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카페맛집

아이스크림과 빵의 절묘한 만남! 아이스 도라야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 무척 더웠죠? 완전 한여름 날씨였던거 같아요..
이런 무더위에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아이스 도라야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릉역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시원하게 먹을게 없나 보다가 아이스 도라야끼를 사왔어요..

 

아이스 도라야끼와 아이스 도라야끼 커피.. 이렇게 2개를 사왔어요..
가격은 하나에 2천원이었어요~




흰색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아이스 도라야끼에요..



커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아이스 도라야끼 커피에요..

 

아이스 도라야끼와 아이스 도라야끼 커피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은은한 커피맛이 나는 커피 아이스크림도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아이스 도라야끼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빵 속에 아이스크림의 절묘한 만남! 슈퍼마켓에서 사먹던 빵또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이었어요~ㅋㅋ



부드러운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 든든하면서도 시원하고, 달콤하고... 
무더위에 딱 어울리는 간식인거 같아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