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데이트맛집]여자를 위한 고품격 치킨레스토랑! 러브미텐더 대치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15년간 연구끝에 만들어진 맛있는치킨집 추천! 소문난 선릉역 맛집 러브미텐더!
고만 고만한 치킨은 가라!! 분위기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 여자를 위한 고품격 치킨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코펀 매거진 2월호에 러브미텐더 쿠폰이 있으니 꼭 챙겨야죠~ㅋㅋ

 

 

선릉역 1번 출구 신한은행 끼고 우회전 200M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한 대치동 맛집! 러브미텐더 대치점.. 




100% 국내산 우리닭만을 사용해 좋았어요~
런치메뉴에는 옛날돈까스도 있나봐요ㅎㅎ



품질경영시스템 획득, 까다로운 농림수산식품부 기준을 통과한 축산물 HACCP 획득!
이렇게 인증받은 원재료를 사용한다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카페에 온 듯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고품격 치킨 레스토랑!



깔끔하고 부드러운 분위기가 자연적이고 서정적인 느낌을 연출하더라구요~

 

여심을 사로잡는 다양한 분위기의 아늑한 공간들~~

 



크리스탈 샹들리에도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여자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해 데이트코스로도 손색 없는듯ㅎㅎ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런 분위기~~



매장 곳곳에는 일러스트 그림과 다양한 작품의 액자가 전시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다양한 맥주와 음료들.. 




100% 국내산 우리닭만을 사용하고,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안심 후라이드 치킨(14,500원), 다리살 양념 치킨 - 마일드(15,500원)를 주문했어요..
코코펀 쿠폰을 사용했더니 러브미 샐러드(7,000원)는 무료~



기본 테이블 셋팅~



러브미텐더 맛의 비밀이래요ㅎㅎ
15년간 연구 끝에 얻어진 특별한 맛, 100% 국내산 우리닭 사용, 특별한 비법 양념, 더블 베터링 기법, 풍부한 맛..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는동안 나오는 센스만점 서비스~ 마카로니과자에요..

 


바삭하고 담백하니 참 맛있었구요..
너무 맛있어서 더 리필해 먹었답니다~~



러브미 샐러드에요..
드레싱은 오리엔탈, 요거트, 올리브바질, 오일앤비네가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저희는 깔끔하고 담백한 간장소스! 오리엔탈 드레싱을 선택했어요^^



샐러드가 너무 화사하고 예쁘죠?ㅎㅎ



오리엔탈 소스를 묻힌 양상추도 냠냠~

 



아삭아삭 상큼한 파프리카와 올리브도 맛있었어요~



방울토마토도 냠냠~
후레시한 샐러드가 치킨과 아주 환상 궁합이었어요^^



치킨을 찍어먹는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요..
우선, 칠리소스에요..



화이트소스에요.. 

 

 

生 양파링과 生 감자칩을 찍어 먹는 케찹이에요.. 




다리살 양념 치킨이에요..
치킨을 주문했을 뿐인데 生 양파링과 生 감자칩이 함께 나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매콤 달콤한 특제소스와 텐더의 만남~



멕시칸 풍 특제 소스로 치킨맛이 업그레이드!ㅋㅋ
정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게 감칠맛나는 양념치킨 맛이었어요^^

 



속은 다리살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어 부드러운 맛이 식감을 살려주었어요^^
또한 뼈가 없어 먹기가 아주 편하고 좋았답니다ㅎㅎ



칠리소스와 함께 즐기면 매콤달콤함이 2배! 

 



깔끔한 화이트소스와도 잘 어울렸어요~



生 양파링이에요..
부드러운 양파를 바삭하게 튀겨낸 달콤한 양파링~~
케찹에 콕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生 감자칩이에요..
강원도에서 가장 좋은 감자만 엄선하여 그날 그날 튀기는 생 감자칩!
바삭바삭 맛있어서 치킨과 함께 즐기기 참 좋았어요^^

 

치킨용 무우에요.. 

 

 

아삭아삭 맛있었어요ㅎㅎ



안심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와~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푸짐함!!



닭의 소수 부위인 안심만을 선별하여 뉴올리언즈풍으로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허브의 환상적인 마리아주~~



매콤달콤 칠리소스와도 환상궁합!



담백한 안심살이 가득!



화이트소스에 찍어 먹으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더해져 무한정 먹을수 있겠더라구요ㅋㅋ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깔끔하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아.. 너무 맛있어요^^



위에서 꼭 챙기라고 말씀드린 코코펀 매거진의 쿠폰을 이용하면 10% 할인 또는 러브미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수 있답니다^^



스마트하게 즐기려면 이렇게 코코펀 쿠폰을 활용해야겠죠?ㅎㅎ
코코펀 홈페이지( http://www.cocofun.co.kr ) 검색창에 "러브미텐더"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할인쿠폰이 검색되요..
이렇게 코코펀 홈페이지의 온라인쿠폰을 이용하셔도 되고, 위에서 보여드린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활용하거나
코코펀 어플로 쿠폰 출력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대치동 치킨집! 러브미텐더 대치점 명함이에요..

솔직히 여성들은 맛도 중요하지만 먹는 공간도 참 중요시 생각하잖아요..
근데 러브미텐더는 단지 먹기 위해서만 오는 곳이 아니라 편안함과 즐거운 곳.. 여심을 사로잡는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또 SBCR과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우리닭만 사용하여 더욱 믿음이 가고,
15년간 연구한 치킨 맛이 일품이라 한번 맛보면 또 먹고 싶고 잊을수 없는 맛을 선사하는거 같아요ㅎㅎ
生 양파링, 生 감자칩과 함께 즐기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그리고 맥주 한잔 하며 오늘 저녁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 러브미텐더 대치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00-12
[전화번호] 02-556-0229
[찾아가는길] 선릉역 1번 출구 신한은행 끼고 우회전 200M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
                   또는 선릉역 2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푸른솔한의원을 끼고 돌아 직진하면 위치.
[영업시간] 16:00 ~ 익일 02:00 / 일요일,공휴일 16:00 ~ 24:00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홈페이지] http://www.lovemetender.co.kr


-- 코코펀 체험 리뷰입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