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니기리와 이규동 체험단/오니기리와 이규동

손호영이 알바했던 곳으로 유명한 오니기리와이규동 고속터미널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손호영이 직접 알바했던 곳으로 유명한 오니기리와이규동 고속터미널점을 다녀왔어요~

1천원대에 즐기는 다양한 맛의 수제삼각김밥 오니기리에 반했고, 

그 외에도 돈부리, 우동, 세트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착한 가격에 푸짐한 한끼식사를 할수 있어 좋았어요..

그럼, 웰빙 트렌드를 잘 살린 오감만족 식사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고속터미널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오니기리와이규동 고속터미널점..

 

 

 

 

가수 손호영씨가 아르바이트 했던 모습..

 

 

 

 

노홍철의 스타바이트에서 미소천사 손호영씨가 굉장히 좋은 매너로 아르바이트를 수행햇었죠~

매장도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보여서 저두 꼭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어요~ㅎㅎ

 

 

 

 

알바후 직원 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인가봐요~

매장 입구에 들어서니 손호영씨와 함께한 액자가 보이는군요..

 

 

 

 

매장이 아주 넓고 화사하죠?ㅎㅎ

싱그러운 오렌지 색감에서 즐거움이 느껴졌어요^^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테마카페형 인테리어..

여유롭게 혼자 식사하기에도 딱 좋겠죠?

 

 

 

 

따끈한 밥과 다양한 재료로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핸드메이드 삼각김밥이 형상화되어 디자인된 모습..

웰빙트렌드에 맞추어 건강을 중요시하고 있는 오니기리와이규동.. 마음에 들어요~ㅋㅋㅋ

 

 

 

 

주문 즉시 즉석에서 만들어 나오는 속이 꽉 찬 수제 삼각김밥 오니기리~

 

 

 

 

각종 음료도 진열되어 있네요..

 

 

 

 

메뉴판이에요..

오니기리는 김치참치(1,600원), 달콤숯닭(1,800원), 훈제핫닭(1,800원), 불장난오징어(1,800원) 2개, 고소한멸치(1,900원)를 주문,

세트메뉴는 치킨데리야끼동세트(6,500원), 해물돈부리세트(7,000원)를 주문했어요..

 

 

 

 

마지막으로 해물야끼우동(5,900원) 주문..

 

 

 

 

주문 즉시 즉석에서 만들어주시는 수제 삼각김밥 오니기리 제작과정이에요..

우선, 오니기리 속에 들어가는 각종 재료들이 보이네요..

 

 

 

 

맛나게 따끈따끈한 밥과 김가루가 함께 비벼진 밥을 삼각김밥 틀 안에 넣고, 주문한 오니기리 속재료를 넣은다음,

삼각김밥 틀안의 밥을 쏙 뺴서 김과 깨를 듬뿍 묻히면 완성!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 맛일까 기대중ㅋㅋ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와 김치..

 

 

 

 

김치참치 오니기리와 달콤숯닭 오니기리에요..

오니기리는 일본 전국시대에 도시락 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던 음식에서 유래했고, 주먹밥이라는 뜻이랍니다~

 

 

 

 

매콤한 소스에 김치와 참치를 넣고 볶아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참치 오니기리..

즉석에서 지은 따끈한 밥과 볶은 김치참치의 만남~ 매콤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편의점 삼각김밥보다 훨씬.. 10배는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훈제된 닭고기를 데리야끼 소스에 재워 달콤한 맛을 더한 달콤숯닭 오니기리..

 

 

 

 

훈제핫닭 오니기리와 고소한멸치 오니기리에요..

 

 

 

 

훈제된 닭고기를 불닭소스에 재워 매콤한 풍미를 더한 훈제핫닭 오니기리..

 

 

 

 

오니기리의 원조격인 멸치를 고소하고 바삭하게 볶아낸 고소한멸치 오니기리..

멸치를 싫어하는 사람도 자꾸 끌리는 맛이랄까요..ㅋㅋㅋ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을것 같아요^^

 

 

 

 

쫄깃한 오징어에 상큼한 오이를 고춧가루 양념에 버무려 화끈하게 먹을수 있는 불장난오징어 오니기리에요..

 

 

 

 

귀여운걸이 매운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요건 특별히 2개나 주문했는데요..

쫄깃한 오징어와 상큼한 오이의 만남이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근데 정말 매콤하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홀딱 반하실듯! 강추에요ㅋㅋㅋ

 

 

 

 

깔끔하고 개운한 기본국물..

 

 

 

 

치킨데리야끼동이에요..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한 닭고기와 아삭아삭 몸에 좋은 피망, 브로콜리 등 채소를 듬뿍 올린 덮밥이에요..

 

 

 

 

달달한 닭고기와 함께 즐겨도 맛있고..

 

 

 

 

야채와 즐겨도 굿!

치킨데리야끼동에 반해버렸어요~

 

 

 

 

해물돈부리에요..

 

 

 

 

해물돈부리는 새우, 오징어, 홍합, 조개 등 다양한 해물과 야채가 들어간 덮밥이에요..

매콤한 소스에 해물을 쓱싹 비벼주었어요..

 

 

 

 

신선한 해물과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사라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드는 맛!

 

 

 

 

새우와 홍합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해물돈부리.. 자꾸 생각나고 또 먹고싶네요ㅎㅎ

 

 

 

 

치킨데리야끼동세트와 해물돈부리세트에 함께 나온 미니우동이에요..

 

 

 

 

일본 정통 우동으로 최고급면을 사용해서 쫄깃한 면발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명의 아삭함과 유부의 조합이 끝~내주는 국물맛을 완성시켜 주는거 같아요^^

깔끔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해물야끼우동이에요..

 

 

 

 

각종해산물과 신선한 야채가 만나 감칠맛을 더한 매운볶음우동요리에요..

 

 

 

 

사누끼우동의 탱글한 면발~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와 함께 즐기면 금상첨화!

 

 

 

 

예쁘게 모양을 낸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매콤한 해물야끼우동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군요ㅋㅋ

일본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춘 맛있는 볶음우동^^

 

 

 

 

명함도 한장~

삼각김밥의 다양화, 전문화 시대를 열게한 오니기리와이규동..

분위기, 맛, 양, 가격, 위생, 서비스 등 미각부터 감성까지 자극하는 오감만족 맛집이었어요^^

오늘은 오니리기와이규동에서 바쁜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추어 영양가 높고 질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수제 삼각김밥 어떠신가요?ㅎㅎ

 

 

 

* 오니기리와이규동 고속터미널1호점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19-4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지하1층

[전화번호] 02-535-3466

[찾아가는길] 고속터미널역(3호선, 7호선, 9호선) 지하상가 1층

[영업시간] 10:30 ~ 22:00 ( L.O 21:20 )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gyudong.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