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일식맛집

수제도시락전문점의 스타일만점 도시락을 맛보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보는 즐거움, 먹는 재미, 훌륭한 맛이 한통안에 가득 담긴 수제도시락전문점의 스타일만점 도시락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에 위치한 벤또랑 도심공항점이에요..

 


갓지은 푸짐한 밥, 따스한 장국, 절임류는 무한리필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양이 많으신분들도 누구나 배부르게 드실듯^^



매장 안으로 들어갔어요..

 

사랑스럽게 식사하는 연인들도 보이네요ㅎㅎ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참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부타돈까츠랑(8천원), 도리오야꼬랑(9천원), 수제고로께(4천원)를 주문했어요~



멋스런 그릇에 담겨나온 부드럽고 맛있는 계란찜ㅎㅎ



주문한 부타돈까츠랑, 도리오야꼬랑, 수제고로께가 나왔어요.. 

 



제가 먹은 도리오야꼬랑이에요..



직접 만들어 튀긴 국내산 순살치킨까스~~ 
바삭하고 담백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수제고로케가 벤또에도 하나 들어있었어요ㅎㅎ

 


삶은계란이구요.. 뒷면에는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 더 맛있었어요~



각종 일본식 야채절임을 양념밥 위에 올려 냠냠ㅎㅎ



따쓰한 미소장국이에요.. 역시 벤또는 장국이랑 궁합이 최고죠!ㅎㅎ 




수제고로께에요.. 총 6개가 나오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 너무 예쁘죠?ㅎㅎ



카레고로께에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건 일행이 먹은 부타돈까츠랑이에요..
돈까츠가 아주 큼지막하죠?ㅎㅎ



주먹밥, 계란말이, 마끼 등이 보이고..



고로께, 어묵튀김, 각종 쯔께모노가 보이네요~ㅎㅎ



두툼한 살코기로 만든 바베큐 데리야끼 돼지 등심까스~
저두 한조각 먹어봤는데요.. 왠만한 돈까스 전문점보다 맛있는듯ㅎㅎ



계산서에요..
양이 워낙 푸짐해 만족스러웠구요.. 저희는 고로께를 주문했기에 리필해 먹지 않았지만..
밥, 장국, 절임류는 무한리필 가능하니까 혹시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무한정 드시면 되요ㅋㅋㅋ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푸짐한 양과 예쁜 비쥬얼, 뛰어난 맛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