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윙쿠폰 1기 서포터즈/선릉 레이디퍼스트

여성들을 위해 태어났다? DJ클럽식 호프주점, 선릉 레이디퍼스트!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파워풀하고 신나는 음악이 반갑게 맞이하고,

어두운 조명속 실내 벽면을 가득 채운 풀스크린에서 온몸을 전율시키는 화려한 영상이 쏟아지며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 이색주점!

게다가 다양한 메뉴들의 맛도 아주 훌륭하고, 무엇보다 여성을 존중하고 우대서비스가 제공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맛집이랍니다^^

그럼, 클럽의 열정적인 분위기와 주점의 편안함이 만난 유명한 DJ클럽식 호프주점 레퍼(레이디퍼스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 링코를 끼고 돌아 직진하면 1~2분거리에 위치한 선릉역 맛집 추천 레퍼II.. 선릉호프 밤이면 밤마다..

 

 

 

 

CLUB STYLE COMMUNICATION PUB LADY FIRST..

세련된 느낌의 파격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죠? 그럼, 지하 1층으로 내려가볼께요..

 

 

 

 

클럽호프 주점 레이디퍼스트^^

 

 

 

 

레이디퍼스트는 DJ 클럽식 호프주점으로 저녁9시까지는 호프주점, 저녁10시 이후에는 클럽주점으로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그럼, 선릉 레이디퍼스트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우와~ 엄청나게 넓은 매장 모습..

 

 

 

 

매장 안에 벚꽃이??

봄에 딱 어울리는 나무가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분위기~ㅋㅋ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레퍼~

 

 

 

 

자유로이 젊음이 느껴지는 세련된 클럽풍 펍 대형 파노라마 영상이 흘러나오고,

멋진 조명이 번쩍번쩍~ 절로 흥이 나고 춤추기 좋은 분위기죠~ㅎㅎ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원형 테이블좌석..

 

 

 

 

깨끗하고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레퍼의 다양한 주류들..

 

 

 

 

보드카타워.. 신기하게 생겼죠?

테이블위에 올려놓고 조금씩 따라 마시는 방식인가봐요ㅎㅎ

 

 

 

 

레퍼를 알차게 즐기는 방법!

초저녁에는 음악과 함께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식사를..

늦은저녁이 되면 신나는 댄스로 스트레스를 풀기~ㅋㅋ

생일이거나 여성끼리 온 테이블에는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되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센스만점ㅋㅋ

 

 

 

 

메뉴판이에요..

 

 

 

 

오렌지쥬스(3,000원)을 주문했구요..

 

 

 

 

새콤소스 유림치킨(19,000원), 해산물 볶음&우동(18,000원)을 주문..

 

 

 

 

얼큰 해물짬뽕탕(15,000원), 공기밥(1,000원), 주먹밥(4,000원)도 주문했어요..

 

 

 

 

여성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야광팔찌!

길쭉한 야광막대를 손목에 대고 둥글게 말아서 착용해주면 끝!

어둠을 밝게 비춰주는 화사한 팔찌~ 너무 예쁘죠?^^ 클럽분위기 팔찌를 착용하고 나니 더욱 신이나고 즐거워지는 느낌+_+

이런 여성우대 아주 바람직해요ㅋㅋㅋ (제가 여자니까..^^;;)

 

 

 

 

주문한 해산물 볶음&우동, 새콤소스 유림치킨, 오렌지쥬스 등이 나왔어요..

 

 

 

 

기본 안주로 나오는 마카로니 뻥튀기..

하나씩 쏙쏙 끼워먹는 재미가 쏠쏠한 녀석이죠~

바삭바삭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커다란 잔에 나오는 오렌지쥬스..

음~ 상큼해^^

 

 

 

 

엄청나게 길고 커다란 접시에 담겨나온 해산물 볶음&우동이에요..

 

 

 

 

굴소스와 매운고추소스로 맛을 낸 중화풍의 매운 해산물볶음요리에요..

 

 

 

 

쫄깃쫄깃 탱탱한 우동면발도 냠냠~

 

 

 

 

각종 야채와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 더 맛있어요~

또 해산물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답니다^^

한번 맛보면 또 먹고 싶어지는 맛있게 매운 해산물 볶음&우동~~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새콤소스 유림치킨이에요..

 

 

 

 

닭다리 살만 발라내 바삭하게 튀긴 후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낸 요리에요..

 

 

 

 

위에 올려진 야채를 살짝 치워보면, 이렇게 치킨이 한가득 줄지어 있네요..

 

 

 

 

바삭하고 쫄깃하니 맛있는 유림치킨..

 

 

 

 

바삭한 치킨을 아삭한 야채와 함께 간장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입안 가득 느껴지는 행복감+_+

왠만한 치킨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는듯!

 

 

 

 

얼큰 해물짬뽕탕이에요..

 

 

 

 

저희는 탕과 밥으로 제대로 식사를 했답니다..ㅎㅎ

 

 

 

 

얼큰 해물짬뽕탕은 요렇게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라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와~ 각종 야채와 꽃게를 비롯한 해물이 아주 푸짐했어요..

 

 

 

 

개운하고 얼큰한 국물맛이 최고!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예쁜 그릇에 담겨나온 공기밥이에요..

 

 

 

 

밥을 말아 먹으면 금상첨화!

얼큰하니 해장 제대로 되겠죠?ㅎㅎ

 

 

 

 

비쥬얼이 근사한 주먹밥이에요..

 

 

 

 

주먹밥 가운데에는 샐러드가 센스있게 있더라구요~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매력적인 매콤하고 칼칼한 주먹밥..

든든하면서도 맛있고 가격도 착해 필수로 먹어줘야 할 것 같아요^^

 

 

 

 

DJ와 함께 신나는 음악 즐기기~~

 

 

 

 

신청곡지를 통해 노래신청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씨엔블루 음악을 신청..ㅋㅋㅋ

 

 

 

 

레퍼에서는 무선인터넷도 마음껏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ㅋㅋ

 

 

 

 

화려한 분위기와 안주의 유혹~ DJ클럽식 호프주점 선릉 레이디퍼스트!

 

 

 

 

명함도 한장~

스트레스를 싹 다 날려버리기 딱 좋은 건전한 클럽식감성주점 레이디퍼스트ㅎㅎ

또한 다양한 요리가 모두 다 너무 훌륭한 맛을 자아내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여성들이 많이 가기로 유명한 DJ클럽식 호프주점 레퍼를 귀여운걸도 와 봤는데요..

와~ 정말 여성들이 홀딱 반할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고급스럽고 화려한 분위기, 신나는 음악, 맛있는 음식, 푸짐한 양, 부담없는 가격, 친절한 서비스까지..

너무나 만족스럽고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 레이디퍼스트 선릉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889-68번지 선릉골드타워지하1층

[전화번호] 02-539-3315

[찾아가는길] 선릉역 2번출구로 나와 링코를 끼고 돌아 직진하면 1~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5시 ~ 새벽 5시(주문 마감시간)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lady-first.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