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우쿠우 블로그 체험단/쿠우쿠우

[야탑역맛집]만족도 100% 초밥뷔페! 맛으로 승부하는 쿠우쿠우 야탑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야탑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만족도 100% 초밥뷔페 쿠우쿠우 야탑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초밥, 롤, 군함, 샐러드, 탕수육, 떡볶이, 불고기, 파스타, 우동, 모밀, 과일, 와플, 쿠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들을

부담없는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어 좋았고, 하나하나 모두 맛이 예술이었어요~

 

 

 

 

야탑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야탑역맛집 쿠우쿠우..

 

 

 

 

NC백화점 건너편 건물 금호프라자 3층에 위치..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식사때도 아닌데 사람들이 북적북적..

식사때가 되니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 와.. 입소문의 위력을 실감할수 있었어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마음에 들었어요~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벽의 그림..

다들 맛있어서 만세를 하고 있는듯ㅋㅋ

 

 

 

 

고급스런 장식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평일점심은 11,900원, 평일저녁은 14,900원이고, 셋트메뉴와 추가메뉴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셋트메뉴B (초밥뷔페이용 2인 + 해물크림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평일저녁에 이용했기에 가격은 34,800원..

 

 

 

 

초밥, 롤, 군함 등을 즉석에서 계속 만들어 더욱 맛있는 초밥뷔페..

이제 뷔페를 즐기러 출발해볼까요?^^

 

 

 

 

캘리포니아롤..

 

 

 

 

고구마롤..

 

 

 

 

즉석에서 만들어내는 스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고, 위생적이라 안심도 되더라구요~ㅋㅋ

 

 

 

 

곱고 먹음직스런 계란초밥..

 

 

 

 

샐러드 코너..

 

 

 

 

드레싱 코너..

 

 

 

 

탕수육, 떡볶이, 파스타, 옥수수스프 등 핫푸드 코너..

 

 

 

 

시선집중 야끼우동ㅋㅋ

 

 

 

 

육수 코너..

 

 

 

 

각종 고명 재료들..

 

 

 

 

쿠키, 스낵, 맛고구마 코너..

 

 

 

 

과일 코너..

손님들이 워낙 많아 음식들이 금새 없어지지만,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가득 채워주셔서 좋았어요ㅎㅎ

 

 

 

 

음료, 차, 와플 코너..

 

 

 

 

즉석에서 만들어먹는 따끈한 와플~

 

 

 

 

먹고싶은 음식들 총집합!ㅋㅋㅋ

 

 

 

 

해물크림파스타에요..

 

 

 

 

돌돌 말아서 새우와 함께~~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고구마롤, 튀김롤, 후실리샐러드 군함, 참치샐러드 군함, 게살샐러드 군함 등등.. 

군함과 롤 한접시..

 

 

 

 

참치샐러드 군함..

모양도 예쁘고 맛도 굿!

 

 

 

 

새우초밥, 문어초밥, 유부초밥, 게살초밥, 장어초밥과 타코야끼, 감자튀김..

 

 

 

 

특히 노릇노릇 장어초밥 너무 맛있었어요~

 

 

 

 

크래미 샐러드, 시저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 쫄면, 오렌지비트 샐러드 등..

푸짐한 샐러드 한접시~

 

 

 

 

깨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샐러드~

 

 

 

 

떡볶이, 탕수육, 야끼우동..

 

 

 

 

역시 추운 겨울에는 따끈한 우동..

 

 

 

 

보통 뷔페 우동은 그저 그런 경우가 많은데요..

쿠우쿠우는 즉석에서 수시로 면이 삶아져서 나와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육수도 깔끔하니 좋았어요ㅎㅎ

 

 

 

 

디저트 접시..

 

 

 

 

독특하고 맛있었던 맛고구마..

고구마가 상당히 앙증맞고 달달해 좋았고, 무엇보다 껍질을 제거하지 않아도 되서 편했어요ㅋㅋ

 

 

 

 

귤, 파인애플, 사과, 방울토마토 등 과일 한접시..

 

 

 

 

우유화채에요..

 

 

 

 

키위, 파인애플 등 과일과 함께 즐기는 우유화채..

달콤하고 시원하니 매력적이었어요~

 

 

 

 

두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어린 아이들부터 젊은 연인들, 중년의 부부,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이 가득~~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맛집인듯ㅎㅎ

만원대의 금액으로 18종류의 스시, 14종류의 롤, 8종류의 군함, 이외에도 각종 샐러드와 와플, 아이스크림, 원두커피까지..

풀코스로 즐길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쿠우쿠우 분당야탑점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2번지 금호프라자 3층

[전화번호] 031-708-6274

[찾아가는길] 분당선 야탑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NC백화점 건너편 건물 금호프라자 3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L.O 오후 8시30분)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 2,3층)

[홈페이지] http://www.qooqoo.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