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삼성동 도마도마]뜨끈한 국물과 사케한잔! 영하의 날씨에 최고맛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손발이 꽁꽁 얼어붙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 국물요리와 사케가 최고죠~
그래서 오늘은 삼성동 최고의 일본요리 전문점이자 사케술집! 다이닝 이자카야 도마도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을 끼고 돌면, 우리은행 골목 옆방향에 하나은행이 보이는데요..
하나은행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세트메뉴를 즐기면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고, 점심메뉴도 많이 보이네요..ㅎㅎ



다이닝 이자카야 도마도마 매장 입구에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사랑하는 연인,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환하게 비추는 등도 참 예쁘죠? 자세히 보면, 나뭇잎 모양이..^^



오붓하게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도마도마! 완전 반해버렸어요~



와~ 다양하고 많은 사케들이 보이네요..

 

일본 선술집 느낌이 팍팍~ 심플하면서도 예쁜 인테리어..ㅎㅎ 




조리과정을 볼수 있는 오픈형 주방..
여기저기 사진찍으며 살펴보았는데요.. 지저분함은 찾아볼수 없는 깔끔함+_+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을 이용하면 정말 착한가격에 훌륭한 메뉴를 즐길수 있는듯..

 

 

저희는 모듬고로케 4조각(9,000원), 해물 짬뽕탕(16,000원)을 주문했구요.. 

 

 

사시미와 샐러드, 사케 세트도 있네요..



오니레이슈(9,900원)도 주문했어요..



깔끔한 테이블 셋팅~
테이블 위에 그냥 올려놓지 않고 수저를 걸쳐놓은 센스~



시원한 물한잔~



사케(오니레이슈)에요..
일본 시라네산의 유명 휴양지 기누가와 온천에서 유래한 도깨비 술로 알콜함량이 13.5%인 냉 청주에요..

 

 

도마도마는 독특하게도 술잔을 직접 고를수가 있어요..
각양각색의 8개 잔 중 선택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잔이 하나같이 너무 예뻐서 뭘 고를까 하는 행복한 고민이.. 센스있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제가 고른 꽃모양 술잔.. 사케를 따라 주었어요..



일행이 고른 핑크빛 술잔~ 이것도 너무 예쁘죠?ㅎㅎ



주문한 해물 짬뽕탕과 모듬 고로케가 나왔어요..



고추피클이에요..



삶은 콩이에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요리를 맛보기 전에 입맛을 돋구기 딱 좋았어요^^



미소장국이에요..
구수하니 맛있었구요.. 모듬 고로케와 참 잘 어울렸어요..



모듬 고로케에요..



호박, 감자, 카레, 야채 고로케와 고소하고 상큼한 소스~~


 

호박 고로케에요..
겉은 바삭! 속은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감자 고로케에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감자가 듬뿍!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맛이 2배!ㅎㅎ 




카레 고로케에요..
은은한 카레향이 솔솔~~



야채 고로케에요..
다진 야채들을 빵가루에 버무려 튀긴 고로케..
담백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고로케와 함께 나온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샐러드를 고로케 위에 올려 먹으면 아삭함과 바삭함 그리고 부드러움까지 동시에 느낄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ㅋㅋ
좋은 기름을 사용한 느낌..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로케가 바삭바삭 완전 맛있었어요^^



엄청나게 커다란 그릇에 나오는 해물 짬뽕탕!



여러 종류의 해물과 야채를 볶아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을낸 사천식 나베요리에요..

 

국자로 떠서..

 


앞접시에 조금씩 담아 먹었어요..



사케도 한잔~ 짠~~
순하고 깔끔한 맛으로 술을 잘 못하는 여성들도 편안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술이었어요^^



오동통한 쭈꾸미와 홍합, 쫄깃한 오징어까지..
비린내 없이 해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석이버섯과 표고버섯 등등 버섯과 야채가 푸짐해 좋았구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후식으로 웰치스 포도 음료수 한잔~



생맥주 저렴하게 먹는 방법!



일본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 생맥주 4잔을 먹으면 최신 스마트폰 케이스도 받을수 있나봐요ㅎㅎ


카운터에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장식품들..
잘가라고 인사를 건네는듯.. 너무 예뻤어요^^



여심을 사로잡은 이자카야술집 도마도마!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참고로, 도마도마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domadoma.co.kr 네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영업시간은 오전11:30~오후3:00 , 오후5:00~밤12:00 이구요.. 오후3:00~오후5:00는 브레이크타임이에요..
주차는 1시간 무료이고, 한가하면 좀 더 가능하다고도 하네요..
캐쥬얼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착한 가격에 사케와 훌륭한 요리를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특히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인 인테리어 덕분에 연인커플과 여성들이 많더라구요ㅎㅎ
데이트장소로도 손색없고,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신년회 모임 장소로도 제격일꺼 같아요..
어머~ 이런 술집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는 후회가.. 잇츠뷰 맛집 캠페인이 아니었다면 몰랐을지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네요ㅋㅋ
조용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수작요리 전문 선술집! 다이닝 이자카야 도마도마!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합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