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공감블로그]TV에서 극찬한 길거리 고구마빵! 우리동네 최고맛집!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고구마빵을 아시나요? TV에서 극찬한 길거리 맛집! 행복한잉어빵의 아이러브고구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일 지나다니며 보던곳인데, 마침 우리동네 최고 맛집을 소개하는 공감블로그 이벤트가 있어서 오늘은 사진을 찍어왔어요~
그럼, 귀여운걸의 우리동네 최고 맛집 1탄 시작합니다!

 



개포1동 우체국과 한국씨티은행 개포동지점 사이의 골목길에 위치한 행복한잉어빵..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MBC, KBS TV에서 극찬한 길거리 맛집이에요..

 

바삭하고 고소한 잉어빵도 맛있지만..
잉어빵은 겨울에만 판매한다고 해요..




요즘은 아이러브고구마! 고구마빵을 판매하더라구요~



고구마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고구마빵에도 이런 고구마 모양에 하트가 박혀 있어요ㅎㅎ



진열된 고구마빵의 모습..



LOVE와 하트모양이 그려진 고구마빵 틀이에요..

 


틀에다가 부어서 이렇게 뚜껑을 덮고 구우시더라구요..

 



완성된 모습!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보이죠?ㅎㅎ



고구마빵 2천원어치를 사왔어요.. 총 7개가 들어있었어요..



고구마빵을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고구마 모양의 아이러브고구마.. 하트와 LOVE가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고구마빵을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고구마앙금이 이렇게 들어있었는데요..
정말 고구마를 먹는 듯한 느낌.. 부드럽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매력적인 맛의 고구마빵! 또 꽤 든든해서 간식으로 손색없는거 같아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