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풍경,동식물리뷰/여행 리뷰

시티헌터 수조씬 촬영지! 그곳에서 폭염속 더위를 잊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시티헌터 18회에 나왔던 수조씬 기억하시나요?
나나의 아파트에 괴한이 침입하여 납치를 당하고, 나나는 냉동창고 수조에 갖히고 말았죠..
그때 윤성(이민호)이 나나(박민영)를 구하러 왔던 그 장소를 귀여운걸이 직접 다녀왔는데요..
그럼,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폭염속 더위를 잊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시티헌터 18회에 나왔던 수조씬은 바로 영등포구 여의동에 위치한 63씨월드수족관이랍니다..
무더위를 잊고 시티헌터에 나왔던 그곳이 궁금하여 63씨월드에 다녀왔어요..

 

 



63씨월드에 들어서자 리얼한 모형 펭귄들이 저를 맞이해 주었어요..



이번에는 실제 펭귄들이에요..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게도 보이네요ㅎㅎ



63씨월드에 가면 꼭 체험해봐야할 스릴워터~








 

수족관 위에 떠 있는 아찔한 공간.. 걸어가며 밑을 내려다보면 정말 짜릿하고 시원해지더라구요^^ 

 



스릴워터를 체험하고 나오면 바로 X-RAY기획전이 나오는데요..





 

 

정말 신비롭더라구요ㅎㅎ



잠꾸러기 수달 친구들.. 너무 사랑스러웠어요ㅎㅎ



귀엽고 예쁜 물고기도 구경하고..

 


좀 못생겼죠? 바로, 곰치라는 녀석인데요.. 특이하게 생겨서 사진에 담아봤어요^^



이번에는 정글미니어처에 들어가 볼께요..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손가락을 넣어 물고기를 만져보는 체험도 재미있었어요ㅎㅎ



가장 인기가 많았던 물개쇼 현장!







몸짓 하나하나가 너무 귀여웠던 사랑스런 물개~~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물개쇼 영상도 담아보았어요~ 정말 재주꾼이죠?ㅎㅎ
이번 휴가에는 시티헌터에서 나왔던 63씨월드수족관에서 시원하게 보고 즐기며 폭염속 여름 더위를 잊는건 어떨까요?^^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