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식품 체험단,평가단/글라소 비타민워터 12pet

할리우드 스타가 즐겨마시는 뉴요커음료? 글라소 비타민워터 XXX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가 즐겨마시는 뉴요커음료! 그 유명한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특히, 제가 좋아하는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XXX(트리플 엑스) 매니아로 유명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맛과 건강을 생각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XXX 의 매력에 빠져보아요ㅋㅋ


할리우드 스타 뿐 아니라 미국 유명인사나 모델, 디자이너 등 뉴요커들이 사랑한다는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뉴욕, 파리, 런던 등 해외 유명세를 타고 한국에 건너와 인기가 많은 음료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1,900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러워 눈으로만 보고 아직 맛을 보지 못했어요..
그런데, 얼마전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한 글라소 비타민워터 캠페인 리뷰어로 선정되어 이렇게 한 박스를 받아보게 되었답니다^^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파손주의 안내사항 덕분에 안전하게 배달되어 왔답니다ㅎㅎ


박스를 열어 보았어요..


박스 안에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트리플 엑스 500ml 용량의 페트병이 12개가 들어 있었어요..


제가 받아보게 된 글라소 비타민워터 중 트리플 엑스는
처음에 XXX만 보았을때는 어떻게 읽어야 할지 갸우뚱했어요..
어금니를 꽉 깨물고 옛에인을 부르는거 같기도 하고..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이름이 참 재미있더라구요^^

 

 

일상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가 다양하게 들어 있는 뉴욕 오리지널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음료! 
글라소 비타민워터 종류는 총 7가지가 있어요..

왼쪽부터 power-c(파워-씨), essential(에센셜), energy(에너지), multi-v(멀티-브이),
dwnld(다운로드), restore(리스토어), xxx(트리플엑스)..
모두 제품마다 각각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그 중 정렬적인 색상이 매력적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XXX(트리플 엑스)를 살펴볼께요~~


무섭게 산화작용을 하고 세포 노화를 촉진한다는 활성 유해 산소와 싸워주는 기특한 녀석! 항산화물질 X가 셋이나!!
바로 아사이, 블루베리, 석류의 항산화성분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아사이는?
아사이 나무는 남미 아마존 지역에서 자라는 나무로, 이 나무에는 작고 둥글고 영양이 풍부한 포토같은 보랏빛 열매가
딱딱한 씨를 품은 채 맺히는데요.. 아사이 열매는 색소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항산화성분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블루베리는?
블루베리는 크린베리, 콩코드 포도와 함께 북미 지역이 원산지인 몇 안되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옛날 북미 지역에는 설탕이 드물었고 아주 비쌋기 때문에 단맛이 강한 이 야생 딸기는 인디언들이 애용했던 과일일꺼에요..
이 때문에 인디언들에게 블루베리는 아주 중요한 재료였어요..
블루베리의 푸른 색소인 안토시아닌이 항산화 효과를 내는 요인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답니다..

석류는?
석류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폴리페놀은 수용성 탄닌, 특히 푸티칼라진으로 이미 많은 학술지에서 항산화성분으로 인정 받았어요..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석류 추출물을 함유하여 항산화 성분을 담았답니다..


빛깔이 너무 고와 할리우드 스타들처럼 들고다니는 액세서리로 활용하기도 좋을꺼 같아요ㅋㅋ


병 입구 부분이에요.. 들고다니며 여닫기 쉬운 페트병 뚜껑~~


유통기한도 내년까지로 아주 넉넉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유해산소는 NO!! 항산화물질이 셋이나 들어있는 트리플 엑스!
비타민C가 38%, 비타민 B3, B5, B6, B12가 13%로 비타민이 가득하더라구요~~
효능이 꼼꼼하게 적혀 있어 좋았어요..
저칼로리에 산뜻한 맛까지.. 최고의 만능 비타민음료+_+


 너무 재미있었던 병의 라벨 부분..
기분이 꿀꿀하고 몸이 축 쳐져 있을때 요거 보면 웃음이 절로 나오고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기분이에요^^

 


 영양성분 부분을 살펴볼께요..

나이아신(B3)
비타민 B3는 나이아신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건강 유지에 필수 요소에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대사를 돕고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에 필요하답니다..

비타민 B6
비타민 B6는 건강 유지에 필수 요소에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대사를 돕고 조직 형성에 필요하답니다..

비타민 C
비타민 C가 건강 유지에 필수 요소라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건강 유지를 위한 항산화제랍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밑부분이에요..


몸에 좋은 영양성분이 가득하고 한번 맛보게 되면 다시 찾게되는 중독성이 강한 비타민워터!
패키지도 스타일리쉬하여 기분까지 UP 되는거 같아요ㅎㅎ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글라소 비타민워터 트리플 엑스를 컵에 따라보았어요..


와~ 색감이 신비롭고 너무 예쁘죠?^^


이렇게 화려하고 색감이 예쁘지만 합성착색료, 인공감미료, 보존료, 나트륨이 첨가되지 않았다니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산뜻한 맛에 풍부한 비타민! 그리고, 타우린, 칼슘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매력만점 스타일음료!!


뻔한 음료들은 이제 안녕~~
언제 어디서나 귀여운걸과 함께 하는 몸에 좋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역시 이젠 음료도 갈증해소가 아니라 맛과 건강을 꼭 챙겨야겠어요~~
피로와 비타민 부족을 해결해주는 지금껏 기다려왔던 최고의 비타민음료! 대만족이에요ㅎㅎ
이젠 매일매일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즐겨마시며 건강미인이 될꺼에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