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공감블로그]피부미용에 좋은 여름보양식 들깨칼국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피부미용에 좋은 여름보양식 들깨칼국수를 전문으로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야탑동에 위치한 들깨나루..

 



들깨면요리 전문점! 들깨나루..



매장 내부 모습.. 넓고 깔끔했어요~



들깨의 효능에 대해 안내되어 있었어요..
여성 피부미용과 뇌 기능 촉진에도 좋은 전통 건강 식품.. 들깨!!



메뉴판이에요..
전 6천원짜리 들깨칼국수를 주문했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

 



배추겉절이와 열무얼갈이김치가 각각 항아리에 담겨나오고 맛보기 보리밥이 함께 나왔어요..



김치를 접시에 적당량 덜어주었어요..


들깨칼국수를 먹기 전에 맛보는 보리밥~~

 

 

배추겉절이와 열무얼갈이김치, 고추장을 넣어주었어요~




쓱싹 비벼서 냠냠~~ 보리비빔밥을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요렇게 덤으로 나오는게 참 좋더라구요^^



주문한 들깨칼국수가 나왔어요..

 

천년초로 만든 쫄깃한 면발~



진하고 고소하면서 깔끔한 들깨국물.. 건강에도 좋고 완전 별미였어요^^



원두커피를 무료로 즐길수 있는 아늑한 휴게실로 마련된 공간 같아요..



남은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안내문도 있었어요..



계산서에요..



들깨나루 명함이에요..



약도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은 몸에 좋은 들깨칼국수와 함께 나오는 보리비빔밥으로 몸보신 하는건 어떨까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