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너스365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2기/보너스365

귀여운걸의 보너스365 2차미션 - 통신비절약! 통큰할인 보너스팩!


 

안녕하세요~ 보너스365 블로거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기 귀여운걸이에요^^

2차 미션은 통화권과 문자의 통신비절약을 위해 통큰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너스365 보너스팩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너스365 사이트 홈페이지 에서 2차 미션으로 받은 보너스팩(66분 통화권+문자100건)쿠폰을 먼저 등록해 볼께요..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상세한 사용기 시작합니다~ㅎㅎ
보너스 서비스 > 쿠폰 등록하기 메뉴를 클릭했어요..

 


쿠폰 등록하기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쿠폰번호와 인증번호를 적고 쿠폰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했어요..



66분 통화권+문자100건의 쿠폰등록이 완료 되었어요..


 
통화권 48% 할인에 무료문자 100건은 덤으로 주는 보너스팩..

 


제가 받은 상품인 66분 통화권+문자100건 이외에도 위와 같이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되고 있답니다~




통화권과 문자이용법에 대한 상세 설명이에요..



이젠, 마이페이지를 살펴보면 문자 100장이 들어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럼, 문자를 보내봐야겠죠?ㅎㅎ



보너스365 사이트 홈페이지 오른쪽 부분을 보면 문자보내기 코너가 있어요..
여기에서 문자를 보낼수 있는데요.. 위 화면은 특수문자를 입력하는 모습이에요..
다양한 특수문자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이 편리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주소록을 살펴볼께요..

 

주소록 화면이에요..
 



그룹명을 적고 추가하기를 하여 그룹을 추가할수 있구요..



주소를 등록하면 되요~



물론 그룹을 지정하지 않았다면 다시 수정하여 그룹을 변경할 수도 있구요..

 



주소록 가져오기를 통해 많은 주소를 한꺼번에 가져오는 기능도 있어요..



주소록 가져오기 창이에요..
어떻게 가져와야 할지 막막했는데, 샘플 파일 다운받기가 있더라구요..


 

샘플 파일 다운받기를 클릭하여 저장하고



열어보았어요..



아하.. 요런 형식으로 입력하면 되는거였어요~ㅎㅎ
이름, 그룹, 휴대폰, 전화번호, 이메일 형식..



저장한 샘플 파일을 가져온 모습이에요..

 

 

성공 메시지 창이 발생하구요.. 




요렇게 여러명이 한꺼번에 추가되었어요^^



또 여기에서 추가한 주소록을 엑셀파일로 내보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매우 편리했어요^^

 

보너스 서비스 > 문자 메뉴를 통해서도 문자보내기가 가능한데, 이번에는 여기에서 보내볼께요.. 




상황별 이모티콘이 무척 다양하고 예쁘더라구요ㅎㅎ
전, 뽀송뽀송 이모티콘을 선택하고 전송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전송 완료창이 발생하구요..

 


오~ 사이트에서 본 그대로 예쁘게 전송되었어요..
이젠 친구들한테 마음껏 보내야겠어요^^



메시지가 전송되면 완료건수와 남은건수 표시창도 안내되서 사용이 참 편리했어요~


최근보낸번호를 클릭하면 누구에게 보냈는지 확인이 가능할 수 있었어요.. 이 기능도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이번에는 예약전송 클릭!



예약전송 창에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전송할 수도 있더라구요ㅎㅎ
정말 꼭 필요한 문자서비스가 모두 모여있는 보너스365 문자서비스~



또 언제든지 마이페이지의 이용현황에서 보면 남은 문자를 바로 알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휴대폰통화권을 살펴볼께요..
보너스365 사이트 홈페이지 에서 보너스 포인트 > 보너스 마켓 > 영화/생활 > 휴대폰통화권을 클릭한 모습이에요..



6분 부터 200분까지 원하는 시간만큼 마음대로~ㅎㅎ



66분 통화권을 선택한 모습이에요..

 

 

휴대폰에 충전해 사용하는 선불통화권으로 자세한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구매하기를 눌러보았어요.. 여기에서 할인쿠폰적용의 조회/적용 버튼을 클릭하고



쿠폰을 적용한다음,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했어요..



쿠폰이 적용된 모습.. 이젠 구매하기 버튼 클릭!



주문이 완료된 모습이에요..



통화권과 문자가 등록된 모습.. 유효기간도 안내되어 있어 남김없이 꼼꼼히 사용할 수 있겠어요ㅎㅎ



구매내역에도 표시가 되어 있죠?ㅎㅎ
그 아래 기프티콘들은 제가 서포터즈로 활동하기 전에 오늘의보너스에서 공짜로 받은 상품들이에요..
회원가입하면 햇님 10개, 출석체크하면 햇님 1개, 내일의 보너스 정답 맞추기하면 햇님 1개.. 벌써 12개네요~
게다가 제 소개를 받아 가입하시면 햇님 10개가 추가 지급된답니다.. 그럼 당장 뭐 하나 받을수 있겠네요ㅎㅎ
http://www.bonus365.co.kr/keyword/bonus365/index.jsp?site_code=300011&id=boyun100 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 즉시 햇님 10개가 추가로 적립될꺼에요^^ 



친절한 메일 확인 서비스까지~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혜택도 빵빵해 대만족이었어요^^
그럼, 모두들 보너스365의 통큰 할인혜택으로 통신비를 절약하는 행복을 누리시길 바랄께요ㅎㅎ




이상, 보너스365 블로거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기 귀여운걸이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보너스365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