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강남 한복판 빌딩숲 옥상, 하늘궁전 옥스스카이! 신동엽도 다녀갔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강남 한복판 빌딩숲 옥상에 위치한 근사한 하늘궁전! 옥스스카이를 다녀왔어요~

하늘이 시원하게 보이는 하늘과 맞닿은 옥상정원에서 즐기는 하늘포차!

더위를 싹~ 날려주는 시원하고 분위기 있는 야경 속에서 맛있는 요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행복했어요ㅎㅎ

그럼, 신동엽씨를 포함한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맛집 속으로 출발해볼까요?^^

 

 

 

 

7호선 학동역 6번출구에 위치한 옥스스카이..

옥상위에 나무가 보이는군요ㅎㅎ

 

 

 

 

 

빌딩 1층에는 옥스스카이 안내가 되어 있었는데요..

 

 

 

 

라이브 공연 가수들..

라이브와 함께 하는 식사 너무 좋아요~ㅎㅎ

 

 

 

 

마치 레드카펫을 밟고 올라가는 느낌..ㅋㅋㅋ

입구부터 근사하죠?

 

 

 

 

수많은 사람들이 다녀갔군요..

 

 

 

 

신동엽씨와 이수근씨도 보이네요..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 개그맨 조원석씨..

 

 

 

 

 

옥스스카이에서 신동엽씨와 맛있는초대 출연진들이 다녀간 모습..

 

 

 

 

복잡한 도심속에서 하늘과 맞닿은 스카이가든~

 

 

 

 

 

넓고 화사한 야외공간..

 

 

 

 

대형 무대 가까이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분위기~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기기도 참 좋은듯!

 

 

 

 

특히 더운 여름에는 이렇게 시원하게 야외에서 즐기는 식사 너무 매력있는거 같아요^^

 

 

 

 

귀여운 사슴 두마리가 반겨주는군요ㅎㅎ

 

 

 

 

옥스스카이는 야외 뿐 아니라 하늘이 보이는 룸에서도 즐길수 있더라구요~

 

 

 

 

스카이가든 플래티넘룸이에요..

하늘이 시원하게 탁 트인 아늑하고 화려한 룸..

노래방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다고 하니 파티나 회식, 이벤트 장소로도 참 좋을꺼 같아요^^

 

 

 

 

스카이가든 VIP룸이에요..

하늘이 시원하게 보이는 공간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딱!

 

 

 

 

반짝이는 조명이 매력적인 통로를 지나면..

 

 

 

 

또 다른 숨은 공간이..

테라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늑하고 조용하게 즐기기 좋은듯^^

 

 

 

 

각종 TV프로그램 방영 및 콘서트가 진행된 모습..

 

 

 

 

바비킴의 콘서트가 작년에 열렸었군요~

 

 

 

 

왁스도 보이네요^^

 

 

 

 

김성수와 하늘포차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해물파전(15,000원), 모듬튀김(15,000원), 하늘볶음(20,000원)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로 즐기면 더욱 저렴하게 먹을수 있겠군요..

 

 

 

 

주문한 해물파전, 모듬튀김, 하늘볶음(해산물)이 나왔어요..

 

 

 

 

하늘볶음(해산물)이에요..

 

 

 

 

매콤한 해산물이 가득~

 

 

 

 

쫄깃쫄깃 맛있는 오징어~

 

 

 

 

탱글탱글한 새우..

 

 

 

 

각종 야채들..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매운 하늘볶음.. 아주 만족스러웠고, 또 먹고 싶어지는군요ㅎㅎ

 

 

 

 

모듬튀김이에요..

 

 

 

 

위에는 단풍잎으로 장식을.. 모듬튀김의 자태가 너무 예쁘죠?ㅎㅎ

 

 

 

 

모듬튀김을 찍어먹는 상큼한 소스~

 

 

 

 

큼직한 새우튀김부터..ㅎㅎ

 

 

 

 

감자말이새우에요..

통통한 새우를 감자가 돌돌 말고 있는데 바삭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깻잎튀김이에요~

얇은 깻잎을 바삭하게 튀겨내 깔끔하고 매력있는듯..

 

 

 

 

양파튀김도 느끼함 없이 맛있었구요..

 

 

 

 

얇게 썬 당근 튀김도 맛있더라구요~

평소 당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요렇게 먹으니 별미인듯^^

 

 

 

 

해물파전이에요..

큼직한 크기가 우선 마음에 드는군요~ㅎㅎ

 

 

 

 

양념간장..

 

 

 

 

뒷면도 노릇노릇 맛나게 부쳐진듯!

 

 

 

 

우선, 쫄깃한 오징어부터 한입~

 

 

 

 

해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바삭바삭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하늘과 맞닿은 하늘궁전 옥스스카이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즐기는 식사.. 마치 디녀쇼를 방불케하는 분위기+_+

메뉴가 다른 포차에 비해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면서 맛도 훌륭해 대만족이었구요..

강남 한복판에서도 여유와 낭만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오늘 저녁은 평범한 일상과 무료한 공간에서 벗어나 옥스스카이에서 라이브공연과 함께 포차를 즐기는건 어떨까요?^^

 

 

 

 

* 옥스스카이 강남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58-3 삼익빌딩 8층

[전화번호] 02-518-8803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6번출구 버거킹건물 8층

[영업시간] 18:00 ~ 02:00

[주차가능여부] 3시간 무료(3시간 초과시 10분당 1,000원)

[홈페이지] http://www.theoaks.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