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S 블로거 기자단/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MAS 리뷰]천연과즙 무설탕 비타민! 고려은단 쏠라-C



안녕하세요.. MAS 구독자 귀여운걸이에요^^

직접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2011 vol.4 제품 중에서
귀여운걸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력만점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 쏠라-C를 소개해 드릴께요^^

 


MAS 케이스 안에 담겨진 고려은단 비타민 쏠라-C..


예쁜 하트 모양 통에 담긴 쏠라-C..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비타민을 다 먹은 후에는 작은 소품을 보관하는 상자로 활용해도 좋더라구요^^


케이스 뒷면에는 영양성분 등 자세한 제품정보가 안내되어 있었구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도 아주 신선했어요ㅎㅎ

 


 하트 케이스를 열어보았어요..



쏠라-C는 레몬, 딸기, 오렌지, 포도 4가지 맛이 있는데요..
제가 받은 쏠라-C는 제가 좋아하는 딸기맛이었어요ㅎㅎ


 요렇게 1개씩 개별포장으로 하나씩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설탕 무첨가, 천연과즙 함유로 더욱 안심하고 쉽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포장을 열어보면.. 한입에 쏙 들어가는 동그란 정제 타입의 쏠라-C가 들어 있었어요..


앞면에는 쏠라-C 문구가 새겨져 있었구요..


뒷면에는 상큼한 레몬을 연상시키는 무늬로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두께는 이정도..


쏠라-C를 반 잘라본 모습이에요..
쏠라-C 개당 220mg의 비타민C와 B2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답니다^^

 

 

원료, 포장, 맛, 효능 등 모든 면에서 젊은 세대들의 기호를 만족시키는 비타민C 판매 1위 쏠라-C..
 


쏠라-C는 비타민C 전문 기업 고려은단에서 직접 제조,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았고,
원료 원산지를 100% 공개함으로써 저가의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는 타사 제품과 차별화해
소비자의 비타민 구매 기준을 새롭게 바꾸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쏠라-C..


쏠라-C의 특징 및 이슈에요..


1개 3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건강과 케이스까지 신경쓴 매력만점 쏠라-C..
사랑하는 이성이나 군대간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너무 좋아할꺼 같아요^^ 


건강관리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 분위기를 반영해 탄생한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 쏠라-C..
새콤달콤한 맛도 좋고 비타민도 듬뿍 들어있어 대만족이에요ㅎㅎ


이상, 귀여운걸의 고려은단 비타민 쏠라-C 후기였습니다!^^



마스 리뷰세상 바로가기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