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스웰 프레쉬제니 5기/스킨케어 제품 후기

[제니스웰]촉촉한 고농축워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


 

안녕하세요..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5월 포토후기입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의 제품 중 메마른 피부를 흠뻑 적셔주는 고농축워터 모이스트 토너!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소개해 드릴께요~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 제품후기에요..


제품 케이스 상단에는 제조월이 표기되어 있었어요..

 

비밀의 정원이라는 아트 패키지로 케이스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런 느낌ㅎㅎ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설명과 사용법, 주의사항 등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에센셜 화장수로
어떤 피부에도 안전함과 피부 트러블없이 건강해지는 Zenis Theme No.1 라인이에요..
게다가 용량 증대와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성분 함유로 항산화 효과 보강, 천연 방부능력 향상으로 더욱 새로워졌어요^^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그럼,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자세히 살펴볼께요~


함께 들어있던 평온하고 따뜻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제품 택이에요..
제품 성분이 자세히 적혀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면, 합성 성분을 최대한 지양한 천연방부 시스템을 적용하였고,
천연방부력을 적용할 수 없는 제품들은 인체에 무해한 합성방부제를 첨가해 믿고 구매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5가지 유기농 복합체로 더욱 강화된 안티에이징 기능, 특허 받은 강력한 천연 방부시스템의 강화,
마누카 꿀과 히아루론산의 지속적인 피부 보습 유지력, 피부에 안전한 처방, 100% 천연의 내츄럴 향이 특징인 토너!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는 기능과 보습기능이 탁월해 피부건조를 막아주는 에델바이스 추출물,
피부진정 효과와 유해환경 방지 효능이 우수한 타임 추출물,
다양한 미네랄을 함유하여 피부 유수분 발란스에 도움을 주는 스위스 빙하수,
세포재생을 도와 피부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버드나무 추출물,
보습이 뛰어난 수분결합 능력으로 피부수분을 증가시키는 바이오 소듐 히아루로네이트..
이렇게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복합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용량이 120ml로 기존 100ml보다 용량이 늘어나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어 좋았어요..
또 버드나무 추출물로 천연 방부 기능을 더욱 강화해 개봉후에도 조금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해 안심이에요^^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 밑부분에는 제조일이 기재되어 있었어요..
제조일자로부터 6개월이내 제조된 상품만 판매하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ㅎㅎ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보호캡으로 한번 더 보호가 되어 있었어요..


은빛 색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런 뚜껑..


왼쪽은 제가 현재 사용중인 기존의 100ml 짜리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이구요..
오른쪽은 이번에 새롭게 태어난 120ml짜리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에요ㅎㅎ
용량 증대와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성분 함유로 항산화 효과 보강, 천연 방부능력 향상으로 더욱 매력적인거 같아요~~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 사용후기에요..
참고로, 저는 20대 중반의 여성으로 악건성 + 민감성 피부타입이에요~!
 

                   △ 세안만 한 상태의 제 손이에요..                            △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손등에 덜었어요..    


그레이프 프룻, 제라늄, 베르가못으로 블렌딩한 자연의 순한 허브향이 은은하니 참 좋았어요^^


메마른 피부를 흠뻑 적셔주는 고농축워터 모이스트 토너..
에센스 같은 수분 농축 토너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고보습 토너라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ㅎㅎ

△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손등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끈적임없이 깔끔하면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더라구요ㅎㅎ

△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얼굴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는 세안 후 적당량을 화장솜에 적셔 또는 손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에 따라 가볍게 펴 바르면 된답니다ㅎㅎ
에센스 질감의 고농축 스킨토너로 건조한 피부에 가장 먼저 수분을 공급하고 다음 단계의 유효 성분들이
신속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너지 부스터 효과가 있어 다음 단계 화장시 피부에서 겉노는 느낌이 없고 좋더라구여~
새로운 유기농 복합체가 추가 배합되었지만 기존의 제형과 향 면에서는 동일해 원래 사용하던 토너와 같은 느낌으로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는 매력덩어리에요~~
피부가 건조하여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고 푸석거리며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가 몰라보게 좋아지는 토너..
게다가 인공향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아로마의 천연 향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총평
기능 : 가격 : 디자인 : 제품의향 :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 제품 구경하러 가기


이상,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제품후기였습니다.
다음달 후기도 기대해주세요^^*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