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롯데마트 보네스뻬 젤리롤케익! 부드럽고 달콤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롯데마트 잠실점 안에 위치한 베이커리 전문점 보네스뻬에 다녀왔어요..



지하1층 식품매장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계속 구워내는 향긋한 빵 냄새에 이끌려 도착하게 되었어요..

 

 

많은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롤케익이 3개 묶여 한 박스로 파는 젤리롤케익에 눈길이 갔어요..



젤리롤케익1호 구매 결정! 이렇게 롤케익이 3개가 들어있었구요..
가격은 9천원으로 롤케익 1개에 3천원 꼴이니까 괜찮은거 같았어요..



우리가 먹던 롤케익보다는 크기가 조금 짧지만 대신3개가 들어있어
보통 베이커리 전문점에서 사는 롤케익보다는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롤케익을 커다란 접시에 꺼내보았어요..
노릇노릇 정말 맛나보이죠?



젤리롤케익 속에는 이렇게 딸기쨈이 발라져 있었어요..



젤리롤케익을 먹기 좋게 썰어 보았어요..



케익이 방금 구워져 신선한 느낌이 들었고, 케익이 폭신폭신하면서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딸기쨈이 적당하게 들어있어 담백하면서도 살짝 달콤한 맛을 느낄수 있었고,
중간중간 건포도가 박혀 있어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먹을수록 맛있어 빠져드는 젤리롤케익..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