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윙쿠폰 1기 서포터즈/신림 활활닭강정

[신림맛집]이정도는 돼야 진짜맛집! 단일메뉴로 승부하는 활활닭강정!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아주아주 이색적인 신림맛집 소식을 가져왔어요..

오직 한가지 메뉴로만 승부거는 신림동명물 활활닭강정! 아.. 이게 바로 진정한 맛집이구나~~

매장 입구에는 여자 손님만 좋아하고 남자 손님은 만지면 물어버린다는 대형견이 있는 독특한 맛집!

또 매장 분위기가 너무나 특이해 마치 외국에 놀러온 기분이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미러볼이 있어 먹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춤이 나오는 신림맛집! 활활닭강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림역 7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 코너에 위치한 닭강정전문점 활활닭강정..

 

 

 

 

신림역 맛집 활활닭강정 매장 모습..

 

 

 

 

매장 앞에는 커다란 대형견이 지키고 있어요..

바로, 알래스카 원주민의 썰매를 끌던 대형 애완견 알래스칸말라뮤트에요..

이름은 조커라고 하는데요.. 여자 손님에게는 좋다고 꼬리를 치고, 남자 손님은 건들면 진짜로 물어버린다는 무서운 녀석이에요..

남자분들 정말 조심하셔야 할듯ㅋㅋㅋ

 

 

 

 

메뉴는 단 한가지 닭강정 뿐! 물론, 주류와 음료는 있답니다~ㅎㅎ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매장 모습..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편하게 즐기는 독특하고 이색적인 분위기~

 

 

 

 

인디언 추장이 내려다보는듯.. 깜짝 놀랐어요ㅋㅋ

 

 

 

 

매장이 좁긴 하지만 너무나도 많은 볼거리가 가득~ 정말 즐거웠답니다^^

 

 

 

 

벽화도 너무 멋지죠?ㅎㅎ

 

 

 

 

이렇게 이색적인 인테리어의 닭강정 맛집은 처음이에요ㅋㅋ

이래서 신림동명물이 되었나봐요~

 

 

 

 

언발란스한 인테리어의 매력에 푹~~

 

 

 

 

놀이공원이나 서부 영화에서나 접했을만한 장식품도 보이구요..

 

 

 

 

꽃무늬 기타도 보이네요..

 

 

 

 

허걱.. 이게 뭐지?

너무 궁금해 물어보니 실제 캥거루가죽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직접 보기는 처음이에요^^;;

 

 

 

 

볼거리가 가득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림 닭강정..

 

 

 

 

조명도 예사롭지가 않았는데요..

우선, 달 모양의 조명.. 은은하고 예쁘더라구요~

 

 

 

 

붉은 구슬같은 정렬적인 조명도 있었어요~

 

 

 

 

테이블도 상당히 독특하죠?

유리 테이블 속에는 장미꽃이.. 신기신기+_+

 

 

 

 

또 다른 테이블에는 꼬꼬와 추장캐릭터가 장식되어 있었어요..

 

 

 

 

신기한 식물도 보이는군요..

 

 

 

 

은은하게 밝혀주는 분위기만점 붉은 양초까지~ㅎㅎ

 

 

 

 

룰루랄라~ 저절로 흥겹게 만드는 미러볼~

회전하는 미러볼 덕분에 매장 분위기가 번쩍번쩍..

닭강정과 술을 먹다보면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들썩들썩 춤추는 모습을 발견하게 될듯ㅋㅋ

 

 

 

 

매장 분위기를 직접 느껴보고 싶다면 동영상으로 살펴보시길..

 

 

 

 

저희는 활활닭강정(16,000원), 칭타오(5,000원), 사이다(1,5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로 나오는 강냉이에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무한리필이 가능하니 마음껏ㅋㅋㅋ

 

 

 

 

주문한 활활닭강정, 칭타오, 사이다가 나왔어요..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

 

 

 

 

한국에 알려진 중국 맥주 중 가장 유명한 맥주 칭타오에요..

 

 

 

 

알콜도수가 낮아 부드럽고 순한 맥주죠~

첫맛은 싱거운 듯 하지만 조금 마시다보면 상큼하고 깨끗하면서도 구수한 맛을 느낄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저처럼 술을 잘 못하시는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닭강정과 찰떡궁합! 치킨무피클이에요..

 

 

 

 

보통 닭강정 전문점 양의 2배정도 되는 엄청난 크기의 활활닭강정!

매장에서 먹는데 숨구멍을 살린 커다란 빨간 통에 담겨나오는 이유는?

따끈하게 먹을수 있고, 양이 워낙 많아 먹다 남은 닭강정을 포장해가기 좋아서 그런거 같아요~

(여성 두명이 다 먹지 못하고 남아 포장할 양이라는..)

 

 

 

 

100%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하는 뼈있는 닭강정이에요..

보통 뼈없는 닭강정은 대부분 수입산이라 찝찝했는데,

활활닭강정은 오직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해 육질도 좋고 신선해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냠냠~

 

 

 

 

평소 먹어왔던 닭강정과 달리 끈적이지 않고, 살짝 달달하며 깔끔하게 매운맛이 일품!

 

 

 

 

살이 꽉 차있는 닭강정의 자태~

속살이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피클과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뼈가 있어 발라 먹기는 살짝 불편한 감도 있지만, 치킨보다는 먹기 편하고 100% 국내산 생닭이라 몸에도 좋을듯^^

 

 

 

 

활활닭강정 쿠폰..

문구가 너무 재미있는거 같아요ㅋㅋ

 

 

 

 

자석이 붙어있는 명함도 한장~ 배달도 가능하다니 요건 필수죠ㅋㅋ

미리 만들어놓는게 아니라 주문후 요리가 들어가기에 기다림이 약간 필요하긴 하지만,

워낙 볼거리가 많아 이것저것 구경하고 신나게 몸을 흔들다보면 어느새 나오는 닭강정^^

닭으로 전국 1등을 노린다는 사장님의 굳은 의지가 돋보이는 관악구 맛집 활활닭강정!

맛이 워낙 확실해 맛이 없으면 돈을 받지 않으신다고 해요~

왜 신림동명물로 입소문이 자자한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오직 한가지 메뉴로 승부하고 독특한 이색분위기가 매력적인 활활닭강정! 이런게 바로 진정한 맛집이 아닐까요?^^

 

 

 

 

* 활활닭강정 *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21-29

[전화번호] 02-875-5688 / 02-875-5658

[찾아가는길] 신림역 7번출구 르네상스앞. 역에서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매장 : 오후4시 ~ 새벽2시 / 배달 : 오후5시 ~ 새벽2시

[주차가능여부] 유료주차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