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피자,치킨,버거맛집

그 유명한 이승기피자 직접 먹어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이승기피자로 유명한 피자헛 더스페셜피자를 직접 먹어보았는데요.. 완전 감동의 맛이었어요.. 그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위 TV CF 기억 나시나요? 이승기 피자 CF를 보면서 도대체 어떤 맛일까 궁금하여 직접 먹어보기로 결정했답니다..



학여울역에 위치한 피자헛 대치점이에요..



매장 입구에서 제가 좋아하는 이승기씨가 반겨주는군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칸막이로 되어 있어 아늑하게 즐기기 참 좋은거 같아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이승기 더스페셜피자 중 크림치킨을 포장 주문했어요..
1판 가격은 15,900원이지만, 2판은 25,000원이래요~ 참고로 9/30 까지만요^^';;



샐러드키친이에요..

 


고구마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감자 샐러드,피넛 치킨 샐러드에요..



플라워 크랩 샐러드, 타이 곤약 샐러드와 옥수수 등이에요..



사과젤리, 망고젤리, 피클이에요..



요거트 코너도 있었어요.. 

 



신선한 과일도 가득~



매장 입구에서 이승기가 반겨주었던 요거트 버섯 포테이토 샐러드도 보이네요..



피자와 함께 포장해서 집에서 먹으려고 1팩에 4,500원짜리 홈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샐러드키친에서 제 마음껏 담아가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골고루 요렇게 가뜩 담아왔답니다^^
 


더스페셜 크림치킨 피자와 샐러드, 그리고 마운틴듀..



오븐에서 갓 구워낸 따끈하고 노릇노릇한 더스페셜 크림치킨 피자..



찰도우라 더욱 풍성하고 쫄깃하여 맛있었구요..
크림치킨이라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쫄깃한 느타리버섯, 그리고 고소하고 진한 크림소스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라 더욱 믿음이 가고 깊은맛이 나는거 같았어요ㅎㅎ



앞접시에 한조각씩 덜어서 냠냠+_+
이번에는 맛이 어떨까 기대반 의심반으로 한판만 사 먹었지만, 이달안에 꼭 2판에 25,000원으로 저렴하게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크림피자가 어쩜 이렇게도 담백하고 고소한지..
또 닭가슴살과 버섯이 만나 질리지 않는 중독성이 강한 맛을 자아내더라구요~~ 정말 감동이었어요ㅎㅎ
CF라 맛있게 먹는게 아니라 정말 맛있더라구요.. 지금 포스팅 하는데 또 먹고싶네요~~ 이승기 피자 대만족이에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귀여운걸의 맛집 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