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우리쌀로 만든 쌀빵! 웰빙명과 삐오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뽀뽀하는 병아리 너무 귀엽죠? 예쁘기만 한게 아니라 맛도 좋고 우리쌀로 만든 웰빙명과 삐오꼬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수서역 안에 위치한 스토리웨이에서 운영하는 명과 삐오꼬 서울수서점이에요..
삐오꼬 직영점은 서울수서점 이외에도
대공원점, 구로점, 인천주안점, 인천동암점, 동대구KTX하흠점, 동대구KTX선상점, 대전KTX역점에 있다고 하네요..

 



우리쌀로 만든 쌀빵! 우리쌀 삐오꼬 메뉴판이에요..
저는 삐오꼬(봉지)를 구매했고, 가격은 3천원이었어요~



삐오꼬 제조 기계..
귀여운 병아리(삐오꼬) 성형틀로 갓 구워내 즉석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선물용박스도 진열되어 있었는데, 다음에 선물할때 참 좋을꺼 같아요~ 




요건 제가 구매한 봉지 삐오꼬~



봉지를 열어보았어요..



삐오꼬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보니 총 14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입이 뾰족하게 나온 병아리 두마리를 요렇게 붙여 보았어요~
뽀뽀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먹기 아깝더라구요^^



삐오꼬를 반으로 잘라본 모습이에요..
카스테라빵 믹스에 카스타드 크림을 넣은 우리쌀로 만든 웰빙 쌀빵^^
부드럽고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한입에 쏙쏙 먹기도 좋고 웰빙시대 간식으로 최고인듯ㅎㅎ



영수증이에요..
즉석에서 갓 구워내 따끈하고 맛있는 우리쌀 삐오꼬~
달콤한 카스타드크림과 너무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쌀빵.. 대만족이었구요~ 앞으로 자주 사먹을 생각이에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