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베이커리,떡집맛집

초미니 붕어빵 타이야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귀여운걸이 한입 먹고 반해버린 너무나도 앙증맞고 귀여운 초미니 붕어빵! 타이야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한티역에 있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1층에 위치한 도쿄 타이야끼..

 


타이야끼를 만드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정말 귀엽더라구요ㅋㅋ
맛있는 향기가 저를 불러서 살펴보게 되었답니다^^



타이야끼는 총 4가지 앙금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우선, 레드빈은 엄선된 팥앙금이 함유되어 있는 일본 전통 도미빵 맛의 타이야끼에요..
이렇게 모형과 함께 설명이 기재되어 있어 보기 좋더라구요~



카스타드는 누구나 좋아하는 카스타드 크림이 들어있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타이야끼에요..

 

화이트빈은  강낭콩의 하얀 앙금이 들어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타이야끼에요..

 


스위트 포테이토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군고구마 특유의 담백한 맛이 일품인 타이야끼에요..



노릇노릇 맛있어 보이는 타이야끼가 쭉 진열되어 있었어요~



타이야끼는 이와같이 레드빈, 카스타드 크림, 스위트 포테이토, 화이트빈..
이렇게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1개씩은 팔지 않고 패키지로 묶어 팔더라구요..
하지만, 원하는 맛으로 선택해 구매가 가능했어요~
그래서 저는 레드빈 1개, 화이트빈 1개, 카스타드 크림 3개, 스위트 포테이토 3개 이렇게 8개를 달라고 주문했는데요..
와우! 레드빈과 화이트빈 각각 1개씩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그래서 총10개를 3천원에!! 완전 감동이었어요ㅋㅋ



종이봉투에 포장해온 모습이에요..
방금 만들어 뜨겁다고 봉투를 꽉 접지 말라고 하셔서 요렇게 잘 가져왔어요~



팥앙금이 들어있는 레드빈 타이야끼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붕어빵의 대표 팥앙금ㅋㅋ

 



카스타드 크림이 들어있는 카스타드 타이야끼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부드럽고 달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ㅋㅋ



강낭콩의 하얀 앙금이 들어있는 화이트빈 타이야끼를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평범한 팥앙금보다 색다른 백앙금이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ㅋㅋ

 



풍부한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는 스위트 포테이토 타이야끼에요..
군고구마 맛이 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최고였어요^^



타이야끼를 모두 꺼내어 접시에 담아봤어요..



4가지 앙금이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타이야끼..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붕어빵 타이야끼!
쪼그마해도 눈, 입, 꼬리, 지느러미까지 다 있어 너무 귀여운 녀석~~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 아주 환상적이었던 타이야끼..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맛! 감동이었어요^^
도쿄 타이야끼는 50% 이상의 타피오카를 함유하여 비타민C, 마그네슘, 칼륨과 철, 티아민, 비타민 B6도 많이 들어있다고 하니
맛 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을꺼 같더라구요+_+
앞으로 종종 사다가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ㅋㅋ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 매일 예쁜 캐릭터를 만들어 블로거들에게 기쁨을 주시는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이자,
친한 블로그 이웃인 땡초님께서 만들어주신 귀여운걸 캐릭터에요~ 
맛집 블로거인 제 특성을 잘 살려서 너무나 귀엽고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완전 감동받았구요.. 땡초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ㅎㅎ --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