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구리역맛집]수천명의 블로거들이 인정한 크레이지떡! 피자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수천명의 블로거들이 인정한 맛집! 크레이지떡의 신메뉴 고르곤졸라피자와 치킨샐러드를 먹어보았는데요..
피자전문점보다 더 맛있는 단돈 6천원의 크떡 고르곤졸라피자와 할 말을 잃게 만든 다양한 메뉴들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중앙선 구리역 1번출구에 위치한 크레이지떡 구리역점..



그럼, 2층에 위치한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일러스트가 재미있게 그려진 환한 매장..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주 깔끔하고 블링블링했어요~~



푹신하고 예쁜 등받이 쿠션~~ 예뻐서 한컷!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길수 있는 창가쪽 좌석..



크레이지떡 구리역점은 이색 신메뉴가 있더라구요~
바로 고르곤졸라피자, 치킨샐러드, 크레이지불돈까스, 까르보스파게티가 있었답니다..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아주 착한 가격에 맛있게 즐길수 있고..
낮 12시부터 3시까지는 런치타임으로 떡볶이 주문시 볶음밥이 공짜래요~~
근데,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방문해도 런치타임을 적용해주신다고 하네요^^



매장 벽에 걸려있는 떡볶이 메뉴들..
대표메뉴 크레이지떡, 짜장으로 맛을 낸 짜장떡..



시원한 바다의 맛을 느낄수 있는 해물떡, 크림치즈떡볶이 까르보떡 등등..


메뉴판이에요..



저희들은 크레이지떡 메뉴중 해물떡R(15,000원)을 주문했구요..



모듬튀김(4,000원), 고르곤졸라피자(6,000원), 치킨샐러드(4,000원), 어묵탕(3,000원), 사이다(1,000원)을 주문했어요..
치즈날치알볶음밥은 런치타임이라 공짜! 

 

 

크레이지떡은 매운단계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1은 크레이지초보로 부담없이 즐기는 순한맛, 오리지널은 크레이지매니아로 약간 매운맛을 느낄수 있고..
+1은 크레이지지존으로 아주 매운맛에 입이 얼얼하다고 해요..
저희들은 오리지널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 한잔 쭈욱~~



신메뉴인 크떡홈메이드 고르곤졸라피자에요~~
따끈한 판 위에 피자가 올려져 나오고 꿀이 따로 준비되어 나왔어요..



100% 치즈토핑이 듬뿍 들어있어 진정한 치즈의 맛을 느낄수 있는 고르곤졸라피자! 

 


피자 뒷면도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졌어요~~



얇고 바삭! 담백하면서도 쫄깃하니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피자전문점보다 더욱 훌륭한 피자맛에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함께 나온 꿀에 찍어서 먹으면 달콤해 더욱 맛있었어요~~
얼얼한 입맛을 식혀주어 떡볶이와 참 잘 어울리는 고르곤졸라피자^^

 


역시 신메뉴인 치킨샐러드에요..
비쥬얼이 근사하죠?ㅎㅎ



다양하고 신선한 야채와 바삭한 치킨까스를 함께 토핑하여 요거트드레싱으로 맛을 더한 치킨샐러드..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까스도 냠냠~
신선한 야채샐러드, 과일샐러드도 냠냠~ 

 



치킨까스를 아삭한 야채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답니다^^



3천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는 푸짐한 양의 어묵탕! (실제로 보면 엄청나게 큰데 사진에는 좀 작게 나온듯하네요-_-;;)



다양한 색상, 다양한 종류의 쫄깃한 어묵이 듬뿍~



튀김 주문시 나온 간장에 어묵을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나더라구요~~ 

 



국물도 담백하고 시원하니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역시 떡볶이는 어묵탕과 찰떡궁합!



크레이지떡볶이의 절친! 모듬튀김이에요~



적당한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바삭하고 맛있는 다양한 튀김들~

 

 

바삭하고 통통한 새우튀김, 반달감자를 튀겨 더 맛있는 감자튀김, 김말이속에 당면이 꽉 찬 김말이튀김,
다양한 야채를 버무려 만든 야채튀김, 바삭하고 쫄깃한 오징어튀김.. 
신선한 기름을 사용해서인지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니 하나같이 모두 맛이 끝내주었어요^^

 



다양한 해물과 각종 사리가 듬뿍 들어있는 해물떡..



정말 푸짐하죠?ㅎㅎ



보글보글 맛나게 끓는 모습~

 

우동면발이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통통한 새우도 냠냠~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총 4가지 떡이 들어있었는데요..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밀떡, 조랭이떡, 치즈떡, 쌀떡이에요..
떡볶이 하면 생각나는 추억의 밀떡볶이부터 앙증맞은 조랭이떡, 속에 치즈가 쭉~ 늘어나는 별미 치즈떡, 쫄깃하고 맛있는 쌀떡까지
여러가지 떡을 골고루 맛볼수 있어 참 좋았어요ㅎㅎ

 

 

맛있는 어묵과 아삭한 야채, 그리고 유부도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에는 해물과 계란, 야끼만두를 먹어볼까요?ㅎㅎ



살이 꽉 찬 통통한 꽃게와 쫄깃한 오징어, 맛있는 조개 등 해물도 맛있었구요..
떡볶이 국물에 적셔먹는 삶은계란과 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런치타임서비스로 공짜로 먹게된 치즈날치알볶음밥이에요~

 



떡볶이를 다 먹고 남은 떡볶이 국물을 졸인다음, 치즈, 김가루, 김치, 날치알과 밥을 넣고..



빛의 속도로 맛나게 볶아주셨어요..



짜잔~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아삭한 김치, 그리고 쭉~ 늘어나는 치즈와의 만남이 아주 환상적이었답니다..ㅎ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



카운터에는 남은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는다는 안내문과 오픈이벤트가 있었어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1천원 할인권이 숨어 있다고 하네요^^

크레이지떡에서는 평소 즉석떡볶이만 먹어보다가 이번에 새로 오픈한 크레이지떡 구리역점에 신메뉴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발빠르게 달려가 먹어보았는데요..
고르곤졸라피자가 6천원, 치킨샐러드도 4천원, 어묵탕도 3천원.. 등등 신메뉴 가격이 너무너무 착하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피자전문점보다 훌륭하고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피자, 샐러드, 어묵탕, 튀김 모두 떡볶이와 환상궁합이더라구요~ 이제 떡볶이 먹을때면 피자를 꼭 먹어줘야할듯ㅋㅋ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착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흠잡을 곳 없는 최고의 맛집이었습니다^^



* 크레이지떡 구리역점 *
[주소]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72-3 신아월드코아 2층
[전화번호] 031-555-2919
[찾아가는길] 중앙선 구리역 1번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0:30 ~ PM 10:30 / 볶음밥이 제공되는 런치타임 : 평일 PM 12:00 ~ PM 15:00 
[주차가능여부] 주차완비
[홈페이지] http://www.crazydduk.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