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안산 중앙동 분위기 좋은 술집]8090추억속 데이트코스,밤의 길목에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강남에 밤과 음악사이가 있다면, 안산에는 밤의 길목에서가 있다!

8090 그때 그시절 추억속으로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안산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고, 안산 밤사로 불리는 중앙동 술집인데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초등학교 시절의 책상과 의자, 올드한 소품으로 한층 멋을 낸 분위기에 취하고,

추억의 LP와 함께하는 그 시절의 가요를 들으며 8090 추억의 노래에 취하고,

술과 맛있는 안주에 또 한번 취하는 안산의 핫플레이스랍니다^^

그럼, 중앙동 분위기 좋은 술집 안산 밤길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4호선 중앙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안산 술집 밤의 길목에서..

 

 

 

 

중앙동 밤길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길..

안산 8090 답게 그 시절 유명했던 가수들이 보이는군요..

어렸을적 김건모씨의 핑계 즐겨 들었는데 반갑네요.. 

이승기씨와 같은 소속사 이선희씨, 내 사랑 내 곁에의 김현식씨, 허공, 단발머리, 창밖의여자의 조용필씨, 강산에씨, 심신씨,

이제는 소녀시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보아 등 국내 최대 가요 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더 유명한 이수만씨,..

 

 

 

 

얼마전 드라마 신사의품격에서 열연을 했고, 아이리스2에도 캐스팅되어 기대되는 김민종씨.. 이젠 추억의 가수가 되었네요ㅋㅋ

희망사항 변진섭씨, 요즘도 멋진 활동 보여주시는 신승훈씨, 1박2일에서 커다란 웃음을 선사한 음악의 신 윤상씨..

 

 

 

 

그럼, 그 시절의 가요를 다시 만나러 떠나볼까요?ㅎㅎ

 

 

 

 

안산 밤과 음악사이로 불리는 밤의길목에서 매장입구..

 

 

 

 

테이블당 1개씩 무료로 제공되는 사물함..

소지품 분실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기기 좋았고, 사물함이 반짝반짝 깨끗해 좋았어요^^

 

 

 

 

아주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7시쯤 방문했을때는 이렇게 한적했는데, 1시간쯤 지났을까 금새 자리가 꽉 차버렸답니다.. 그 인기는 아래에서 확인을..ㅋㅋ

 

 

 

 

초등학교 시절의 책상과 의자, 올드한 소품으로 한층 멋을 낸 분위기~

안산 분위기 좋은 술집답네요^^

 

 

 

 

8090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군요ㅎㅎ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푸근하고 정겨운 인테리어와 소품들..

 

 

 

 

어릴적 마시던 음료들도 보이네요~ 너무 반가웠어요ㅋㅋ

 

 

 

 

8090 그때 그시절 추억의 노래들이 들려오는데요..

 

 

 

 

무려 3천여장의 LP가 있다고 해요..

 

 

 

 

반가운 얼굴들.. 이수만씨, 이승철씨, 신해철씨..

8090 시절의 가요를 다시 만나볼수 있어 반갑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90년대 음악이 가장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음악실 정면 ON-AIR에 불이 켜져 있을때, 일요일, 주중에 음악신청이 가능해요~

손님이 많을 때는 DJ 재량으로 그 시절의 가요가 흘러 나오고,

손님이 많지 않을때는 구비되어있는 곡에 한해 모두 틀어준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도토리묵(15,000원), 오징어볶음(15,000원), 해물파전(17,000원), 계절과일(20,000원), 도시락(3,000원)을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제공되는 추억의 뽀빠이..

 

 

 

 

주문한 안주들이 나오기 시작~

 

 

 

 

도토리묵이에요..

 

 

 

 

도토리묵과 각종 야채들이 매콤달콤 맛있게 무쳐있었고, 위에는 김가루와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동의보감에도 도토리묵의 뛰어난 효능이 기재되어 있고, 요즘에는 다이어트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죠~

탱글탱글 쫄깃하니 맛있는 도토리묵ㅎㅎ

 

 

 

 

아삭아삭 매콤한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해물파전이에요..

 

 

 

 

큼직하고 두툼한 해물파전~ 흐뭇하군요+_+

 

 

 

 

간장에 콕~ 찍어 냠냠~

파와 더불어 오징어, 새우, 조개 등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노릇노릇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도토리묵의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

 

 

 

 

오징어볶음이에요..

 

 

 

 

오징어볶음과 콩나물을 잘 섞어주었어요~

 

 

 

 

매콤하고 쫄깃한 오징어와 아삭한 야채의 조화~

 

 

 

 

해물파전과 곁들여 먹어도 굿!

 

 

 

 

도시락이에요..

볶음김치, 추억의 소시지와 함께 계란후라이, 김가루가 올려져 있었어요..

 

 

 

 

도토리묵을 먹고 남은 야채도 넣어 맛나게 비벼 주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수 있는 추억의 도시락~

 

 

 

 

계절과일이에요..

와~ 알록달록 접시를 가득 채운 푸짐한 자태에 반해버렸어요^^

 

 

 

 

상큼한 파인애플부터~~

 

 

 

 

새콤달콤 맛있는 귤..

 

 

 

 

올해는 더이상 수박을 못 먹을줄 알았는데, 너무 반가웠어요~

내년 여름까지 언제 기다리나 했는데.. 시원하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저녁 9시쯤이 되자 미러볼이 회전하는 조명이 비추기 시작하고..

신나는 90년대 댄스곡이 흘러나오기 시작했어요~

저 앞에 DJ가 보이는 곳이 바로 스테이지랍니다ㅎㅎ

 

 

 

 

몇시간쯤 시간이 흐르니 본격적으로 댄스 시작~

 

 

 

 

수많은 인파로 스테이지가 꽉 찼네요~

 

 

 

 

너도나도 흥에 겨워 활기차고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

신나는 8090 가요에 몸을 맡기고 스트레스도 확~ 풀리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밤의길목에서 가요리믹스 쿠폰이에요~ 안주 1개 주문시 안주를 무료로 즐길수 있다니 대박이죠~ㅎㅎ

참고로, 2013년 1월까지는 밤길 방문시 보이는 밤밤이 차를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오면 음료수도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해요^^

 

 

 

 

계산시 제공되는 복권.. 혜택이 푸짐하죠~ 저는 3등에 당첨되었어요..

다양한 안주를 먹어보았는데요.. 술집의 그저 그런 안주가 아니라 정말 하나같이 모두 맛이 일품이었고, 푸짐해서 좋았어요ㅎㅎ

게다가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매력적이었어요~ 자리가 없을정도로 인기가 많고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ㅋㅋ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안산 밤의길목에서 맛있는 안주도 즐기고, 8090 추억의 노래와 함께 스트레스를 확~ 날리는건 어떨까요?^^

 

 

 

 

* 밤의 길목에서 *

[주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동 539-19

[전화번호] 031-439-4100

[찾아가는길] 4호선 중앙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지하도 건너서 좌측 출구로 나온 다음, 50m 전방 아디다스 건물 골목

                   진입 후, 250m 직진하면 공영주차장 정면의 송원빌딩 지하1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 18시 ~ 5시 / 주말 : 18시 ~ 6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Bamgil89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