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중식맛집

중국집에 가면 눈으로만 보던 특면! 드디어 맛보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중국집에 가면 너무 비싸서 눈으로만 보고 먹어보지 못했던 특면을 주말을 맞이하여 먹어보고 왔어요ㅎㅎ
오~ 기대이상! 귀여운걸이 감동받은 근사한 주말을 위한 특면! 그럼 생생하게 소개해드릴께요~




일원동에 위치한 패밀리 차이니즈 레스토랑 라이라이..



1층에는 라이라이 인기메뉴 소개가 있었구요..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2층으로 올라오면 눈앞에 바로 보이는 정통중국요리 전문점 라이라이..

 


고급스런 분위기가 물씬~ 역시 주말에는 이렇게 근사하게 보내야 즐거워요ㅎㅎ



라이라이 매장 내부에요..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며 운치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구요..



한쪽에는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풍기는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근사한 분위기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중국집인데 위생상태가 상당히 깨끗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라이라이 메뉴판이에요.. 




오늘은 식사/면류 메뉴 중 가장 비싼 라이특면을 주문했어요ㅋㅋ
라이특면 가격은 보시다시피 8천원이었어요~



3가지 밑반찬과 쟈스민차가 나와요..



은은한 향이 풍기는 따끈한 쟈스민차! 식전에 속을 풀어주는듯 했어요ㅎㅎ



밑반찬으로 나온 볶음땅콩..
흰색가루로 보이는 것이 소금인데요.. 이상할꺼 같았지만, 보기와는 달리 짭쪼름하면서 고소한것이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


중국요리에 빠질수 없는 단무지! 
짜지 않고 아삭하니 맛있었답니다ㅎㅎ




쨔차이라고 불리는 무채도 나오는데요..
무 뿐 아니라 양파와 오이가 함께 무쳐져 있어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



주문한 라이특면이 나왔어요~



라이특면은 신선한 야채와 해물을 매콤하게 볶음면이에요..
8천원이라는 가격에 어울리는 푸짐하고 근사한 모습!

 

 

소스를 고루 섞어 잘 비벼주었어요.. 

 


야채와 해물이 평소 먹어왔던 볶음짬뽕보다 훨씬 많았구요..
탱글탱글한 면발도 아주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빨간소스가 옷에 튈까봐 앞접시를 달라고 해서 요렇게 조금씩 덜어먹었어요ㅎㅎ



매콤한 라이특면..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하고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통통하고 맛있는 새우도 많이 들어있었구요..



이렇게 예쁘게 장식된 오징어도 많았어요~
오징어와 야채를 함께 먹으면 쫄깃하면서 아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게 맛이 끝내주더군요^^



호박, 버섯, 양파, 피망 등 각종 야채들도 푸짐해 면과 함께 먹으면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식사가 끝나갈때쯤 후식이 나오는데요..
먼저, 신비로운 레드 색상의 쥬스.. 상큼하면서 시원해 입가심으로 딱 좋더라구요~



고구마맛탕도 후식으로 나왔어요..



바삭하고 달콤한 고구마맛탕에 깨가 뿌려져 있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달달하니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계단을 내려오기 전 한컷!ㅋㅋ
중국집의 특면이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아주 맛있고 양도 푸짐해 대만족이었어요.. 비싼 이유가 있었더라구요~ㅋㅋ
오늘같은 주말에는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근사한 패밀리 차이니즈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어떠신가요?^^
고급스런 분위기에서 대접받는 느낌이 좋았고,
깨끗한 위생상태와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맛과 푸짐한 양까지 만족스러웠어요ㅎㅎ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