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스무디킹 기획취재

f(x) 빅토리아와 설리가 모델인 스무디킹 생생방문기!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요즘 f(x)의 빅토리아와 설리가 모델로 활동중이고,
손연재의 환상몸매 비법으로 유명한 국내 유일의 정통 스무디 전문점 스무디킹을 소개해 드릴께요..
현재 올포스트(OLPOST)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인데요..
이번에 스무디킹 취재단으로 선정되어 스무디킹 코엑스2호점에 다녀왔어요.. 그럼, 생생방문기 시작합니다!

 



코엑스몰 지하2층 메가박스 영화관 옆에 위치한 스무디킹 코엑스2호점이에요..



1973년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한 스무디의 오리지널 브랜드답게 규모부터 굉장했어요..





스무디킹 코엑스2호점 매장 내부 분위기에요..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메뉴를 고르고 주문하기 위해 카운터로 가보았어요..



세트메뉴도 4가지가 있더군요..
그냥 따로따로 먹는것 보다 이렇게 세트로 먹으면 가격이 확~ 다운되서 좋더라구요ㅎㅎ

 

손님이 많아 직원들의 분주한 모습..
 


스무디 사이즈별로 크기를 쉽게 알수 있도록 이렇게 샘플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친구와 함께 한끼 식사를 하려고, 그리고 스무디킹의 제품이 너무나 다양해 많이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푸짐하게 주문했어요..

 

제가 먹은것 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6,500원 세트메뉴1인 랩+스무디(s), 2,500원 애플 레이즌 머핀, 1,500원 다이어트 바,
3천원 100% 유기농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어요..




6,500원 세트메뉴1인 랩+스무디(s) 에 포함된 스무디에요..
스무디는 SMOOTHIE O's BEST 또는 NO FAT FRUIT LOVER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NO FAT FRUIT LOVER 에서 파인애플 플레져를 선택했답니다..



파인애플의 향긋함이 가득한 파인애플 플레져..
바나나, 파인애플, 파파야, 소이프로틴이 함유되어 있었구요.. 162Kcal(12온스기준)로 다이어트 스무디랍니다..


보시다시피 걸쭉하고 노란 색상의 스무디였구요..
시원하면서 달콤해 맛있었는데, 소화까지 도와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과일과 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기능성 과일 음료 스무디!
요즘같이 웰빙 시대에 딱 어울리고 살찔까봐 걱정이 많은 모든 분들께 최적의 웰빙음료 같아요ㅎㅎ

 

 

식사대용으로 즐길수 있는 스무디킹 다이어트 뉴트리션바에요..



스무디킹 다이어트 뉴트리션바를 꺼내보았어요..



각종 곡류, 견과류, 과일류가 가득해 식감도 좋고 상큼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다이어트 다운 인핸서가 첨가되어 먹어도 살찔 걱정이 없고 은근히 든든해 만족스러웠어요^^


6,500원 세트메뉴1인 랩+스무디(s) 에 포함된 랩이에요..
랩은 스파이스 불닭 랩. 바비큐 치킨 랩, 펌킨 베지테리안 랩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바비큐 치킨 랩을 선택했답니다ㅎㅎ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 접시에 담아주는 센스~



치킨과 야채를 랩으로 돌돌 말은 바비큐 치킨 랩..
정말 세트메뉴1만 먹어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없을 듯 해요~~



애플 레이즌 머핀이에요..
 

 

머핀 위에는 아몬드가 이렇게 푸짐했구요..
입안에서 눈 녹듯 사라지는 달콤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스무디킹 100% 유기농 오렌지 주스에요..
오렌지과즙이 100% 들어있어 상큼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또 뚜껑이 있어서 조금씩 먹기도 좋고 휴대하기도 좋았어요ㅎㅎ 집에 가는길에 쭉쭉~ 먹었답니다^^



이번에는 친구가 먹은걸 소개해 드릴께요..
2,500원 플레인 베이글, 2,500원 카라멜 호두 머핀, 1,500원 오리지널 바,
3천원 100% 유기농 포도 주스를 주문했어요



스무디킹 100% 유기농 포도 주스에요..
친구가 입안 가득 싱그러운 느낌이 너무 좋고 맛있다고 했어요~

 


스무디킹 오리지널 뉴트리션바에요..



스무디킹 오리지널 뉴트리션바를 꺼내보았어요..
친구가 먹어본 결과 달지않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다고 하네요ㅎㅎ



플레인 베이글이에요.. 멋스러운 바구니에 따끈한 베이글이 얇게 썰어져 나왔어요..



친구가 크림을 발라서 한입 먹어보라고 주더라구요..
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촉촉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맛.. 아주 대만족이었어요ㅎㅎ

 

 

카라멜 호두 머핀이에요..



한입 먹어보았더니 카라멜 향이 아주 좋았구요.. 호두가 많이 박혀 있어 고소하니 매력적이더라구요ㅎㅎ



스무디킹은 음료, 푸드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천연원료 비타민도 있었구요..



건강을 생각한 멀티비타민 제품도 있더라구요..



파우더와 액정클리너까지.. 없는게 없는듯ㅋㅋ



스무디킹 연근칩이래요.. 이 야채칩 외에도 과일칩, 건과일, 견과류 등의 다양한 스낵칩이 있더라구요~~

 

 

제가 선택했던 머핀과 베이글.. 

 


스무디킹 영양바도 3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다이어트 바와 오리지널 바를 먹어봤지만, 하이프로틴 바도 있었어요~ㅎㅎ



케익류와 양념빵, 그리고 주스 등등..



f(x)의 빅토리아가 보이네요..
스무디킹에서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네요..
무려 100명이나 모집한다고 하니 다이어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너무 좋은 기회일꺼 같아요ㅎㅎ
참고로, 체험단 신청 주소도 링크로 올려드려요..
http://www.smoothieking.co.kr/event/event_view.do?articleNo=29&eventType=1



손연재의 환상몸매 비법이 바로 디라이트 스무디였나보네요..
다음에는 요거 먹으러 와야겠어요ㅋㅋ



카운터에는 스무디킹 멤버쉽 카드안내 및 선불 카드, 제휴카드 등의 안내도 자세히 있어 알기 쉬웠구요..



스무디킹 멤버쉽카드를 사용하면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 준다고 하니 자주 이용하실 분들은 꼭 챙겨가세요~~
참, 스무디킹 매장 안에서는 무선인터넷이 무료라 식사도 하고 인터넷도 즐기고..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주문 영수증과 스무디킹 선불카드에요..
전 취재단으로서 많은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구 이렇게 크게 질렀지만요..
많이 할인되는 5~6천원대의 세트메뉴만 먹어도 충분한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스무디킹에 이렇게나 많은 베이커리와 스낵이 있는 줄 몰랐는데,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맛있어 저랑 친구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ㅎㅎ
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생각한다면, 스무디킹처럼 살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곳도 찾기 힘들꺼 같아요^^
기능성 웰빙과일음료와 다이어트 간식이 매력적인 스무디킹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건 어떨까요?ㅎㅎ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