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닉쿤 커플이 다녀온 맛집에서 겪었던 황당한 사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닉쿤 커플이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ㅎㅎ

근데, 닉쿤 커플이 다녀온 맛집에 방문했다가 황당한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도대체 무슨일인지 살펴볼까요?^^;;

 

 

 

 

1호선 노량진역 1번출구 또는 9호선 노량진역 3번출구에서 5~6분 거리에 위치한 신이내린매운떡볶이 노량진 본점..

 

 

 

 

환한 매장 내부 모습..

근데.. 닉쿤과 빅토리아의 싸인은 어디로 실종된 것인가???

신이내린매운떡볶이 노량진 본점이 닉쿤 커플이 다녀온 맛집으로 유명하고

분명 테이블에 싸인이 있다고 했는데 아무리 둘러봐도 싸인을 찾을수 없는거에요..

그래서, 닉쿤과 빅토리아 싸인은 어디에 있나요? 하고 직원분께 물어보니..

싸인은 홍대로 이동했다고 하네요.. 헐;;;

어떻게 연예인 싸인이 옮겨다닐수 있는지 참 의문이에요..

닉쿤과 빅토리아는 노량진 본점으로 다녀왔는데 싸인은 왜 홍대점으로 이동했는지..

연예인 싸인이 옮겨다니는 황당맛집은 처음보네요..ㅠㅠ

 

 

 

 

암튼 분위기는 나름 깔끔한듯..

 

 

 

 

바캉스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테라스..

 

 

 

 

매장 한쪽 벽에는 닉쿤 사진들과 함께 이벤트 안내문이 있었어요..

잠깐 살펴볼까요?ㅎㅎ

 

 

 

 

우결에서 사랑스런 커플로 나온 닉쿤과 빅토리아..

신이내린매운떡볶이 노량진 본점에서 떡볶이를 먹었던 모습..

 

 

 

 

불타는 떡볶이를 먹으니 닉쿤씨 혀가 떨어질것 같았다고 하네요..

 

 

 

 

매달 11일은 불타는 떡볶이 이벤트가 진행중인가봐요..

욕 나오게 만드는 무시무시한 떡볶이를 2분안에 먹는다면 평생 무료로.. 아니 3대 세습까지 무료로 떡볶이를 먹을수 있다네요~

 

 

 

 

닉쿤이 작성한 도전장이에요!

아.. 요기에 조그마한 닉쿤 싸인은 보이는군요..

에잇.. 제가 좋아하는 닉쿤과 빅토리아 싸인이 있는 그 자리에 앉아서 먹으려고 했는데..ㅠㅠ

 

 

 

 

해골까지 등장한 불타는 떡볶이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소품도 있었어요..

 

 

 

 

 

시원한 분위기의 액자..

 

 

 

 

새 조각상이 마음에 드네요ㅋㅋ

 

 

 

 

불가사리가 해변을 연상시켜주는군요~

 

 

 

 

주방겸 카운터에요..

 

 

 

 

세트메뉴도 보이구요..

 

 

 

 

저희는 매운떡볶이(2,500원), 모듬튀김(3,000원), 계란1알(500원) 2개,

따끈오뎅탕(2,000원), 매콤김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매운떡볶이를 주문시 매운맛을 선택 가능해요..

저희는 매운맛의 시작! 2신을 주문했답니다..

 

 

 

 

매운떡볶이(2신), 모듬튀김, 따끈오뎅탕, 매콤김밥이 나왔어요..

 

 

 

 

계란 2개를 넣은 매운떡볶이에요..

 

 

 

 

가느다란 떡볶이..

3종류의 고춧가루, 강황, 후추등 14가지 재료가 배합되었다는 떡볶이 소스..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맛이 나더라구요~

 

 

 

 

얇고 넓적한 오뎅..

 

 

 

 

1개 500원씩 하는 계란이에요..

 

 

 

 

떡볶이소스를 뿌려서 냠냠~

 

 

 

 

따끈오뎅탕이에요..

 

 

 

 

맛있는 오뎅..

 

 

 

 

수제비에요..

오뎅탕에 센스있게 수제비가 들어있다니.. 만족스러웠어요^^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

 

 

 

 

매콤김밥이에요..

 

 

 

 

위에는 깨가 솔솔..

 

 

 

 

매콤김밥이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김치김밥이었어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떡볶이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굿!

 

 

 

 

튀만두, 튀오뎅, 통통 튀말이로 구성된 모듬튀김이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모듬튀김..

불포화지방이 많은 카놀라유를 사용해 건강한 튀김으로 알려진듯..

 

 

 

 

튀오뎅이에요..

 

 

 

 

간장없이 떡볶이소스에 찍어먹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통통 튀말이에요..

 

 

 

 

속에는 당면이 가득~~

색다르고 맛있었어요ㅎㅎ

 

 

 

 

튀만두에요..

 

 

 

 

평소 먹던 그 만두 튀김..

 

 

 

 

떡볶이소스에 찍어 맛있게 냠냠~

 

 

 

 

명함도 한장~

평소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닉쿤과 빅토리아가 다녀간 맛집으로 유명해 직접 다녀왔는데요..

싸인이 이동하는 황당한 사건을 접해 당혹스러웠어요..

떡볶이는 2신은 일반 떡볶이 전문점의 떡볶이와 매운맛이 비슷했어요.. 그래서 매운걸 잘 모르겠었다는..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3신은 드셔야될꺼 같아요~ 매운걸 좋아하는 귀여운걸은 다른곳과 별반 차이가 없는 맛에 살짝 실망을..

또 분식집 가면 어디나 나오는 흔한 단무지가 없고 튀김에 간장이 없어 살짝 아쉬움이 남긴 했지만,

전반적인 맛이나 분위기는 괜찮았던 맛집이었어요^^

 

 

 

 

* 신이내린매운떡볶이 노량진 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118-17 1F

[전화번호] 02-2631-8484

[찾아가는길] 1호선 노량진역 1번출구 또는 9호선 노량진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 횡단보도를 건너

                   다이소 골목으로 직진하다보면 위치. 역에서 5~6분 거리.

[영업시간] 정오 ~ 자정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