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너스365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2기/보너스365

귀여운걸의 보너스365 3차미션 - KFC에서 공짜로 즐기기!


 

안녕하세요~ 보너스365 블로거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기 귀여운걸이에요^^
3차 미션인 보너스365와 함께 공짜로 즐기는 생활 노하우 시작합니다ㅎㅎ



삼성역에 위치한 KFC 코엑스점이에요..



코엑스는 자주 가면서 막상 KFC는 와보지 않았는데요..
엄청나게 넓고 화사한 매장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제 주문을 하러 가야겠죠?ㅎㅎ



사실, KFC에서 5,300원짜리 트위스터세트를 공짜로 먹으러 갔지요~



보너스365 오늘의 보너스 코너를 통해 매일매일 맛있는 상품을 공짜로 받아갈 수 있는데요..
얼마전 보너스365 오늘의보너스에서 KFC 트위스터 세트를 진행해 공짜로 받게 되었답니다^^

 


mms로 발송된 KFC 트위스터 세트 플러스콘이에요^^
보너스365에서는 모든 상품이 요렇게 기프티콘으로 발송되서 편리하더라구요ㅎㅎ



보너스365에서 발송된 문자만 보여주고 공짜로 받은 KFC 트위스터 세트!



KFC 트위스터 세트는 트위스터, 후렌치후라이, 콜라M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음료는 마음껏 선택이 가능해요~ 원하는 음료를 직접 셀프로 무한리필하며 받아먹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래에서 살펴봐 주시구요.. 저는 환타를 선택했어요~ㅎㅎ

 


트위스터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단백한 닭가슴살을 신선한 야채와 또띠야에 말아 깔끔하게 즐기는 트위스터..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고자 해부(?)를 한 모습이에요~ 

 

 

아주 담백하고 깔끔하니 맛있었던 트위스터.. 공짜라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먹는 환타도 시원하니 맛있었구요..



토마토케찹이에요..


후렌치후라이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감자튀김을 케찹에 찍어서 냠냠+_+



원하는 음료를 직접 셀프로 무한리필 할수 있다고 말씀드렸죠?
이번에는 사이다를 리필해서 먹었어요.. 원하는 음료를 마음대로 무한정 먹을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KFC 메뉴판 참고로 올려요~ㅎㅎ
 


고객만족, 서비스부문 2관왕을 수상한 KFC..



전자상품권으로 받았음을 알려주는 영수증..
보너스365 사이트를 통해 KFC 트위스터 세트를 공짜로 즐길수 있어 행복했어요^-^



매일매일(월~금) 공짜 상품으로 찾아가는 오늘의 보너스!
http://www.bonus365.co.kr/site/today_bonus/use_info/main.jsp 에서 이용안내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회원가입하면 햇님 10개, 출석체크하면 햇님 1개, 내일의 보너스 정답 맞추기하면 햇님 1개.. 벌써 12개네요~
게다가 제 소개를 받아 가입하시면 햇님 10개가 추가 지급된답니다.. 그럼 당장 뭐 하나 받을수 있겠네요ㅎㅎ
http://www.bonus365.co.kr/keyword/bonus365/index.jsp?site_code=300011&id=boyun100 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 즉시 햇님 10개가 추가로 적립될꺼에요^^ 



매일 상품이 변경되는데, 오늘의 공짜 상품은 햇님이 37개 필요한 투썸플레이스 카라멜넛 아포가토에요..
그럼, 모두들 보너스365에서 공짜 상품을 받아가는 행복을 누리시길 바랄께요ㅎㅎ



이상, 보너스365 블로거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기 귀여운걸이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보너스365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ㅎㅎ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