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방영된 쌈촌! 월남쌈과 구이샤브를 동시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월남쌈+샤브샤브+구이+쌀국수+죽까지 제대로 즐기는 웰빙시대 최고의 맛집 쌈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세상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절묘한 조화가 예술이었고,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을 감동시킨 맛집이었어요~~

 

MBC 찾아라! 맛있는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모습.. 



3호선 경찰병원역 1번출구로 나오면, 경찰병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쌈촌 가락점..
역에서 1~2분거리로 아주 가까워요~



송파KCC웰츠타워 2층에 위치해 있구요.. 깔끔함이 돋보이네요..

 

 

월남쌈&구이&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기는 월남쌈 원조 NO.1 쌈촌..
한국식 월남쌈 정통 샤브샤브, 구이, 베트남 쌀국수까지 제대로 즐길수 있는 웰빙요리전문점이라 더욱 끌리더라구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오붓하게 방에서 즐길수도 있구요..



50석 규모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신년회 추천 장소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페퍼민트룸, 라벤더룸, 로즈마리룸, 레몬밤룸 이렇게 4개 방이 있었는데요..
이름도 예쁘고,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MBC 찾아라! 맛있는 TV 프로그램에 나온 쌈촌 영상이 매장안에서도 보여지고 있더라구요~
김한석씨도 보이네요ㅋㅋ

 

주방도 깔끔해 보였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24,000원짜리 월남쌈 스페셜A를 주문했어요..

 

월남쌈 메뉴, 샤브 메뉴 등 다양했지만, 저는 둘다 먹어보고 싶었기에 월남쌈 스페셜로~~ 

 


저렴한 가격의 점심특선과 그 외 메뉴들도 보이네요..



1천원짜리 음료(사이다)도 하나 주문했어요..



주문한 월남쌈 스페셜A가 나왔어요..
월남쌈 + 소등심 + 삼겹살 + 해물샤브 + 훈제오리 + 차돌박이 + 신선한야채 + 쌀국수 + 죽까지 즐길수 있는 푸짐한 구성+_+



톡쏘는 시원한 사이다 한잔~



구이&샤브 불판이에요.. 상당히 독특하죠?
삼겹살, 훈제오리, 차돌박이는 구워 먹고, 소등심과 해물은 샤브샤브로 해먹고..
중국집에 짬짜면이 있듯 구이와 샤브를 동시에 먹고싶을때가 많았는데요.. 이렇게 다 함께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알록달록 너무 예쁜 야채들..
쑥갓, 청경채,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등 맨 뒷줄의 야채들은 샤브샤브에 넣어먹는 야채이구요.. 

첫째, 둘째줄에 보이는 오이채, 당근채, 새싹, 치커리, 적채, 양파, 깻잎, 비트는 월남쌈용 야채에요..



레몬수 비트물이에요.. 색감이 너무 예쁘죠?ㅎㅎ
라이스페이퍼를 적시는 물이에요~~



라이스페이퍼에요..
월남쌈은 라이스페이퍼, 함지쌈, 넴, 바인차이라고도 한다고 하네요..
쌀을 곱게 빻아 물을 붓고 반죽해서 팬에 적당량 부어 살짝 구운 뒤 딱딱하게 말린 베트남음식으로,
라이스페이퍼는 밀가루보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하네요^^



해물샤브에요..
백합, 바지락, 홍합, 가리비, 새우, 오징어, 쭈꾸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삼겹살과 소등심이에요.. 

 



훈제오리와 차돌박이에요..



샐러드에요..



배추김치에요..



소스가 이렇게 다양하게 나와 골라먹는 재미도 더해주었어요..
파인애플, 구이소스, 샤브소스, 피쉬소스에요..



쌀국수와 숙주.. 나중에 샤브샤브를 다 먹으면 해준답니다..



쌀국수를 먹은다음 즐기는 죽 재료..



죽에 넣을 계란..

 

먼저, 샤브샤브부터 시작해볼께요~
백합, 바지락, 홍합, 가리비와 쭈꾸미 투하~~

 

 

쑥갓, 청경채,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등 샤브야채도 투하~
잘익은 쭈꾸미를 피쉬소스에 찍어 냠냠~ㅎㅎ 




이번에는 새우와 남은 야채를 넣어 주었어요..



맛있는 홍합, 가리비..
오징어와 새우는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와 참 잘 어울렸어요^^



이제 구이를 즐겨볼까요?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라이스페이퍼는 이렇게 커다란 원에 격자무늬가 새겨져 있고, 얇게 생겼어요..



레몬수 비트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살짝 적셔 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진 삼겹살ㅋㅋ 

 

 

레몬수 비트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를 접시위에 올리고, 신선한 각종 야채를 올린다음,
삼겹살을 소스에 찍어 올리고, 파인애플을 얹져 돌돌 말아서 냠냠~~



이번에는 소등심을 이용해 월남쌈을 싸서 먹었어요~~
부드러운 소등심과 아삭하고 향긋한 야채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이번에는 차돌박이를 구워볼께요~



라이스페이퍼에 각종 야채와 차돌박이를 넣고 돌돌 말아서 냠냠~~
쫄깃하면서도 고소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ㅎㅎ

 

오리훈제도 구워볼께요~~ 

 



훈제오리를 구이소스에 찍어 월남쌈을 싼 다음, 피쉬소스에 다시한번 찍어먹으면 환상의 맛!!
월남쌈에 싸 먹으니 영양도 좋고 칼로리가 낮아 부담없이 담백하고 맛나게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샤브샤브를 다 먹으면 쌀국수를 해주신답니다..



잘 익었죠?ㅎㅎ



아삭한 숙주와 함께 냠냠~
구이와 샤브샤브를 즐기고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센스만점! 




쌀국수를 다 먹으면 이제 죽을 먹을 차례..
계란을 깨뜨려서 맛나게 죽을 만들어 주시네요..



아삭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던 죽!
입가심으로 딱 좋았구요.. 먹을수록 땡기는 맛이었어요^^



계산서에요..



명함도 한장~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다이어트 음식인 월남쌈에 각종 야채를 올려 고기와 함께 냠냠~ 노릇노릇 맛나게 구이도 먹고, 샤브샤브로 국물도 함께 즐기고..
요즘같은 웰빙시대에 딱! 건강도 챙기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메뉴인거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어느것하나 나무랄데 없는 최고의 맛집이었어요^^
월남쌈, 구이, 샤브샤브, 쌀국수, 죽까지 이것저것 제대로 즐길수 있는
고품격 프리미엄 웰빙맛집 쌈촌에서 신년회 모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