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너스365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2기/보너스365

[공감블로그]소녀시대 피자로 유명한 도미노 차슈차슈피자를 맛보니..



안녕하세요~ 보너스365 블로거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기 귀여운걸이에요^^
소녀시대가 선전하는 피자 CF 보셨나요? 오늘은 소녀시대 피자로 유명한 도미노 차슈차슈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2탄 시작합니다!

 

보너스365 에서는 오늘의 보너스 코너를 통해 매일매일 맛있는 상품을 공짜로 받아갈 수 있는데요..
이번에 보너스365 오늘의보너스에서 도미노 차슈차슈피자 + 콜라 SET를 진행했었어요..
여러분들은 위에 보너스 받기를 클릭하셔서 선착순으로 받아가시면 되구요..
저는 서포터즈니까 선착순이 아닌 따로 신청을 받아 먹게 되었답니다^^

 



1차미션 상품으로 받은 도미노 차슈차슈피자 + 콜라 SET 기프티쇼에요..
그럼, 어제 약속한 상세한 후기 시작할께요ㅎㅎ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배달되어 온 도미노 차슈차슈피자 + 콜라 SET 에요..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도미노피자 일원점에서 왔구요..
오리지널 차슈차슈 미디엄 사이즈와 1.25L 콜라, 핫소스, 피클, 갈릭디핑소스가 함께 왔어요..



오리지널 차슈차슈 미디엄 사이즈 가격이 무려 24,500원!
가격이 비싸서 사먹을 엄두도 내지 못했는데, 이번에 보너스365를 통해 공짜로 맛보게 되었어요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도미노 차슈차슈피자는 총 8조각으로 나뉘어져 있었구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차슈 스테이크와 갈릭&발사믹 소스로 구워낸 풍부한 맛의 버섯과 야채가 가득했어요..

 

 

피자 조각마다 차슈와 발사믹 머쉬룸, 그리고 브로컬리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차슈의 부드러운 육질과 버섯의 향긋함을 느낄수 있었던 피자..




피클은 2개~ 원래는 1개가 제공되는데요.. 온라인주문시 추가선택에서 피클을 추가했더니 1개가 더 온거에요ㅎㅎ


 
갈릭디핑소스에요..




시원한 콜라에요..



머그컵에 따라서 피자와 함께 짠~
역시 피자와 콜라는 환상궁합이죠ㅎㅎ



보너스365 덕분에 사랑하는 가족에게 인심 팍팍! 함께 맛있게 나누어 먹었답니다^^



피자 한조각을 앞접시에 덜어주었어요.. 

 


피자를 적당하게 잘라서..



아.. 갈릭디핑소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갈릭디핑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좀 더 맛있더라구요..
마늘향이 살짝 나면서 약간 달달하고 상큼하다고나 할까요?ㅎㅎ

 



도우가 바삭하게 잘 구워져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표고버섯을 그릴에 한번 살짝 구운 후 포도를 발효시켜 만든 갈릭&발사믹 소스에 버무려
몸에도 좋고 쫄깃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기기 좋은 발사믹 머쉬룸과 함께 냠냠ㅎㅎ



가격이 비싸다보니 그만큼 토핑도 풍부한거 같더라구요~ 부드러운 치즈와 아삭한 식감이 좋았어요ㅎㅎ 




피클이에요.. 피자먹을때면 생각나는 녀석이죠~



핫소스도 2개가 왔어요..


핫소스를 뿌려먹으면 매콤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ㅎㅎ



요즘 한창 유행하는 차슈..
단백질과 비타민B가 풍부하면서도 기름기가 거의 없는 돼지고기 안심을 찌고,
데리야끼 소스에 조리고, 오븐에 구워 깊고 진한 차슈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느낄수 있었답니다..



오~ 박스를 그냥 버릴뻔 했는데 이렇게 쿠폰이 달려 있었어요ㅎㅎ
차곡차곡 모아 혜택 받아야죠^^



매일 상품이 변경되는데, 오늘의 공짜 상품은 햇님이 34개 필요한 KFC 트위스터 세트에요..
회원가입하면 햇님 10개, 출석체크하면 햇님 1개, 내일의 보너스 정답 맞추기하면 햇님 1개.. 벌써 12개네요~
게다가 제 소개를 받아 가입하시면 햇님 10개가 추가 지급된답니다.. 그럼 햇님 22개..
조금만 더 모으면 맛있는 음식 공짜로 먹겠죠? 내일 햇님이 더 적은 상품이라면 이정도로도 충분히 받으실듯ㅎㅎ
http://www.bonus365.co.kr/keyword/bonus365/index.jsp?site_code=300011&id=boyun100 를 통해 가입하시면,
가입 즉시 햇님 10개가 추가로 적립될꺼에요^^ 
그럼, 모두들 보너스365에서 공짜 상품을 받아가는 행복을 누리시길 바랄께요ㅎㅎ



이상, 보너스365 블로거 서포터즈 보너스패밀리 1기 귀여운걸이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보너스365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ㅎㅎ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