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무방부제, 팥 100% 앙금이 들어간 일본간식 카이덴야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 간식으로는 방부제가 없고 팥 100% 앙금이 들어간 일본간식의 대표주자 카이덴야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 위치한 레드빈고자소 매장..
카이덴야끼를 만드는 모습을 살짝 찍어봤어요^^;;



카이덴야끼는 강낭콩앙금과 팥앙금 두가지 종류더라구요..
가격은 1개 1,200원이었구요.. 

 


카이덴야끼 강낭콩앙금과 팥앙금 각각 1개씩해서 2개를 포장해왔어요..



카이덴야끼에 대한 설명이 박스에 안내되어 있었어요..
일본에서 50여년전부터 전해내려오는 간식인가봐요^^



박스 개봉!! 




카이덴야끼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카이덴야끼 속이 궁금하시죠?
그래서 카이덴야끼를 잘라보았어요~



강낭콩앙금이 들어간 카이덴야끼강낭콩이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앙금이 가득~ 너무 맛있었어요^^



팥앙금이 들어간 카이덴야끼에요..
이건 평범한 맛으로 일반 붕어빵과 비슷한 맛이라고나 할까요ㅎㅎ
개인적으로 강낭콩앙금이 훨씬 맛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이렇게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에는 팥앙금이 듬뿍 들어있는 따끈한 카이텐야끼 어떠신가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