

스낵코너에요.. 카운터에 말하고 가져다 드시면 OK!

 

 

 

 

다양한 맥주가 진열된 냉장고에요..

맨 위에는 다양한 잔들이 있었고, 냉장고 문에 가격이 적혀 있어서 좋더라구요~

 

 

 

 

마이쉘 (5,500원)이에요..

다이어트 효과와 은은한 몰트향이 함께 섞여서 처음 들이킬때는 과일향을 느끼게 하고,

나중에는 마이쉘맥주의 전형적인 밀맥주 향을 느끼게 하는 여성들의 맥주죠^^

 

 

 

 

뉴캐슬 브라운 (9,000원)이에요..

붉은 갈색을 띠는 탁월한 맥주죠..

영국식 에일 맥주의 특성을 간직하고 있고,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해 견과류의 구수한 맛이 느껴지는 맥주!

 

 

 

 

인디카 IPA (7,500원)이에요..

쌉쌀한 호프 향이 일품인 미 서부 최고의 IPA로 꽃향기가 입안 가득 퍼지는 명품 맥주죠~~

 

 

 

 

메뉴판이에요..

맥주 이외에도 칵테일, 샴페인, 보드카, 위스키 등등 다양한 주류가 있었어요..

 

 

 

 

5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하고 다양한 안주류..

아몬드(1,000원), 핫바(2,000원) 2개, 카라멜 팝콘(4,000원), 치킨 텐더(6,000원), 낫쵸(5,000원), 맛있는쥐포&땅콩(5,000원),

Orange juice(5,000원)를 주문했어요..

 

 

 

 

피자나 치킨이 먹고 싶다면 배달하기 쉽게 대학로 근처 맛집 전화번호도 메뉴판 뒷면에 기재되어 있었어요..

또, 생일과 기념일에 방문하면 맥주 한병 무료!

후기를 개인블로그에 작성하면 보드카 한병을 준다고 하네요~ㅎㅎ

 

 

 

 

맥주와 함께하기 좋은 안주 메뉴들 등장!

 

 

 

 

오렌지주스에요..

유리병이 예뻐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이..ㅋㅋㅋ

 

 

 

 

핫바 2개와 치킨 텐더에요..

 

 

 

 

핫바는 케찹에 콕~ 찍어 먹어야 제맛!

 

 

 

 

따끈한 어묵핫바 맛있었어요ㅎㅎ

 

 

 

 

치킨 텐더는 머스타드소스에 콕~

 

 

 

 

두툼한 안심살이 가득~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웠어요~

 

 

 

 

카라멜 팝콘이에요..

팝콘을 워낙 좋아해서 따로 주문한거구요..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팝콘은 원래 기본안주로 조금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달콤하고 고소한 팝콘~~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낫쵸에요..

 

 

 

 

옥수수 반죽을 구워 만든 심심풀이 스넥이죠~

 

 

 

 

칠리소스에 콕~ 찍어 먹기..

맥주와 참 잘 어울리는 안주인듯!

 

 

 

 

고소한 아몬드에요..

 

 

 

맛있는쥐포&땅콩이에요..

 

 

 

 

노릇노릇 따끈하게 구워진 쥐포..

 

 

 

 

조금씩 찢어서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술안주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안주 땅콩!

역시 맥주와 환상궁합인듯^^

 

 

 

 

땅콩은 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오늘은 대학로의 제일 핫한 플레이스 비어바틀에서 맥주한잔 어떠신가요?

다양한 음악이 흐르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도 아주 다양한 종류의 세계맥주를 최저가에 즐길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비어바틀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100 3층

[전화번호] 070-8152-0936

[찾아가는길] 4호선 혜화역 2번출구에서 45m 직진후 좌회전하고, 100m 직진한다음 좌측 GS25건물 뒤쪽문에서 3층에 위치.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옆 갈갈이홀 3층)

[영업시간] 평일/주말 17:00 ~ 02:00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