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종로 전망좋은 곳]저렴한 세계맥주 가격에 놀라! 종각 맥주 비어파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주 착한 파격적인 가격에 세계맥주를 맛볼수 있는 종각 맥주 비어파핑 종로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종로 유일 야외테라스로 낭만적인 밤을 보낼수 있어, 종로 전망좋은 곳으로도 알려진 실속형 세계맥주전문점이에요..

 

 

 

 

종각역에서 접근성좋은 3분거리에 위치한 종로 맥주 비어파핑..

 

 

 

 

해덕빌딩 7층에 위치한 종로술집 비어파핑(Beer Poping)..

 

 

 

 

6층까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한 다음, 7층은 계단으로 올라가야해요..

세계맥주할인점 안내를 따라 고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고급 펍 못지않은 분위기있고 은은한 인테리어~~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참 좋았어요ㅎㅎ

 

 

 

 

야외 테라스도 멋스럽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벽.. 너무 예쁘죠?

여사장님이 직접 그리셨다고 해요^^

 

 

 

 

화가가 그려놓은듯한 벽의 그림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ㅎㅎ

그림 솜씨가 정말 대단하신듯!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카운터와 셀프 물 코너..

나무에 앵무새도 보이네요ㅋㅋ

 

 

 

 

맥주병으로도 멋스러운 작품이 나오는군요..

 

 

 

 

맥주병 뚜껑이 엄청나네요..

 

 

 

 

수많은 맥주가 진열된 냉장고..

셀프로 원하는 맥주를 고르고, 맛있게 다 먹은 뒤 나갈때 빈병을 바구니에 담아 카운터에서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영국인들이 호주 원주민들에게 맥주를 전했더니 그 맛에 반해 Beer 대신 XXXX를 표시하여 달라고 했다는 유래를 가진 맥주!

깊고 깔끔한 맛의 최고급 프리미엄 맥주 포엑스도 보이네요~

 

 

 

 

보드카와 달콤한 초콜렛의 향이 잘 어울려 부드러운 초콜렛 우유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주는 머드쉐이크 초코..

알코올 맛이거의 나지 않고 달콤하기로 유명하죠^^

 

 

 

 

컵도 취향에 따라 원하는 것을 선택해 즐기면 된답니다~

 

 

 

 

세계맥주 메뉴판이에요..

호가든(4,900원), 산미구엘 필젠(5,900원), 마가리타(5,900원), 버니니(6,900원)를 선택!

 

 

 

 

안주 메뉴판이에요..

사천캐슈넛치킨(14,9000원), 해물떡볶이(15,9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병맥주로 즐기기 참 좋았던 맥주들..

 

 

 

 

산미구엘 필젠과 버니니에요..

산미구엘은 균형잡힌 미디움 바디에 풍부한 향기와 뛰어난 맛을 인정받아

세계 유명 맥주축제와 맥주 잡지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진 맥주죠~~

버니니는 상쾌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저알콜 스파클링 와인이에요..

미디엄 스위티로 한국인의 입맛에 딱인거 같아요^^

 

 

 

 

마가리타와 호가든이에요..

마가리타는 도수가 약하고, 칵테일에 탄산이 좀 들어간 맥주 느낌이었어요..

라임색이 참 예쁘죠?ㅎㅎ 시원하고 달콤상콤한 과실주 같았어요~ 술 정말 못하는 여성분들에게 딱인듯!

호가든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시죠?ㅋㅋ

인기많은 벨기에 프리미엄 밀맥주 호가든..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기본으로 제공된 오렌지주스.. 센스만점^^

 

 

 

 

기본안주로 나온 땅콩과 아몬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사천캐슈넛치킨이에요..

치킨과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알찬 구성이죠?ㅎㅎ

 

 

 

 

푸짐한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러운 깐풍치킨위에는 양파와 캐슈넛 등이 올려져 있었어요..

 

 

 

 

살코기가 꽉 찬 모습!

매콤하면서 담백한 깐풍치킨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아삭아삭한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맛도 두배!

 

 

 

 

해물떡볶이에요..

 

 

 

 

풍부한 해물과 매콤한 떡볶이의 완벽한 조화!

돌판에 나와서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니 좋았어요~ㅎㅎ

 

 

 

 

쫄깃한 떡볶이를 양배추 등 야채와 함께 냠냠~

 

 

 

 

치즈떡도 매력적이었어요~

 

 

 

 

큼직한 홍합도 냠냠~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해 좋았구요..

떡볶이가 매콤한데, 자꾸만 먹고싶고 끌리는 그런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해물떡볶이를 만났네요ㅋㅋ

 

 

 

 

비어파핑(Beer Poping)은 "맥주를 파핑하다"라는 뜻으로 '파핑'은 맥주를 퐁! 하고 따는 소리라고 하네요ㅎㅎ

세계맥주와 팝이 만난 새로운 컨셉의 맥주전문점으로 맥주를 마시며 팝을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맥주를 부르는 새로운 이름 비어파핑! 

안주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에 착한 가격까지+_+

이제 종로에서 더 이상 헤매지말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저렴한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 비어파핑 종로관철점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9-1번지 해덕빌딩 7층

[전화번호] 02-738-1555

[찾아가는길] 1호선 종각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 베니건스 맞은편.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3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beerpoping.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