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치즈케익의 맛을 그대로 옮겨놓은 매력만점 도넛!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치즈케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여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간식으로 딱 좋은 치즈케익도넛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6번출구에 위치한 크리스피크림 강남점이에요..

 

매장 내부 모습..
와~ 엄청나게 넓고 화사한 분위기..ㅎㅎ

 



매장안은 사람들로 꽉 차서 기다렸다가 먹을 정도였어요.. 인기 최고!!



크리스피크림 메뉴판이에요..



저는 프리미엄 도넛 코너의 뉴욕 치즈케익도넛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500원이었구요..ㅎㅎ

 

 

주문한 뉴욕 치즈케익도넛이 나왔어요..




진한 크림 치즈 필링과 크림 치즈 아이싱, 그리고 고소한 그라함 쿠키가 어우러진 뉴욕 치즈케익도넛..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달콤한 쿠키.. 달달한 것이 생각나는 날에는 이런 도넛이 최고!ㅋㅋ



부드럽고 진한 치즈가 듬뿍 들어있었고 쫄깃한 맛도 매력적이었어요..
치즈케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도넛.. 케익과 도넛을 접목시켜 참 맛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크리스피크림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인테리어가 참 예쁘고 달콤하고 풍부한 맛의 도넛도 매력있어서 친구, 연인과 함께 만나 시간을 보내기 좋을꺼 같아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