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너스365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2기/보너스365

[보너스365]회원가입시 4종 기프티콘 100% 당첨 이벤트!



안녕하세요~ 보너스365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기에 이어 2기도 활동하게 된 귀여운걸이에요^^
그런데 보너스365에 회원가입시 스타벅스, 미닛메이드, 빈츠,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무조건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빠른 참여를 원하시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 가입하신후, 상단 메뉴 중 "보너스 이벤트"를 클릭해 참여하시면 되구요..
위 상품 이외에도 누구나 매일 공짜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아래를 쭉 살펴봐주세요~~)

 



매일매일(월~금) 공짜 상품으로 찾아가는 보너스365의 오늘의 보너스!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받았던 상품 중 아주 일부를 소개해 드릴께요~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카라멜넛 아포가토!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도미노 차슈차슈피자세트!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버거킹 팥빙수!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콤보!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할리스커피 생크림 와플!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던킨 레드자몽 쿨라타!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KFC 트위스터 세트! 
정말 먹거리가 가득하죠? 제가 보여드린건 아주 일부이고, 파스쿠찌, 파리바게뜨, 엔제리너스, 미스터피자, 콜드스톤 등..
게다가 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음료, 과자 등 무척 다양했답니다ㅎㅎ

이렇게 먹거리 뿐 아니라 생활속 꼭 필요한 배송상품도 가득한데요.. 잠깐 소개해 드리자면..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에그마우스!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친환경 에코컵!



보너스365에서 공짜로 받은 USB에 꽂아 쓰는 미니팬 선풍기!

이외에도 꼬꼬 계란찜기, 스포츠 물통, 튼튼한 장우산, 니베아 선크림 등 각종 제품과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홈플러스 상품권, 문화상품권,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CGV 영화 예매권, 씨너스 영화권+팝콘+음료,
나폴레옹 과자점 상품권, 베니건스 식사권,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등 각종 상품권이 가득했답니다ㅎㅎ



공짜로 받는것 뿐 아니라 영화예매도 가능한데요.. 무려 60%나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고 게다가 후기를 남기면
매일매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까지 받을수 있답니다..



또한 추가로 8월22일부터 9월30일까지 가입하면 무료문자 60건을 공짜로 받아갈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회원가입하면 햇님 10개, 출석체크하면 햇님 1개, 내일의 보너스 정답 맞추기하면 햇님 1개.. 벌써 12개네요~
게다가 제 소개를 받아 가입하시면 햇님 10개가 추가 지급된답니다.. 그럼 22개니까 당장 뭐 하나 받을수 있겠네요ㅎㅎ
http://www.bonus365.co.kr/keyword/bonus365/index.jsp?site_code=300011&id=boyun100 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 즉시 햇님 10개가 추가로 적립될꺼에요^^
그럼, 모두들 보너스365에서 공짜 상품을 받아가는 행복을 누리시길 바랄께요ㅎㅎ







이상, 보너스365 블로거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2기 귀여운걸이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보너스365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ㅎㅎ



★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클릭!! ★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