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고소한 아몬드에 반해버린 파리크라상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출출할때 식사대용으로 좋은 샌드위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엑스몰에 위치한 파리크라상이에요..



와~ 넓고 깨끗한 매장 내부.. 카운터도 블링블링~

 

 

여러가지 샌드위치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제가 고를때만 해도 더 많았는데 계산하고 돌아오니 요렇게 줄어버렸네요-_-;;



제가 고른 아몬드치킨샌드위치에요..



포장해서 집으로 데려왔구요..
가격은 6,500원이었어요..



샌드위치 4개가 들어있더라구요~



2개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빵 사이에 고소한 아몬드와 담백한 치킨, 그리고 신선한 야채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아몬드의 고소함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우아하고 예쁘게 먹기 좋은 샌드위치..
여심을 참 잘 공략한 녀석인거 같아요ㅎㅎ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고.. 든든해서 식사대용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