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노릇노릇 잘구워진 커다란 빵에 치즈가 듬뿍! 양파빵!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저녁 간식으로 일원동에 위치한 빵굼터 일원동점에서 양파빵을 하나 사왔어요ㅎㅎ



양파빵 가격은 3,500원이었어요~



빵 뒷면도 노릇노릇 타지 않게 잘 구워졌어요..

 

쟁반에 꺼내어 담아보았어요.. 엄청나게 크죠?ㅋㅋ


빵 위에는 양파, 맛살, 옥수수와 치즈가 듬뿍~ 그리고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양파 덕분에 아삭한 식감도 참 좋았어요~~



양파빵을 잘라보았어요..



빵 속은 보시다시피 담백하고 쫄깃하니 맛있었답니다ㅎㅎ



먹기 좋게 썰어 접시에 담아낸 모습..



피자와 흡사한 맛으로 착한 가격에 크기가 커서 든든하고 좋았어요ㅎㅎ
온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담백하고 깔끔한 빵~ 간식으로 굿! 이었답니다~~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