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우동과 돈카스의 지존! 1억 일본 열도를 감동시킨 그 맛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억 일본 열도를 감동시킨 40여년 전통의 맛을 자랑하는.. 국내 유일의 정통 일식 돈카스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동경 신쥬쿠에서 탄생하여 일본 No.1의 돈카스 전문점으로 유명한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그 맛집!
돈카스와 우동은 정말 여기보다 맛있는 곳이 없을듯~ 화려한 비쥬얼과 훌륭한 맛으로 놀라운 감동을 선사했답니다~~



논현역 8번출구에 위치한 사보텐 논현역점..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입구에는 이벤트 소식도 있더라구요~
테이크아웃하면 1개당 캔커피 1개 증정과 명함이벤트가 진행중인가봐요..

 

우동정식을 주문하면 사케가 할인되는듯ㅎㅎ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더라구요~

 

추동 스페셜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신메뉴를 보면 참을 수 없는 귀여운걸 아시죠?ㅋㅋ 
그래서 얼큰한 국물에 푸짐한 해물이 가득한 얼큰 해산물우동 정식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그리고, 돈카스유부주머니우동정식..



에비후라이, 고로케, 한입히레카스를 주문했답니다..



마지막으로 단호박고구마샐러드와 스프라이트, 오렌지주스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나오는 깨..
직접 갈아선 오리지널 돈카스 소스를 넣어준다음, 돈카스를 찍어 먹는 방식이에요ㅎㅎ



일행이 먹은 스프라이트에요..
잔에 얼음이 담겨나오고 이렇게 스프라이트를 부어서 시원하게 쭉~ㅎㅎ 

 


제가 먹은 오렌지주스에요..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주문한 얼큰 해산물우동 정식, 돈카스유부주머니우동정식, 에비후라이, 고로케, 한입히레카스,
단호박고구마샐러드와 스프라이트, 오렌지주스가 나왔어요..

 

제가 먹은 얼큰 해산물우동 정식이에요..



엄청나게 푸짐한 얼큰 해산물 우동~



우동 면발이 쫄깃쫄깃 맛있었구요~



큼직한 쭈꾸미와..



통통한 새우, 게 등 해산물이 아주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홍합과 함께 얼큰한 국물 한숟갈~
해산물이 가득해 국물이 시원했구요.. 얼큰하고 따끈해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먹기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지금까지 많은 곳에서 먹어본 해물우동 중 으뜸이었어요! 요거 주문하길 잘한듯^^



곱게 채썬 양배추 샐러드도 나오는데요..
유자드레싱을 부어 먹으니 상큼하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고구마치즈고로케와 등심카스에요..




갈은 깨를 돈카스 소스에 부어 섞은 다음, 등심카스를 찍어 냠냠~
고소한 깨의 향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구요..
돼지고기의 육질이 부드럽고 고소하니 매력적이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치즈고로케~ㅎㅎ



일행이 먹은 돈카스유부주머니우동정식이에요.. 
양배추샐러드와 고구마치즈고로케, 등심카스는 저와 동일하게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기다란 꼬치어묵이 들어 있었는데요.. 꼬치에서 빼내어 주시더라구요..



그 다음, 옆에 따로 나온 야채들을..



이렇게 넣어 주셨어요.. 




탱탱한 면발~ 일행도 찬사를 보내더군요ㅎㅎ
국물도 한번 먹어봤는데 담백하니 참 맛나더라구요~



통통한 유부주머니가 2개 들어 있었는데요.. 

 



속에는 이렇게 당면으로 꽉 차있어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일행이 먹은 에비후라이, 고로케, 한입히레카스에요..
4천원짜리 사이드들로 주문했으나 이렇게 샐러드도 함께 센스있게 나오더라구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한입히레까스에요..

 


에비후라이에요.. 
타르소스에 찍어서 냠냠~

 


한입 먹어봤는데 새우 살이 아주 실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고로케에요..
바삭하고 달콤한 맛의 조화가 환상+_+



단호박고구마샐러드에요.. 근사한 비쥬얼과 푸짐한 양에 감동받은 녀석이에요^^



샐러드를 요구르트 소스에 묻혀 냠냠~



또 단호박, 고구마 등이 통째로 살아있어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계산대에는 돼지고기, 닭고기, 쌀, 배추김치 등 원산지가 친절히 안내되어 있었어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1억 일본 열도를 감동시킨 최고의 일본식 돈카스를 이렇게 국내에서 맛있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돈카스의 육질도 두툼하니 부드러워 너무 매력적이었구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바삭한 튀김도 최고였어요!
직접 깨를 갈아 먹는 재미도 있고 풍미도 더해지고.. 사보텐의 상징인듯ㅋㅋ
또한 쫄깃한 면발과 시원하고 칼칼한 우동국물도 잊을수 없는 감동의 맛이었어요..
돈카스와 우동이 먹고싶다면,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